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 오나 봄 19,20회 줄거리 리뷰, 엄지원 불륜녀에게 죽다? 유언장 시체지장 소름 박위원 법전, 뉴스격파 이종혁, 이유리 좀비-눈물코믹 연기 봐야해 본문

기타/tv

봄이 오나 봄 19,20회 줄거리 리뷰, 엄지원 불륜녀에게 죽다? 유언장 시체지장 소름 박위원 법전, 뉴스격파 이종혁, 이유리 좀비-눈물코믹 연기 봐야해

ForReal 2019. 3. 1. 10:59
반응형

봄이 오나 봄 19,20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정신병원에 끌려가는 터프봄(엄지원 분)이었죠.

19-20회에선 정신병원 탈출만 하는게 아니고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 오나 봄


19-20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생방에서도 언플왕 박위원


  S씨티 해결하겠다 뉴스에서 말하는 박위원. 얌전보미는 생방송에서 "거짓말! 이 배신자!" 소리치죠. 하지만 "가정에 소홀했다" 울며 눈물로 잘 넘기는 박위원 (아우 얄미워ㅋㅋㅋ언플왕)

  정신병원에 이봄 보내놓고 소원이었던 짜파게티 먹는 박윤철이죠.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터프봄의 정신병원 탈출기


  정신병원에 갇힌 터프봄. 병원에 이상한 사람들이 많죠. (+ 서울의대 예서놀이?하는 환자도, 가슴에 칼꽂혔단 남자도 있고 ㅋㅋㅋㅋ 다들 드라마에 미쳤다고ㅋㅋ) 의료진들이 정신없을 때 열쇠 훔치는 터프봄.


  터프봄은 그냥 안나가고 뭐라도 건져서 나가려고 다른 환자 폰 빌려서 정신병원 책상 털죠. (나름 기자 출신)ㅋㅋㅋ 마침 박위원이 의사에게 돈건네는 것도 폰으로 찍고요.

  그러다 터프봄 얼굴이 김보미로 다시 변해서 들킬뻔하자 좀비 흉내 (ㅋㅋㅋㅋ 관절 꺾을 때 빵터졌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김보미는 병원에서 취재거리를 갖고 탈출합니다. ㅋㅋ 하지만 숨겨놓죠 ㅋㅋ


# 정신병원에 자신을 보낸 남편, 알게되는 이봄 


  집에 엄마가 없으니 의심하는 시원. 시원은 얌전보미한테 찾아가서 말하죠, 그래서 얌전보미는 자기도 모르게 박위원 뺨때리고 핸드폰 가져가고요ㅋㅋ (폰 속에 비상대책위원회가 서진이었다는것도 알게되고ㅋㅋㅋ) 최근 통화목록에 전화해 물건보낸다며 정신병원을 알아냅니다. 늦게서 탈출한 보미를 (PPL퀴즈노스에서) 데려오죠.ㅋㅋ 

(이후에 이봄은 자기를 병원에 보낸걸로 폭발하고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야망의 직장 왕따 김보미, 왜 그렇게 됐는지 과거는?


  김보미는 뉴스 회의실에서 자기가 작가, 취재, 리포트, 앵커 다 해먹으려하죠. ㅋㅋ 동료들은 안티댓글 달고있고요. (그런데 김보미는 자기 안티카페 3만밖에 안된다면서 실망하고 더 재수없는 댓글달라하죠.ㅋㅋㅋ) 보미의 회식엔 아무도 안오고ㅋㅋ "내가 제일 잘나가"하며 혼자도 잘노는 보미. ㅋㅋㅋㅋ


  만화방 한켠에서 "뉴스격파" 프로그램 하려는 이팀장. ㅋㅋ (뉴스타파 아니고 뉴스격파ㅋㅋ)

  뉴스 팀 직원들은 보미한테 말고, 뉴스격파 오픈 축하하고 있죠. ㅋㅋ(S씨티 취재자료도 이팀장에게 주는 직원들.) 집에 가던 보미는 만화방에 왕따시키냐며 따지러 가서 진상부립니다. (그 와중에 뺐어먹고ㅋㅋㅋ)


  진상부리다가 잠드는 보미를 보며 이팀장은 과거를 떠올립니다. 과거에 사장 동문 친구의 딸이 이사장인 유치원 붕괴사고를 조사하던 김보미는 근신 당했었죠. 변한 김보미를 보면서 안쓰러운 듯한 이팀장. 혼자 두지말고 같이 놀자 잠꼬대하는 보미ㅠㅠ




# 유언장 발견하는 불륜커플, 계단에서 이봄 미는 서진


  서진은 이봄 가방에서 유언장을 발견합니다. 다 박윤철에게 남긴다는 말이 있죠.


  이봄은 가위를 들고 집에 들어가서 자기가 사준 남편 옷을 다 자릅니다. ㅋㅋㅋ 서진한테 선물 준 옷도 자르죠. ㅋㅋ 이봄은 박위원한테 내 덕에 신데렐라였다 따지고, 박위원도 폭발하죠. 이후 발가벗겨서 차키도 뺐겨 쫓겨난거 딸에게 들키기도 하는 박위원.


  법전 바닥에 던지는 장면에서 이봄이 횡령 USB 발견하나 기대했는데, 박위원은 몰래 들어와서 법전 가져나가죠. (아이고...)


  박위원은 유언장만 확인받으면 이봄의 재산 다 뺐을 수 있으니 서진에게 재단에 들어가서 인감 찍어오라고 시킵니다. 그런데 이봄한테 딱걸리죠. 다행인줄알았는데 서진과 계단에서 싸우다가 이봄은 굴러떨어집니다. (헐...) 정신잃는 이봄.



# 쓰러졌을때 몸바뀌는 보미봄


  이형석 기자는 S씨티 제보자를 설득하며 계속 취재합니다.

  국회의원들의 만남도 몰래 취재하는 이팀장. 그 자리에 가서 딸랑이 흔드는 김보미 ㅋㅋㅋ

  보미는  박위원이 전화받는걸 녹음하죠. "시원이 엄마가 죽어? 죽었으니까 더더욱 찍어야지 유언장인데!"런데 그 떄 바뀌는 봄과 보미의 몸. 박위원 말에 쓰러진 이봄의 지장찍는 서진. 얌전보미가 깨어나서 그를 확인하고 숨고, 터프봄은 박위원 옆에 쓰러져 발견돼죠. 


(+ 숨어있던 이팀장이 박위원이 놔두고 도망가는 모습도 찍고, 얌전보미도 구해주지않을까요?)


# 예고편에 박위원에 대한 진실 밝히는 것 같죠 ! 박위원은 또 저거 조작이라며 능구렁이처럼 빠져나갈지도ㅠㅠ....




+ 정신병원에서 돌아온 뒤 유리문 뒤에 서있는 장면ㅋㅋㅋ 예상도 못해서 재밌었어요.


+ 오늘 웃겼던거 1. 좀비연기 2. 눈물흘리면서 코믹연기ㅋㅋ 3. 혼자 회식인데 노래잘하고ㅋㅋ

  2번 눈물코믹은 변신하는거 본 방광규와 제임수에게 얌전보미는 말도 제대로 못하고 울면서 도와달라하죠. 그런데 그게 너무 웃기고  (+ 세상에ㅋㅋ 눈물 흘리면서 웃긴 연기ㅠㅠㅋㅋㅋ 너무 웃겼죠ㅋㅋㅋ )


+ 실험 잘됏나 약을 마셔보는 봄일과 봄삼인데 ㅋㅋ 봄삼이 재료주문을 잘못넣어서 실패하죠. 그런데 '아다망트' 갖고 나타나는 봄일의 여친 아나스타샤ㅋㅋㅋ 그래서 봄삼은 봄일이 자기만 버리고 떠날까봐 불안하죠. ㅋㅋㅋ (+ 그래서 봄삼이 약먹을것같기도 하고ㅋㅋ 봄삼에게는 좋은 약일수도 있겠네요 ㅋㅋ ) 

+ 그렇게 생각해보면 외로운 보미나 봄삼이, 모두 약으로 인해 몸이 체인지 되어 짝꿍이 생긴다면 외로움을 덜 수 있기도 하네요?_?ㅋㅋ

+ 김보미가 이봄으로 인해서 좀 예전의 그 모습으로 돌아갈 수 .... 있을까요? 김보미의 후회포인트가 나오게될까요? 궁금하기도 해요. ㅋㅋ 현재 야망녀와 악녀 그 사이인것 같은 보미인데 악녀는 안됐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더라고요ㅋㅋ


+ 이번 회 엔딩 좀 놀랐었어요ㅋㅋ 죽었다고 해서 2초 정도ㅋㅋ


+ 사장라인타는 아나운서가 나오고 독립언론 세우고 하는 스토리들이 어딘가에서 들은 것과 비슷한 부분도 있죠.ㅋㅋ


+ 김보미는 특종 자료들을 헬스장 라커룸에 넣어놨죠. ㅋㅋㅋ 예고에서 이봄이 찾던데요. 알려준걸까요 찾은걸까요 ㅋㅋ


+ 수목 밤 10시 MBC 봄이오나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시어요


#봄이오나봄줄거리 #봄이오나봄19회20회 #이유리 #엄지원 #드라마 #MBC #봄이오나봄 #시어머니 #최병모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