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약 먹은 애드립과, 봄이 오나 봄 15,16회 줄거리 리뷰, 불륜 이용 이유리 충격, 엄지원 항문외과 영화 대사, 보미엄마 강문영, 국토위 박윤철 의심병 몰카 함정? 본문

기타/tv

약 먹은 애드립과, 봄이 오나 봄 15,16회 줄거리 리뷰, 불륜 이용 이유리 충격, 엄지원 항문외과 영화 대사, 보미엄마 강문영, 국토위 박윤철 의심병 몰카 함정?

ForReal 2019. 2. 21. 10:31
반응형

봄이오나봄 15,16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불륜현장을 보게 된 터프봄(엄지원 분)이었죠.

15-16회에서도 웃음터졌는데, 엔딩이 이제 파트2로 넘어가게 되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 오나 봄


15-16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이팀장에게 육신체인지 들킨 얌전보미 & 불륜증거 확보하는 터프봄


  이번 회에는 바람 얘기 안해주는 보미와, 이 팀장에게 들킨거 말 안해주는 이봄. 두 사람의 비밀로 인해서 주인공들의 갈등이 생기게 됩니다.


  스튜디오 뒤에서 변하는걸 봤던 이팀장은 얌전보미를 쫓는데, 이팀장에게 잡힌채로 얌전보미 얼굴이 이봄으로 변해요. 방송국에 말하지말라 비는 봄. 이팀장은 혼란스럽다가 인정하게 돼죠. 

  이팀장은 보도회의에서 UFO봤다고 말도 안되는 농담하는데 가능성 있다는 얼굴.ㅋㅋㅋ


  바람피는걸 보고 재봉틀하다가 잠든척하는 터프봄ㅋㅋㅋ 서진이 도망가자 박윤철을 똥침으로 기절시키고 나가는 김보미 ㅋ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전과자 아줌마=보미 엄마, 집에 데려가는 얌전보미인데


  봄삼은 의문의 전과자 아줌마를 알아보는 듯 합니다. 어렸을 때 자기를 찾아와서 자기 엄마인줄 알죠. "우리엄마니까 나에게 참교육을 한거지" 봄일이는 자기 구해줘서 자기 엄마인줄 알죠. ㅋㅋ 둘 다 "네 엄마"하는거 웃겼죠.ㅋㅋㅋ 그런데 아니라면서 "내 딸 보미"라고 하는 걸 얌전보미가 들어버리죠. 


  얌전보미는 전과자아줌마를 김보미 집에 데려갑니다. 사기 전과의 아줌마는 보미 집도 옷도 뺐을 기세. 얌전보미는 혼자 고생한 보미를 안타까워해요. 보미는 나 버린 부모한테 복수하고 싶어 앵커된거고, 저주하고싶다하죠. 


  얌전보미가 잘해주자 사실 보미엄마는 당황스럽습니다. 사실 보미엄마는 몰래 찾아가서 "날 낳은 그 사람들 썰매로 한번 밀어주세요. 단숨에 죽게"하고 소원비는 보미를 봤었어요. ㅋㅋㅋㅋㅋ 수능날도ㅋ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영화찍는 이봄, 최윤철 협박해 복귀하는 김보미


  이봄 도박건때문에 무마시키려고 항문외과 의사들 촬영하기로 합니다. (밤엔 타짜 낮엔 의사인 역이에요 ㅋㅋㅋ)


  김보미가 최윤철한테 불륜사진 전송해서 부르고, 방송국에 전화해 자신을 다시 붙이라고 하죠. 보미 책상은 다시 보도국에 들어갑니다. (+ 이 팀장한테 자기 쫓아다니지말고 쳐다보지말라하는 보미ㅋㅋㅋ)


  이제 얌전보미는 앵커해야하고, 터프봄은 영화촬영해야합니다. 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촛대 가지러 갔다 불륜-보미 이용 알게되는 얌전보미


  서진과 박윤철은 불안해합니다. 박윤철은 이봄의 재산도 아직 다 못먹어서 이혼 못한다하죠. (ㅂㄷㅂㄷ)


  제작발표회에서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배신 불륜 그런게 없어서요"하고 서진한테 눈치주는 터프봄ㅋㅋㅋ 기자들 앞에서 꽃들고 찾아오는 박위원. 짜증나지만 은근히 서진 약올리는 터프봄이죠.ㅋㅋ


  한편 서진은 얌전보미의 폰을 풀어서 불륜영상이 있는걸 확인합니다. 이봄이 불륜을 안다는 것에 놀라는 서진. 그걸 본 터프봄은 지나가던 사람 사이다를 뺐어서 흔들어서 주죠. ㅋㅋ 사이다가 터지고요.


  하지만 얌전보미는 보미엄마와 화해의 만찬 먹이려고 자기 집에 촛대를 가지러 나갑니다. 그런데 마침 오는 서진과 박윤철. 얌전보미는 숨었다가 서진과 남편의 불륜 대화를 듣게됩니다. 김보미가 불륜으로 협박하고 복직한 것까지요. 충격받은 이봄.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감정이 격해진 보미봄, 박윤철의 함정에 빠지고


  터프봄은 집에 와서 어설프게 미역국하고있는 아줌마를 보다가 보미엄마란 말에 결국 "누가 우리엄마야! 내 집에서 당장 나가!"하고 반찬을 다 버립니다.


  화내고 있는 터프 봄인데 이 집에 오는 얌전보미 둘은 싸우죠. "너 왜 말 안했어!" 김보미는 진짜 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혼자 행복하면 좋냐 비꼬고, 이봄도 남의 불행을 이용하는 니가 더 불행해질거라 저주합니다. 


  그 때 박윤철이 사무실로 와달라 문자를 보냅니다. 생일파티를 준비했는데 김보미 얼굴로 들어서는 이봄. 얌전보미는 서진에게 케이크로 때리고, 박윤철에게 주먹을 날립니다.ㅋㅋ 이봄도 같이 가서 주먹을 날려요. 그런데 기자들이 나타나 사진을 찍고 박윤철은 "당신 또 날두고 의심병 돋은 거에요?"합니다. 함정이었어요.(ㅋㅋㅋㅋ 오또케ㅋㅋㅋㅋ)

# 예고편에 얼굴 변하는거 사람들한테 들키나 봐요 ?_?


+ 또 보미봄 같이 박윤철에게 복수하는거 아닐까요? 재단 비리도 밝히고? 이번 주까기자 파트1이고, 박윤철과의 싸움(?)이 파트2일까요ㅋㅋ

+ 박윤철 언론플레이가 만만하지않을 것 같아서 더 재밌을 것 같죠. ㅋㅋ


S-City 프로젝트 중단과 국토위 소속 박위원이 연결된걸 듣고, 이팀장은 김보미가 뇌물 받은 이야기가 알고 한 이야기임을 눈치챘죠. 이 팀장이 보미와 봄을 좀 도와주지않을까요? 이걸 보도하게 되면서? 


+ 그런데 나중에는 서진이 오히려 보미-봄 도와줄것같아요ㅋㅋ 드라마가 워맨스니까요ㅋㅋ 서진도 박윤철 싫어할때있었고ㅋㅋ 박윤철이 빼돌린 재산 혼자가지려거나 그러면 서진의 배신도 가능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죠. ㅋㅋ


+ 이번 회도 시청하면서 백번쯤 웃은거같아요ㅋㅋㅋ


+ 신발 도어락 얘기나오니까 김보미는 갑자기 "공효진 연기 겁나잘해"ㅋㅋㅋ 


+ 건물 팔아서 약만들라고 돈 주는 얌전보미 있었죠.ㅋㅋ 약 개발될까요? ㅋㅋ


+ 영화 촬영하는 터프봄도 재밌었어요.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 대사를 하고 ㅋㅋㅋㅋ(+ 앵커본능) 결국 카메라를 안보고 대사를 성공하는데 혼자 컷!하더니 "의사가 호구인가? 왜 의사가 돈을 내?" 팩트체크 하죠.ㅋㅋㅋㅋ (+ 도박으로 돈벌어서 환자 살리는 캐릭터라고ㅋㅋㅋ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얌전보미가 이팀장과 뉴스룸에서 따로 얘기할때도 웃겼어요. ㅋㅋ (+ 김보미 나쁘다고 하자 "저도 조금은 알아요"하는 얌전보미ㅋㅋㅋ) 보미는 생각보다 나쁘지않은 애라면서 비밀을 지켜달라며 스웨터를 주는 얌전보미. (+ 그런데 "빨면 줄어들거에요"ㅋㅋㅋㅋ애드립느낌ㅋㅋ)


+


  만화방 앞에서 시원이와 진짜 보미가 마주치고ㅋㅋㅋ 시원이가 출생의 비밀 안다고 뭐라하자 진짜보미는 니네 아빠 재수없다고 아니라고 하죠. 시원이는 좋아하고욬ㅋㅋ (+ 가면서 두 모녀 다 희여멀건한 애들 좋아한다 뭐라하는 김보미 웃기고 ㅋㅋㅋㅋ)

  레슨시간에 제임수 응원간 서진이 터프봄한테 딱 걸리죠. 터프봄은 니 인생이라며 너 하고싶은거 생각이나 하라고 하죠. 기뻐하는 서진ㅋㅋ (+ 과연 어떻게될까요 ㅋㅋ)


+ 이번 회에 김보미 방송국 복귀때 약먹었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 촬영지 : 사랑의 교회, 동덕여고 등


+ 특별출연 강문영.


+ 수목 밤 10시 MBC 봄이 오나 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봄이오나봄줄거리 #봄이오나봄15회16회 #이유리 #엄지원 #드라마 #MBC #봄이오나봄 #시어머니 #최병모 #이종혁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