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 오나 봄 17,18회 줄거리 리뷰, 남편 최병모 민낯 확인 엄지원 정신병원 납치, S씨티 뇌물 보도 이종혁, 김보미 배신, 이유리 본명 강봄, 영상-비자금 USB 바뀔까? 본문

기타/tv

봄이 오나 봄 17,18회 줄거리 리뷰, 남편 최병모 민낯 확인 엄지원 정신병원 납치, S씨티 뇌물 보도 이종혁, 김보미 배신, 이유리 본명 강봄, 영상-비자금 USB 바뀔까?

ForReal 2019. 2. 22. 10:41
반응형

봄이 오나 봄 17,18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


지난 회, 박윤철(최병모 분)이 이봄(엄지원 분)을 의부증처럼 오해받게 했죠.

17-18회에선 배신당한 이봄이 마음을 다시 먹게 되는데, 남편은 쉽지않죠.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 오나 봄


17-18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_ㅋㅋㅋ


# 의부증 몰리고, 상처받은 얌전보미 파이터 빙의


  기자들이 사진을 찍고, 박윤철은 이봄을 의부증으로 몹니다. 폰 속 사진은 서진이 이미 지웠고요. 여기에 이팀장이 나타 금품이나 향응 받은 애기를 물어서 분위기가 바뀌고, 박위원은 도망갑니다.


  서진은 얌전보미한테 '우리 그이'라고 하면서 따지고, 이봄이 사람을 종처럼 부려먹는다 해서, 얌전보미는 상처받아요. (+ 이 몸이 싸움을 잘한다면서 서진 때려주는 얌전보미 웃겼죠.ㅋㅋㅋㅋ) (+ 특히 때리면서 자기가 당황하면서도 계속 때리는 표정 웃겼죠ㅋㅋㅋ)


  우는 얌전보미를 김보미 집으로 데려가는 터프봄. 터프봄은 "선물인가보네 새인생 살라고"하고 위로하고, 난 생일도 가족도 없다고 해서 얌전보미한테 (서진처럼) 맞죠ㅋㅋㅋ (얌전보미 전투력 상승한거 웃겼어요ㅋ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_실험실 꽤 실험실같아지고


# 보미의 아빠는 '강' ? 성격변한 보미봄


  보미엄마는 수녀와 애낳기 전에 죽은 애아빠 얘기하죠. 또 보미엄마는 달력에 '강봄' 생일을 표시해놓고 갔죠. 


  이봄이 준 돈으로 실험실 차려 실험하는 봄일, 봄삼.

  터프봄은 박윤철을 미행하지만 봄삼이 엄마 아프다며 터프봄을 데려가요. 그런데 보미엄마는 치질이었어요.ㅋㅋㅋ 터프봄은 보미엄마한테 차라리 죽으라고 전해줍니다

  봄일이 보미엄마가 아프다는걸 알고 얌전보미한테 병원가자하는데 거절당해요. 성격이 변한 것이 신경쓰는 봄일.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_충격받은 보미 몸의 봄


# 경악스런 박위원의 진심, 민낯 확인하는 얌전보미


  터프봄이 집에 가니 박윤철은 김보미가 조작한거라며 "당신을 사랑해요~"  넘어가려합니다. 화난 터프봄은 국토위 유럽여행과 S씨티에 대해 질문합니다. 박위원은 "아무 것도 모르는게 나아요. 그래야 안다쳐요. 내일부터는 외부활동 삼가하고요."협박하듯 말하고요.


  박위원은 김보미를 부르는데 얌전보미가 나갑니다. '등잔밑이 어두워 서진이와 바람폈다. 우리 와이프 검사 사모님 소리는 듣게 해줬다, 아내는 세팅해놓고 살며 드라마 배역 하는거다. 아내가 돈대주는 사람이다. 나한테 득될것만 있어서 와이프 사랑한다' 등을 박위원은 아내인지 모르고 말합니다. 얌전보미는 남편의 진심을 확인하고 배신감에 치를 떨어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_둘코노회담


# 이팀장의 S씨티 자료 훔쳐 앵커 복귀하는 악녀보미


  코인노래방에서 방송국 사장과 비밀회동을 갖죠. 미수 건설사 최대표가 돈갖고 튄 이야기를 합니다. 

  이팀장이 자기 노후자금(퇴직금 중간 정산 받은거ㅋㅋㅋ) 투자하고 잃어서 미수건설에 대해 열받아서 취재하죠.ㅋㅋ 하지만 사장은 Scity 취재 포기하라고 합니다. 


  김보미는 이팀장의 S-city 보도자료를 몰래 빼돌려 '제보자-취재자'료와 '앵커자리'와 바꾸는데 성공합니다.

  S시티 뉴스에 박윤철을 불러 인터뷰하는 이팀장인데 이미 제보자 내용을 알고 변명하는 박윤철이고, 이팀장은 알아채죠. 박윤철은 눈물 흘리며 언론플레이까지 하고 제보자 연결은 안됩니다. 


  결국 분노한 이팀장은 사직서를 써요. (+ 따라나가서 이름 적고 가라하는 보미ㅋㅋㅋ악녀ㅋㅋ) 보미는 다시 앵커가 됩니다.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시원이를 지키려는 이봄 이혼 결심, 하지만 이미 돈 빼돌린 불륜커플


  시원이는 엄마 일로 친구때문에 싸우고 오고, 얌전보미는 걱정하죠. 엄마 몰래 떡볶이 먹으러 다녔다고 알려주는 딸에 얌전보미는 미안해집니다. (+ 하지만 갑자기 체인지해서 돈안내고 도망가게 되고요. ㅋㅋㅋ) 혼자 우는 이봄 옆에는 딸 시원이 있어요. 


  시원이를 지키자고 맘먹은 이봄. 빨간구두에 빨간 스타킹을 신고 목욕탕을 개조한 식탁에서 피흘리는 스테이크를 쓸면서 서진을 해고시키고, 박위원한테도 이혼하자합니다. (그 앞에서 재단 달라는 서진) (박윤철은 서진이랑 아무사이도 아니라 설득하기도)


  그런데 서진은 이미 재단자금을 딴데로 보내 깡통만들었어요. 박위원은 사전 속에 숨겨둔 USB를 보며 "여기 다 있는지도 모르고"하죠.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_ USB협약


# 정신병원에 잡혀가는 터프봄, 앵커로 박윤철 마주한 얌전보미


  이봄은 김보미한테 불륜 동영상USB을 받아내죠. "이봄의 명예를 회복하고 이혼할거야."하는 봄. 그런데 박윤철에게 이봄의 기자회견 소식이 들어갑니다. 


  김보미가 앵커가 되는 날 몸이 바뀌어버리자 이팀장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하지만 뉴스룸에 박윤철이 들어와있어요. 

  보미와 봄은 다시 손을 잡죠. 얌전보미는 터프봄에게 기자회견을 부탁합니다. 그런데 박윤철 비서가 터프봄을 잠에 들게하고 정신병원으로 데려갑니다. (+ 마침 옷도 플라밍고 옷ㅋㅋㅋㅋ오또케..)

# 예고편에 봄일 봄삼이 바뀌죠 ㅋㅋㅋ 뉴스에서 "나는 이봄입니다"하는 얌전보미. 빨리 박윤철한테 정의구현하는거 보고싶어지네요. 정의구현.... 되겠죠? 


+ 보미 죽은 아빠 '강'씨인데 다른 비밀이 또 있을까요? 


+ 그런데 이봄이 김보미 얼굴로 변하는걸 방광규와 제임수가 보게돼버립니다. 이 둘이 어떤 행동을 하게될지도 궁금하죠. ㅋㅋ


+ 박윤철 화장실에서 카메라ㅋㅋㅋㅋ특이해서 눈에 띄었는데, 이유가 궁금해지더라고요. 박위원이 더러운 인간이라.....? 그냥 박위원이 놀라서 일어나야해서 그런거겠죠? ㅋㅋ


+ 불륜동영상 USB 찾으려하다가 서진과 박위원 횡령 증거 찾을 것 같죠. ㅋㅋ


+ 박위원 나쁜놈인데 서진도 왜 저런인간 좋아하나 답답하더라고요. ㅋㅋ 음... 이봄 부러워서 그런거겠죠?


+그리고 S씨티 일은 건설사에서 국토위의 국회의원들한테 뇌물을 먹여서 하는 프로젝트인건데, 건설사 사장이 돈갖고 도망간거죠? 그리고 그 프로젝트 중에 유럽 참고한다는 명분으로??(추측) 건설사에서 대준돈으로 유럽여행한걸까요?_? 이게 이해한게 맞나 (가물)


+ 수목 밤 10시 SBS 봄이오나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봄이오나봄줄거리 #봄이오나봄17회18회 #이유리 #엄지원 #드라마 #MBC #봄이오나봄 #시어머니 #최병모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