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31,32회 줄거리 리뷰, 신은경 화원 밀실 쿠키-주사 뭘까? 아리 학대거짓 양달희 김다솜, 추대장 민유라, 스펜서부인2, 미쳐가는 신성록, 최진혁 고백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31,32회 줄거리 리뷰, 신은경 화원 밀실 쿠키-주사 뭘까? 아리 학대거짓 양달희 김다솜, 추대장 민유라, 스펜서부인2, 미쳐가는 신성록, 최진혁 고백

ForReal 2019. 1. 10. 23:04
반응형

황후의 품격 31,32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써니(장나라 분)의 곁에 있어주는 천우빈(최진혁 분)으로 끝났죠.

31-32회에서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이


SBS 황후의 품격


31-32회



#

  써니는 곁에 잠든 자신을 몇번이나 지켜줬던 천우빈을 가만히 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사건 후 궁에 와서 깽판치는 써니 아빠-동생


  이혁은 황후 걱정하며 갈까말까 계속 돌아서죠ㅋㅋㅋ (신하들 다수가 따라가다가 우왕좌왕ㅋㅋㅋ) 그런데 써니아빠가 궁에 달려와서 나쁜자식이라면서 이혁에게 주먹을 날려요. (고생해서 키운 딸이라면서 때리니까' 도박꾼 아빠였으면서' 이런생각이ㅋㅋ)

  헬로도 궁에 찾아와 쓰레기 뿌리며 언니 목숨으로 장난치지말라고 난리를 피웁니다. (잘한다)


  써니아빠와 헬로를 옥에 가둡니다. 헬로도 황실백화점 사표내고 해볼테면 해봐라입니다. ㅋㅋ 하지만 황제는 풀어주자고 해요. "황후에게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않겠습니다"약속하면서요.

  풀려난 헬로는 저것들 그만두면 안된다면서 써니한테 전기장판 가스총 호신용무기를 갖다주며 응원합니다.


  한편 황제가 풀어준걸 안 천우빈은 황제가 무슨 생각인지 지켜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 태후에게 전쟁 선포


  폭발 다음 날, 아들한테 덮어씌울 생각을 어떻게 했냐 태후한테 따지는 써니. "당신 손으로 직접 뽑은 황후한테 뒤통수 맞는 꼴 보여드릴게요! 큰 바위라고 썪은 이끼가 자라고 갈라지고 틈이 생기면 결국엔 무너지게 돼있죠!" 써니는 선포합니다.

  태후는 천우빈에게 황후와의 스캔들 터뜨리면 모든걸 들어주겠다고 말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양달희, 언론에 "써니가 아리 학대" 거짓인터뷰


  아리공주는 "어마마마가 영자신문같은거 하지말랬어"하면서 뽁뽁이 터뜨리고 있어요.ㅋㅋ 늘 먹던 두뇌에 좋은 아침도 싫어해서 서강희는 뭔가 생각해요.

  서강희는 궁녀 양달희를 불러서 아리공주 일을 꾸민죄를 물으며, 돈주면서 시키는대로 합니다. 이후 양달희는 써니가 아리공주를 학대한다고 언론에 거짓인터뷰를 합니다. 

  아리공주와 황후가 접근금지가 걸리고 아리는 나가겠다고 울죠.

  

  반발하는 써니에게 태후는 몸부림칠수록 깊은 수렁속에 빠질거라 비웃습니다.


(+ 양달희 : 특별출연 김다솜)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책2탄 내놓는 빈센트리


  이윤의 책을 읽는 써니는 걱정합니다. 그리고 독수리에서 만나죠. "그럼 위험한 소설에 우리 헬로는 왜 끌어들인거에요!"묻는 써니.

  이윤은 소현황후가 죽는걸 봤다면서 사람들에게 비밀을 알리기 위해 소설을 썼고, 이제 소설의 마무리를 짓는다면서 '마지막 스펜서 부인2' 완결고를 보여줍니다. 소현황후 죽음전말을 안 부원군과 써니는 충격받습니다. 표지는 호수에 빠져죽은 모습그림과 비슷해요. 


  한편 마사지 받던 태후는 "말씀하셨던 약"을 테스트한다고 하죠. 그러다가 스펜서2탄 나온걸 알고 빈센트리가 누군지 알아오라해요.


+ 2탄에는 소현황후 죽음 뿐 아니라 다른 내용들도 들어있겠죠?


+ 그런데 백골사체 태후아닐까요? 나쁜 짓도 많이 했고, 한국에서 허가안된 약 미용때문에 주사맞다가 자신이 자신을 죽이는거 아닐까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밀실에 가득한 쿠키 상자

# 천우빈을 보호하는 소진공주


  써니와 천우빈은 밤에 화원의 밀실에 들어갑니다. 꽃향기는 안나고, 쌓여있는 박스에는 쿠키들이 가득합니다.


  그 때 태후가 찾아오고, 써니와 천우빈은 숨어요. 변선생이 불을 끄고 두 사람을 구합니다. 하지만 천우빈에게 경호대 단추를 줍는 태. 태후는 천우빈을 불러 단추 떨어진걸 확인하면서 정체가 뭐냐며 총을 듭니다.


  그런데 나타난 소진공주가 다른 경호원 단추를 빼앗아서, 천대장의 단추는 자신이 주웠다고 보호해주죠. (+ 다른 여자한테 웃어주지말라는 소진공주의 순정 어뜨케...ㅠㅠ "이따 밤에 봐요"하는 황후와 천우빈의 묘한 분위기를 봤었죠. ) 


(+  써니는 밀실쿠키를 가져나왔는데요. 밀실쿠키가 뭘까요? 독약이나 마약이나 그런걸 갈아서 쿠키 모양으로 만들어 보관해두는걸까요? 아니면 수입쿠키 상자 가운데에서 허가안된 의약품 상자를 숨겨서 들여오는걸까요?

+ 그런데 꽃향기가 더이상 안난다고 했죠. 그 꽃에 있는 독을 쿠키에 집어넣은걸까요? 아니면 꽃향기가 마약같은걸 만들때 나는거고, 이제 쿠키로 만들어 놓은거고, 그 마약을 이용해서 천금도의 사람들을 부리고 있는거 아닐까요? 근거없는 상상이었습니다 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협박-약 때문? 정신 이상해지는 황제


  천우빈은 나왕식이 황제를 협박한다 태후에게 말해요. 


  황제의 아침식사 중에 "우리엄마 왜 죽였어!"하는 쪽지와 함께 칼이 날아오죠. 나왕식과 황실안티세력이 있는 것 같다고 보고하는 천우빈. "그깟 엄마죽는게 뭐라고.."욕하는 황제에 천우빈은 화나지만 나왕식을 잡아오겠다 약속하죠.

  하지만 황제는 환청에 시달리고 정신이 이상해집니다. 그를 보고 웃는 천우빈. 왕은 천우빈이 주는 약을 받아먹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민유라 정신병원에 찾아온 추대장?


  한편 민유라는 정신병원에서 나가겠다고 태후마마 불러달라 소리칩니다. 그런데 간호사는 천우빈에게 보고하죠.

  어느 날 민유라의 병실에 죽은줄 알았던 '전 경호대장 추대장'이 찾아옵니다ㅋㅋㅋ


(+ 추대장이 살아있었다니... 천우빈이 안죽인걸까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써니 과거


# 엄마 죽음의 진실 안 써니, 이혁에게 폭발


  이윤은 황실병원 의사에게 기자회견에서 10년 전 만행(써니엄마죽음)을 밝히라합니다. 의사는 이를 태후에게 알리죠. 태후는 뭔가 지시하고, 의사는 유서를 쓰고 자살한 채 발견됩니다.


  이후 이윤은니에게 가서 10년 전 일을 이야기합니다. 황제때문에 엄마가 죽었단걸 알고 써니는 과거를 후회해요. 과거에 이혁 황태자 팬미팅 간다고 엄마랑 약속을 까먹었던 써니였어요.


  써니는 이혁을 무작정 찾아가 때리고 소리지릅니다. "고작 이 따위로 살려고 우리 엄마 죽인거야!? 그 때 그냥 죽지 왜 살았어!" 하는 써니에게 이혁은 충격받아요.  "내가 너 끝까지 바닥으로 끓어내릴거야. 니 온몸으로 벌 받는 꼴 보고말꺼야!"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 데려가려는 이혁, 그를 막는 천우빈


  천우빈은 엄마생각에 우는 써니를 안고 위로합니다. 

  이혁은 이후 황후를 찾아가서 변명하려다가, 써니와 천우빈이 함께 들어오는걸 봅니다. 써니는 이혁을 뿌리치고, 화난 이혁"난 너랑 무조건 같이 있어야겠어. 평생 내 부인으로 늙혀죽일거야"말하죠. 그걸 보던 천우빈이 이혁을 막아요. "그 소원 지금쓰겠습니다. 황후마마 그만놔주십쇼. 제가 좋아합니다 황후마마를"


+ 이 삼각관계 어떻게 될까요...?


# 예고는 없었어요 


+   헬로가 윤에게 애교부리고 있는데 소진공주가 사직서 수리 못한다고 들이닥치고 윤은 급 헬멧쓰고 치킨 튀기죠. ㅋㅋ


ㅋㅋㅋㅋ흐뭇ㅋㅋㅋ


+ 이혁은 황후 선물을 사서, 일부러 흠집을 내서 창고에 대충 넣어두고ㅋㅋㅋ 황후는 버린 옷인줄알고 주워가죠 ㅋㅋㅋ (이혁 표정 너무 웃겼죠.ㅋㅋ 코믹 적합ㅋㅋㅋ) 그런데 황제에게 "황후마마가 좋아지신거"냐 묻는 천우빈.  


+ 이혁이 써니한테 하는 걸 보면 원래 나쁜놈은 아닌것같죠. 황실에서 부모한테 이상한걸 배워와서 그런것같죠. 


+ 추대장과 민유라가 힘을 합쳐서, 천우빈 정체가 발각되겠죠? 


+ 이번 회에는 쿠키가 가장 궁금했어요. ㅋㅋ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31회32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