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오나봄 1,2회 줄거리 리뷰, 이유리-엄지원 체인지연기 빵잼, 김남희-봄샘 안세하 약물, 제임수 찜질방 오디션, 김보미-이봄 장학퀴즈 잼 본문

기타/tv

봄이오나봄 1,2회 줄거리 리뷰, 이유리-엄지원 체인지연기 빵잼, 김남희-봄샘 안세하 약물, 제임수 찜질방 오디션, 김보미-이봄 장학퀴즈 잼

ForReal 2019. 1. 24. 16:49
반응형

봄이오나봄 1,2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배우 이유리-엄지원이 나오는 코믹한 드라마가 새로 시작했죠.

설정에 약간 판타지(?)가 있었지만 그보다 코믹한 장면이 많았고, 주연배우들의 코믹연기가 발랄해서 재밌게 시청했어요.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오나봄


1-2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봄이오나봄 1-2회 줄거리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허봄일, 약들고 한국으로


  봄이오나봄 첫부분에서는 '허봄일' (봄이와 같은 보육원에서 지내다가 해외입양가서 과학자가 됨)이 '몸 체인지'되는 약을 가져오는 장면부시작했습니다. 약을 먹으니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실험에 성공하는데요. 연구실에서 '신의영역의 침범'이라면서 연구자중 한사람이 총기 난사를 하죠. 그 중에 봄일이 살아남아서 한국으로 오고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순간노화제 알게된 허봄삼


  봄일은 보육원에서 같이 자란 '허봄삼'에게 찾아가는데요. 봄삼이는 어릴때부터 '봄이' 즉 김보미(이유리 분)를 좋아했는데요. 봄일이 위험한 약을 들고 찾아와서 '순간노화제'라 거짓말하자 그걸 김보미에게 먹이려고 합니다.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김보미-이봄 엮이는 '이름-장학퀴즈'


  드라마 주인공 김보미-이봄(엄지원 분)에 대한 소개도 나오죠.

  야망 + 남친빽으로 평기자에서 9시 뉴스 앵커가 되기 직전의 김보미이고, 과거 인기 탑스타였다가 국회의원과 결혼해서 자신과 가족 모두 식단관리 시키는 이봄이 보였습니다.


  김보미와 이봄이 엮이는 이야기도 재밌었습니다.

  김보미는 이름이 비슷한 이봄때문에 자꾸 굴욕을 당하게 되는데요. 엘레베이터에서 짝퉁백 만남도 있었고, 방송작가가 "보미 섭외해"를 잘못듣고 김보미 아닌 이봄을 장학퀴즈에 초대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도 재밌었어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핑크마라톤에서 몸바뀐 김보미-이봄


 결국 핑크마라톤에서 김보미와 이봄은 봄삼이 스탭인척 들고있던 물을 마시고 둘이 몸이 바뀌게 됩니다. 9시 뉴스하러 가야하는 김보미와, 딸 픽업하러 가야하는 이봄인데요. 얼굴만 김보미이고 속은 이봄인 채로 뉴스 진행 못하는 부분...... 예고에서 봤는데 기대되더라고요.

# 봄이오나봄 1-2회 빵터진 부분?


  봄이오나봄 미리보기 방송에서 중요한 부분들을 미리봐서 1회로 처음 시청한 분들이 부러웠습니다. 미리보기 없었으면 얼마나 재밌었을까하면서요.


  그럼에도 미리보기에 안나온 웃음포인트들이 있었죠.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제임수 찜질방 오디션


  먼저, '엔터방'대표 방광규(김광규 분)가 배우지망생 제임 수를 데려가서 찜질방에서 오디션시키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부분 웃겼죠. 찜질방에서 고무장갑끼고 등장해서 의사 연기를 보여주는 것도, 또 항문외과 환자연기로 바뀌는데 웃겼어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666번 핑크 할머니


  이봄과 김보미가 마라톤하다가 화장실에서 몸이 체인지되는데요. 그 때 같이 핑크색 옷을 입고 들어온 666번 할머니가 두 여자가 소리지르니까 깜짝 놀라서 옆에서 같이 소리지르는 부분도 현실웃음 장면이었죠. 또 666번 할머니가 보미인줄알고 따라가는 봄삼도 웃겼고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배우 이유리-엄지원의 표정변화


  이봄과 김보미가 바뀌었을 때 두명 배우의 모습이 180도 바뀌어버린것도 재밌는 포인트였습니다. 터프한 김보미 기자와, 천상 얌전한 이봄은 아예 다른 성격이었는데요. 그 둘을 맡은 배우들의 표정변화가 보는 것만으로도 웃기더라고요.

  몸이 체인지 되는 이야기는 그동안 여러작품에서 많이 다뤄졌는데요. 두 배우의 코믹한 체인지연기 부분이 특히 봄이오나봄의 개성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장학퀴즈 에피소드 잼


  장학퀴즈 에피소드도 (위에 썼지만) 이야기가 통째로 재밌었고요. 각각 인물이 생각하는 바가 다른점도 그렇고, 상식이 없는 이봄이가 처한 상황도 재밌었고, 김보미의 오만한(?) 표정자체도 재밌더라고요.


  기타 드라마 볼 때 첫부분에서 알람안보고 총쏘는 부분이랑 봄일이 한국에 돌아와서 처음한 말투에 웃었읍니다 "봄쉠~"하고 발음하죠 ㅋㅋ

(+ 봄일 역할의 배우는 '미스터 션샤인'드라마에서 일본인 모리타카시 연기한 배우 김남희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전혀 못알아봐서 더 웃겼어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또 기타 이봄의 남편(최병모 분)은 이봄의 비서(손은서 분)과 바람나는데요. 부인에게 하는 모습을 보면 전작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본 밉상남편이 떠오르기도 하더라고요. (+ 그래서 더욱 가속도가 붙으며 밉상으로 보이고있는건 저만그런가요ㅋㅋㅋ) 

#

  갈등이 고조되고있는 기타 드라마와 비교한다면 편하게 웃으면서 드라마를 보고싶어하는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작품 '봄이오나봄'으로 보였습니다. 


+ 수목 밤 10시 MBC 봄이 오나 봄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검색엔진에서 따돌림 당하는 안타까운 블로그에 또 찾아와주세요 ㅠㅠ


# 봄이 오나 봄 인물관계도는 아래 링크에 정리해뒀습니다



#봄이오나봄 #봄이오나봄1회2회줄거리 #봄이오나봄리뷰 #이유리 #엄지원 #최병모 #이종혁 #수목드라마 #신체체인지 #코믹판타지 #휴먼힐링 #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