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오나봄 3,4회 줄거리 리뷰, 이유리 불타오르네~공주재채기까지 코믹만개, 봄삼 과거 괴롭히는 이유? 불륜 최병모 손은서 당황, 뉴스 방송사고, 만화방 사강x김광규 본문

기타/tv

봄이오나봄 3,4회 줄거리 리뷰, 이유리 불타오르네~공주재채기까지 코믹만개, 봄삼 과거 괴롭히는 이유? 불륜 최병모 손은서 당황, 뉴스 방송사고, 만화방 사강x김광규

ForReal 2019. 1. 25. 01:29
반응형

봄이 오나 봄 3,4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몸이 바뀐 김보미(이유리 분)와 이봄(엄지원 분)이었죠.

3-4회에선 서로 일을 대신하기로 하는 두 사람이 나왔어요. 이번 회도 코믹해서 즐겁게 시청했어요.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오나봄


3-4회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_ 아가 봄쉠


# 봄투가 봄쉠에게 한 나쁜 짓?

  

  과거에 아들 찾는 입양가정이 있었는데 봄이는 봄삼을 나쁜 아이로 몰아서 자신이 대신 갔죠 ㅋㅋ (아역봄삼 넘귀엽)


  봄일에게 약 썼다고 말해주는 봄삼이었죠.

  봄일은 그 약을 숨기는 이유에 대해서도 말했고요. "다른 사람이 되고싶은 사람이 너무 많아 그래서 거짓말했어"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_ 뉴스하다 오열참는 얌전보미


# 얌전보미의 방송사고 4콤보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방송사고내는 얌전 김보미(영혼 엄지원)가 초반부터 웃겼습니다. ㅋㅋㅋ 앵커자리에 앉아서 느리게 말하기+멍때리기+전화받기+울기ㅋㅋㅋ 4콤보를 했죠.

   (MBS 사장이 화나서 자른다하는데, 박위원 와이프인 터프이봄(영혼 이유리)이 말리니 사장은 자르지않은 듯 해요ㅋㅋ)


  반대로 사라진 딸 시원이를 찾으러 다니는데 얼굴바뀐 엄마가 껴안으니까 미친사람인줄알고 도망가는 시원이었습니다 ㅋㅋ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 왜 바뀌었나 방법 찾아보는 보미봄


  왜 바뀌었나 찾으려고, 이봄-김보미는 마라톤에서 했던걸 그대로 해봅니다. (바뀔 때 재채기가 나왔다며 얌전보미가 공주재채기하는 부분 웃겼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이봄은 '현빈이랑 하지원은 비가오면 바뀌던데? 한효주 남자친구는 잠을 자면서 바뀌었어요'ㅋㅋㅋㅋ하고 드라마-영화(시크릿가든-뷰티인사이드) 얘기하다가, 같이 자기로 하는 두 사람죠.


  침대에 누워 왜 바꼈나 알아보려고'어디서 태어났는지, 생일이 언젠지'묻는데, 모르는 김보미(보육원출신). 이봄의 원래이름은 춘이. 얌전보미가 자기 이야기하는데 터프봄은 자랑질 그만하라고 폭발하는장면 웃겼죠. ㅋㅋㅋ 바로 잠드는 이봄도ㅋㅋㅋ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_보미봄 약속


# 상대의 스케쥴 해주는 보미봄 코믹


  그러더니 쌀불린다고 새벽에 일어나는 이봄ㅋㅋㅋ (공감ㅋㅋㅋ)


  그렇게 서로의 스케쥴 해주자고 하는 봄-보미가 나왔는데요.


  터프봄이 이봄 집에 가서, 탄빵깨진 써니싸이드업하고, 지저분한 식탁, 콜라먹어서 가족이 더놀라는 것도 재밌었고 ㅋㅋ  서진이 오자 "그래! 너! 니가 아팠어! 그렇지?"도 웃겼죠.ㅋㅋㅋㅋ  


  보도국에 출근하는 얌전보미. 찐보미가 사람들 대응법 소개해준대로 다 무시하는 장면 재밌었죠. ㅋㅋㅋ 더러운 김보미 자리 찾는것도요ㅋㅋ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_ 당황한 불륜커플


# 불륜커플 당황잼


  서진과 바람피는 중에 아내가 서진이랑 있다고 거짓말하니 바람났나 의심하는 이봄남편 박위원이었죠ㅋㅋ


  바람핀 서진-남편은 이봄이 떠보는걸까 불안해하고요ㅋㅋㅋ 이 둘의 의심으로 재밌는 일이 더 벌어질 것 같더라고요. ㅋㅋ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_ 불타오르네 회식버전


# 본래 몸으로 돌아온 보미봄, 하지만


  중요한 스케쥴인 콩쿨 들어가기 전에, 회의 들어가기 전에 원래 얼굴로 돌아오는 보미-봄. 서로 자리로 돌아가면서 "어제 일은 다 지워버려요. 다신 보지말아요 !"했었는데.... 엔딩에선 그러지 못햿죠. ㅋㅋ


  두 주인공이 다시 바뀐 모습도 보는거 재밌었는데요. 특히 뉴스 앵커 잘해내고 폭탄주 마는 김보미 모습 웃겼죠. ㅋㅋㅋㅋ (+ 노래방에서 ㅋㅋ라이터키고 불타오르네-방탄소년단 노래하는 장면 임팩트ㅋㅋㅋ) 그리고 술취해서 바닥에서 기어나오는 김보미 ㅋㅋㅋ


  결국 이봄은 씻고 있고, 김보미는 술취해서 업혀있는데 다시 몸 바뀌며 4회가 끝났어요 ㅋㅋ

# 예고편에 부작용? CIA가 찾아오나봐요ㅋㅋㅋ 


MBC 봄이 오나 봄 방송화면 _ 만화방


+ 만화방. 제임수 알바하는 만화방 사장 '사 장'(사강 분)에게 반하는 방광규대표 나왔죠. ㅋㅋㅋ 그리고 만화방 세트(?) 예쁘죠. 앞으로 어떤 공간이 되는걸까요ㅋㅋ 만화방에서 일어날 일들 궁금해요 ㅋㅋ


+  뉴스하다가 울 때 잠깐 반했던 것 같은 뉴스 팀장 형석은 김보미가 돌아오자 은근 실망했죠 ㅋㅋㅋ 예고편에서도 가까이 붙어있던데 뭘까요? ㅋㅋ


+ 박위원이 엄청 밉상인가했는데 불륜하는 두 남녀가 밉상이기보다는 좀 상황때문에 당황하는 인물들이고 웃길거같죠ㅋㅋㅋ 아닐까요?


+ 재밌는장면이 계속되니까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게 장점같죠?_? 아직 초반이라 그런걸까요? ㅋㅋ 


+ 수목 밤 10시 봄이오나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검색$#에서 따돌림 당하고 있는데 직접 주소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봄이오나봄 #봄이오나봄3회4회줄거리 #봄이오나봄리뷰 #이유리 #엄지원 #최병모 #이종혁 #수목드라마 #신체체인지 #코믹판타지 #휴먼힐링 #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