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오나봄 21,22회 줄거리 리뷰, 김남희-안세하 체인지도, 제보자 뺐고 가짜뉴스 이유리, 야망헬스 키 발견 ! 점찍고 나타난 엄지원 박위원 영상 폭로, 본문

기타/tv

봄이오나봄 21,22회 줄거리 리뷰, 김남희-안세하 체인지도, 제보자 뺐고 가짜뉴스 이유리, 야망헬스 키 발견 ! 점찍고 나타난 엄지원 박위원 영상 폭로,

ForReal 2019. 3. 7. 14:13
반응형

봄이 오나 봄 21,22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서진(손은서 분)이 이봄(엄지원 분)을 계단에서 사고내면서 끝났죠.

21-22회에선 좀비였다가 점 찍고 돌아오는 인물이 있었죠.ㅋㅋ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 오나 봄


21-22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체인지약 완성, 몸 바뀌는 봄일-봄삼


  21회는 봄일-봄삼 바뀌면서 시작했는데요. 서로가 서로를 따라하는 배우들을 생각하니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봄일-봄삼은 체인지 약을 완성했는데 FBI에게 뺐겼다가, 되찾아서 도망치죠. 


# 움직이지 못하는 이봄의 몸, 유언장-재단 횡령 알게되는 얌전보미


  의식없이 쓰러진 터프봄을 구하는 이팀장입니다. 21-22회에서 당분간 이봄의 몸은 잘 움직이지 못했죠.ㅋㅋ 움직이지 못하는 터프봄 두고 복수하러 가는 얌전보미.


  얌전보미는 유언장 찾으러 가는데. 안고 자는 박위원에게 뺐어 찢어놔요. (+ 손전등 귀신에 쓰러지는 박위원 장면ㅋㅋ) 또 얌전보미는 서진이 싸인하고 재단 돈 빼돌린걸 알게되죠.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에스시티 제보자 인터뷰 뺐어서, 숨겨놓는 김보미


  한편 이팀장이 에스시티 제보자 만나는걸 들은이후, 김보미는 몸이 바뀌어 자신이 제보자를 낚아챕니다. (+ ㅋㅋ연인인척하겠습니다 ㅋㅋ 사무적으로 기대기 웃겼죠ㅋㅋ) 자기가 정의로운 기자인척하면서 에스시티 제보 받아 사물함에 넣는 김보미.


# 비밀 아는 이팀장에 대해 알게되는 김보미.


  이팀장 집에 따라들어가서 집 뒤지는 김보미. 순정만화가 나오죠ㅋㅋㅋㅋ (+ 순정만화가 일부러 나온건지 혹은 이건 왠지 그냥 가져다 놓았던 소품인데 나온거 아닌가 생각도 들었어요.ㅋㅋㅋ)


  이팀장이 스웨터 고맙다고 해서 체인지비밀 아는걸 알게된 김보미. 이후 김보미가 아몬드 먹으면서 이봄에게 폭발ㅋㅋㅋ하는 장면도 웃기고ㅋㅋ 


  이형석vs김보미의 대화 : "정의는 엔딩이야. 아무리 묻어두려고 해도 누군가 진실을 밝힐거니까. 끝은 정의야" "아우 오글거려. 난 시청률 잘 나오는 뉴스에서 성공해야지. 꿈의 3프로." ㅋㅋ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이봄 가짜뉴스로 박위원 뉴스 덮는 김보미


  뉴스격파 방송하며 박위원 거론하는 이팀장. 이후, 다른 뉴스로 에스시티 덮겠다며 김보미는 이봄의 주정 영상 뿌리고, 이봄이 봉사활동가이면서 도박중독이라고 뉴스 보도합니다. 분노하는 이봄. 뻔뻔한 김보미.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점찍고 나타나 폭로하는 이봄


  박위원은 몸도 못움직이는 아내에게 "횡령범으로 감옥에 갈지, 내 인생에서 사라져줄지" 선택하라 협박하고 갑니다. 


  야망헬스 키를 보미네 냉동실에서 발견하고 이상해하는 이봄. 숨기고 있던 증거들을 찾아, 이팀장에게 가져갑니다. 이팀장은 "니가 그렇게 싫어하는 정의로운 기자. 내가 꼭 시켜준다."ㅋㅋㅋㅋ하고, 김보미가 에스씨티 제보자와 인터뷰하는 영상을 뉴스격파에 그대로 틀죠ㅋㅋㅋㅋㅋ


  모교를 빛낸 영광의 얼굴 시상식에 간 박위원. 학교 학생들이 보고 있는 자리. 그런데 뒤에서 슬라이드가 내려오고 박위원 폭로 증거 영상들이 나와서 난리납니다. 곧 점찍고 나타난 이봄이 박위원에게 꽃을 갖다줍니다. ㅋㅋㅋ

# 예고편에 부작용? 


+ 이번 회도 재밌었어요ㅋㅋ 생각도 못한 방향으로 가는 인물들이 재밌어요. ㅋㅋ


+  죽었다 일어나니 이봄이 좀비인줄 아는 서진도 있었죠. 지난 회의 좀비 장면이 괜히 있던게 아닌가요 ㅋㅋ


+ 엄마찾던 시원이가 서진 집에서 아빠를 발견하고 드디어 불륜을 알죠. 화장실 변기물 마시라고 떠다주기도 하고요. 

+ 시원이가 김보미를 보고, 배신자라고 울려하자 시원이한테 여자는 태어나서 세번우는거라고, 집에 딱 붙어있을거라고 서진엄마가 하는 말을 해주는 김보미도 있었죠. 이봄과 김보미가 서로 성격도 섞여가는 모습이 나왔죠. 자기도 모르게 쓰레기를 줍는 김보미ㅋㅋ (+ 휴지 왜 동기 얼굴에 던지고ㅋ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박위원 집 모든 곳에 도청장치를 설치하는 김보미였는데요. ㅋㅋ 이거 쓸모있을까요?ㅋㅋ


+ 봄 - 봄일1 - 봄이2 - 봄삼3 다 몸 바뀌었네요 ㅋㅋㅋㅋ 이거 나중에 네명이 한명으로 되는거 아니겠죠ㅋㅋ


+ 수목 밤 10시 MBC 봄이 오나 봄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봄이오나봄줄거리 #봄이오나봄21회22회 #이유리 #엄지원 #드라마 #MBC #봄이오나봄 #시어머니 #최병모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