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포 썸라이즈 5회, 남자들 적극적으로 변신시킨 윤영경 등장 직업-나이 인스타? 허영생 MV? 본문

기타/tv

비포 썸라이즈 5회, 남자들 적극적으로 변신시킨 윤영경 등장 직업-나이 인스타? 허영생 MV?

ForReal 2019. 2. 12. 00:24
반응형

비포 썸 라이즈 5회에 뉴페이스 '윤영경'이 등장했습니다.

출연자들의 숙소 분위기는 또 바뀌었고요.


MBN 비포 썸라이즈


남자출연자들을,

직진남으로 만든(?) 뉴페이스

윤영경 등장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비포 썸라이즈 세비야에서, 새로운 여자 출연자 등장


  비포 썸 라이즈에 새로운 여행자가 등장했죠. 없던 캐릭터 등장이라는 소제목과 함께요.


  세비야 숙소로 옮겨서 모두가 식사하는 자리에 새 여자 출연자 한명이 인사하며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스스로 빈자리를 찾아앉던 새 출연자는 스스로 질문했죠. "이름은 윤영경이고요 나이는 몇살일까요?"하고요. "나이가 스물 여덟이에요"하고 곧 답을 말했고요. 


  새로운 출연자가 오자 잘해주고 맥주를 직접 따라주는 성신의 모습도 나왔죠. 박해일 닮았다는 윤영경의 말에 얼굴이 빨개지기도 하고요. 성신의 반응 뒤에는 화면에서 미영 반응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ㅋㅋㅋ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새 출연자의 직업은?


  무슨 일을 하냐는 질문에 '인간 심리'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 힌트를 주다가 윤영경은 '배우'라고 말했죠. 허영생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장면도 화면에 보였고요. 귀여운 외모가 아이돌 준비를 하지않았을까 추측도 들더라고요.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_허영생 뮤직비디오?


  윤영경이 오고 곧 조용해지는 식탁. 윤영경은 물어봐도 당황않고 처음 만난 사람들에게 되려 질문하면서 분위기를 바꿨쬬. 하지만 들떠있는 남자들의 분위기라는 나레이션이 들렸죠.


  윤영경은 첫인상에 대해 묻자 '의미가 없다' 말하면서 유현석을 호감도 1위로 짚었죠. "영경씨 때문에 어색한거 아니다" 말해줬기때문이라고 했고요.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_ 윤영경


# 영경의 등장으로 사랑과 질투가 샘솟는 밤?


  그리고 영경의 등장 이후, '사랑과 질투가 샘솟는 밤'이란 소제목에 기대하는 다음 장면이 이어졌습니다.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영경을 향해 예쁜데 왜 남자친구 없냐 묻는 길환. 그런 길환의 눈을 무서워하는 영경.ㅋㅋㅋ "있는 그대로를 볼 수 있는 데이트"를 해보고싶다 답하는 영경도 있었죠.

  길환은 전에 그런적 없이 질문을 쏟아냈고요. 그걸 보던 안좋은 표정의 하늘이 나왔죠. (설마 하늘이 떠날때가 되어 그런가 궁금해지기도 했는데 몸이 안좋았다고 나왔습니다.)


  현석이 경희 말에 관심없고 윤영경에게 관심을 보이는 장면도 나왔고요.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이후 바로 6회 예고가 나왔는데 '남자들의 수다' 모습이 먼저 나왔습니다. 성신이 전쟁선포와 고백을 하려는 모습.


  그리고 영경과 현석의 데이트 모습이, 경희는 성신과 데이트 모습이 나왔죠. 그런데 두 커플이 마주치자 경희와 성신을 피해가는 현석과 영경. (+ 성신을 위해서였을까요?ㅋㅋ) 러브라인 뒤바뀔까 궁금해지더라고요ㅋㅋㅋ




+ 배우 윤영경 인스타그램은 @arravue 입니다. 귀여운 셀카도 있고, 촬영하는 모습과 배우들과의 모습도 담겨있네요. 


+ 이제 남자 출연자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변하는 느낌이었죠?


+ 러브라인 계속 바뀔 듯 해서 역시 꿀잼이었어요. 


+ 월요일 밤 11시 MBN 본방송하는 비포 썸 라이즈 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비포썸라이즈 #비포썸라이즈5회 #여행 #스페인 #스페인여행 #연애예능 #박경희 #유현석 #윤영경 #김길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