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오나봄 5,6회 줄거리 리뷰, 얌전 이유리 코믹연기 봐야해, 엄지원 약속 이종혁 들통? 몸 바뀐 부작용? 봄삼-CIA 만남, 제임수-시원 만남, CT 사진 속? 본문

기타/tv

봄이오나봄 5,6회 줄거리 리뷰, 얌전 이유리 코믹연기 봐야해, 엄지원 약속 이종혁 들통? 몸 바뀐 부작용? 봄삼-CIA 만남, 제임수-시원 만남, CT 사진 속?

ForReal 2019. 1. 31. 01:47
반응형

봄이 오나 봄 5,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다시 바뀐 두 주인공(이유리-엄지원 분)이었죠.

5-6회에선 다시 보미-봄이 바뀌고 바뀌는데 봄삼과 만나는 일이 생기죠.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오나봄


5-6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갑자기 변해, 이불 유령으로 뛰쳐나가는 봄


  얼굴이 바뀐 이후 보미는 형석의 등에서 뛰어내려 도망가고, 봄은 목욕하다 갑자기 술취해서 토하고, ㅋㅋㅋ 얼굴 안보이게 정전시키고 이불 쓰고 도망가는 봄. 얼굴변한 봄은 오리털 날리며 상암동 보미 집으로 도망갑니다 ㅋㅋ (+ 이후 이불 유령 일은 뉴스에도 나오게 되죠ㅋㅋ)


  얼굴 봄인 보미가 집에 오니 박위원은 아내인줄 알고 데려가 옆에서 재웁니다. 나중에 보미가 몰래 봄의 폰을 챙겨나가고요. 보미와 봄은 보미 집앞에서 만나 상봉하죠.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보미-봄 CT속 뭔가 발견?

# 봄삼&CIA와 만나는 보미-봄 ?


  보미-봄은 병원에 왜 바뀌었나 검사하러 갑니다. 그런데 건강하다고 하는 의사ㅋㅋ 하지만 늦게서 사진속에서 뭔가를 발견하죠 !

  그런데 CT찍으려다가 보미-봄 바뀌는걸 쫓아간 봄삼이 확인하게 됩니다.


  병원에서 숨어있는 허봄삼을 보고, 쫓아가는 보미. 그렇게 봄삼의 동네에 가게 되는데 외국인들이 보미-봄-봄삼까지 잡아가두더 CIA라며 총 내밀고, 약 어딨냐하죠. 그러다가 봄일이 나타났다는 말에 외국인들은 가버리고요.


  봄삼은 결국 "몸이 바뀌는 약이야" 보미-봄에게 말해줍니다. 봄일이 가져왔다면서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서로의 몸이 돼주기로 하는 보미-봄


  뉴스회의에 빠지는 보미. 보미한테 팀장이 연락합니다. 봄은 보미가 입양된걸 알곤 "혼자 힘으로 이렇게 성공하고 얼마나 고생이 많았을까" 안타까워하죠.

  두 사람은 약속합니다. "우리 가족, 내 자리 지킬거에요" "그러니까 우리 같이 지켜요. 허봄일 그 자식만 찾으면 방법이 있을거에요. 그 때까지 우리. 서로의 몸이 돼줘요. 두 몸을 하나같이. 서로의 자리를 지켜줘요."하고 손을 잡는 두 사람. 


# 아내 바람 의심하는 박위원


  또 얼굴바뀐 봄=얌전보미가 MBS에 출근하죠. 팀장은 얌전보미를 뉴스룸에 불러 혼내죠 "여기서는 진실만을 얘기해야 돼 너 요즘 딴 사람이야. 그 이유가 뭘까?"하면서요. 결국 도망가는 얌전보미.

  그런데 폰 놓고가고, 이봄 폰을 뉴스팀장이 받자 바람인줄아는 박위원ㅋㅋ


  서진은 만약 이봄이 남자 만나면 이혼 시킬 계획입니다.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이상한 점 보지만 의심못하는 비서 서진


  이봄 사무실에 가는 얼굴 바뀐 보미죠. 해외 후원 많이하는 서류를 발견하는 보미 (+ 알고보니 이거 비서 횡령인거 아니에요?ㅋㅋ) 싸인 몰라서 서류에 지장찍은 터프봄ㅋㅋㅋ


  서진은 몰래 가방을 뒤지고 김보미 지갑이 들어있는걸 보고 가방 바뀐 줄 알죠 ㅋㅋ

  비서 앞에서 몸이 바뀔뻔하자, 보미는 도망친 다음에 뻔뻔하게 같은 옷 입은 김보미 인듯이 "뭐죠?"하고 가버리죠. 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제임수-시원의 만남

# 이봄 찾아가는 방광규


  시원이 아이돌 광고판 보고있는데 "우리 임수가 낫지"하는 방광규. 시원이는 화내고 갑니다.


  길거리 공연을 보는데 제임수가 시원 옆에 빗자루를 두고 가고, 시원이 따라가서 갖다줍니다. 배우 오디션 보려고 준비한 빗자루 소품이었어요. 제임수는 고마워서 맛있는거 사준다며 만화방 라면 끓여줍니다. 좋아하는 시원.



  만화방에 사 장이 오니 방광규는 잘 보이려고 "이봄도 우리 소속"하죠.

  그리고 방광규는 이봄 집에 찾아가서 연기하려냐 묻습니다. ㅋㅋ 이봄은 요즘 연기하면서 다른 사람이 되는 게 너무 어렵다 말하죠 ㅋㅋ


  사 장은 인터넷으로 고도리 치고ㅋㅋㅋ로또 사오라고 하고 ㅋㅋ 달걀을 시원이 주자 배신자라하고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부작용을 걱정하는 봄일


  봄일은 부작용 생기면 위험하단 생각에 봄투를 만나러 나섰다가 길에서 외국인들보고 도망가죠. 그러다가 다리 다칩니다. 숨어있는 봄일을 찾아내는 봄삼.


  봄삼은 보미-봄 바뀐걸 말해주는데 "어나더 부작용도 가능하다고! 두 사람의 성격이 달라지고 완전 다른 사람으로 될 수가 있다고! 더 큰 부작용 생기기 전에 나 가야해!"하는 봄일. (+ 라면 큰거주니 풀리는 장면 웃겼죠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뉴스하다가 얼굴 바뀌는 보미, 팀장에게 들통?


  사랑하면 이해해준다는 팀장의 말에 봄은 박위원에게 말하기로 결정하지만 변해서 도망가게되죠ㅋㅋ


  한편 뉴스 클로징하는데 급 얼굴 변한 김보미는 얼굴 가리고 책상 아래로 도망가죠 ㅋㅋㅋ 그러다가 팀장한테 딱걸리고 끝납니다ㅋㅋ

# 예고편을 보니 이형석 팀장이 병원에 있네요. 계단에서 놀라서 민거 아닐까요? ㅋㅋㅋ


+ 얌전보미 나올 때 제스쳐 하나하나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 얌전보미가 허봄삼 쫓아갈 때 달리는 표정도 웃기고 ㅋㅋㅋ

+ "빠져나가야 돼 영화에서 봤어"하면서 드라이기 욕조에 빠트리는 표정 웃겼죠.ㅋㅋ 또 보미네 현관 비번 몰라서 못들어가서ㅋㅋㅋ 얌전보미가 "아가씨"하면서 우는 거 웃겼죠. ㅋ


+ 박위원한테 봄 얼굴로 말싸움 안지는 것도 웃겼죠. ㅋㅋ 

+ 김보미는 아에이오우하다가 옆에 갑자기 아나운서 옷 뺐어입는 것도 갑분깡패라 웃겼고요ㅋㅋ


+ 봄 폰벨소리 :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사람ㅋㅋㅋ이것도 웃기고요.


+ 또 재밌는 장면이 술취한 몸의 봄이 토하려고 하자 그릇주는 보미이고, 봄이 먹죠. "이탈리아 홍합스프같기도 하고, 삿포로에서 먹은 것 같기도 하고" "라면스프에요"ㅋㅋㅋㅋ


+ 김보미가 이상했던 날을 정리해두는 뉴스팀장 "이중인격 아니야?"ㅋㅋㅋ 하는데 나중에 이 표시가 쓸모 있을까요? 


+ 2월 5일 설날 몰아보기 방송한다고 해요. 


+ 이번 회도 재밌었어요ㅋㅋ


+ 수목 밤 10시 MBC 봄이 오나 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네이버view에서 왕따 당하고 있는데 블로그에 직접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봄이오나봄 #봄이오나봄3회4회줄거리 #봄이오나봄리뷰 #이유리 #엄지원 #최병모 #이종혁 #수목드라마 #신체체인지 #코믹판타지 #휴먼힐링 #드라마

#네이버view #view최신글에왜안뜰까#blog.naver.com #blog.daum.ne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