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이오나봄 13,14회 줄거리 리뷰, 윷놀이 내기에 등장한 중년 여성? 방송복귀 엄지원 체인지, 눈치챈 이종혁, 뇌물-횡령 박윤철-서진 본문

기타/tv

봄이오나봄 13,14회 줄거리 리뷰, 윷놀이 내기에 등장한 중년 여성? 방송복귀 엄지원 체인지, 눈치챈 이종혁, 뇌물-횡령 박윤철-서진

ForReal 2019. 2. 15. 05:52
반응형

봄이오나봄 13,14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기자들 앞에서 이상한 커플로 서있는 주인공들로 끝났죠.

13-14회에선 몇몇 주인공들의 촉이 발동했죠!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 오나 봄


13-14회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국회위원 뇌물 이야기로 불륜 기사 막아버리게 되고


  기자들의 관심을 돌리려고 국회위원의 뇌물 이야기 꺼내는 김보미. 받아쳐주면서 이팀장이 이봄 취재한거라며 불륜설 변병하는 박위원. 기지가 재밌었죠.

  결국 뇌물 일 때문에 국회위원들과 한패인 방송국 사장이 기사를 막고, 이봄 불륜은 썰로만 남죠. 


  자기 자신 신경쓰느라 둘이 얼굴 바뀐거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박위원. 하지만 아내가 김보미인 악몽은 꾸죠. ㅋㅋ (+ 무의식만 알고있던걸까요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박위원 꼬셔 이봄 계약 해내는 방광규


  이후 불화설 없애려고 같이 등산하는 박위원-이봄 부부죠. 

  등산하다 사람들 앞에서 박윤철이 "여러분의 손과발이 되겠습니다."하는 마침 지나가던 방광규가 다리를 다치고ㅋㅋ 박위원이 업어줍니다.


  만화방에 데려다주니 방광규가 "다음 선거 송 방탄청년단 어떠세요?"하면서 박위원을 꼬셔서, (몸 바뀌는 중이라) 싫다는 이봄의 매니지먼트 계약하게 하죠.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복귀 노리던 보미, 특종욕심에 망신


  보미는 스케이트장 발령난걸 늦게 알게됩니다. 화장실앞에 있는 책상보고 "나보고 똥싸는걸 취재하라는거야 뭐야"하고ㅋㅋㅋ 스케이트장에서 끈 매달란 애랑 싫다고 신경전하다 미끄러지며 굴욕도 당하죠ㅋㅋ


  이후 김보미는 특종밖에 없다며 부녀자 살인사건에 매달립니다. 그런데 이팀장과 살인사건 용의자 김철수(남편) 만남을 보게되고, 특종에 목마른 김보미는 폰카메라를 들고 취재하려하고, 경찰까지 부르죠. 하지만 진범이 잡히고 망신당하죠.

  이렇게 된게 다 봄일 봄삼때문이라며 화나는 김보미.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윷내기하는데, 보미를 구해주는 한 전과자?


  약 만드는 봄일 봄삼. 선풍기 원심분리로 성공했죠ㅋㅋㅋㅋ 하지만 안잡혀간 외국인이 몰카설치하고 약을 뺐으려 기다리는 중.


  약 재료사러 간 시장에서 봄일 봄삼이 사기꾼들이 속이려는 윷놀이 돈내기하는걸 보고 끼어듭니다. 보미도 와서 같이하죠.ㅋㅋ

  한편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중년의 여자. 착하게 살꺼라고 하는 이 여자는 돈갚으러 왓다가 윷 던지는 보미를 알아봅니다. 여자는 보미를 걱정하다가 사기꾼이 리모콘으로 조종하는걸 밝혀버리죠. 난리가 나고 경찰이 오고, 아줌마는 보미를 구하려다가 봄일을 구해 숨죠. ㅋㅋㅋ


 (+ 넌누구냐 웃겼어요ㅋㅋ) (+ 자신이 누군지 말못하는 아줌마도 웃기고ㅋㅋ)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생방송 중에 얼굴 바뀌는 이봄


  방광규와 복귀하게 된 이봄. 생방송 로또 추첨 방송을 시작했는데 몸이 간지러운 이봄은 몰래 도망갑니다. 뒤에서 얼굴이 변한 뒤에 방송에 나와 "김보미앵커입니다"하고 로또방송에 나오죠. ㅋㅋㅋㅋ


  보미 봄삼은 도박으로 경찰에 잡혀있는데 점점 간지러운 보미.ㅋㅋㅋ 유치장 안에서 얼굴이 바뀌죠ㅋㅋㅋ 이봄으로 얼굴 바뀌어서 박위원한테 꺼내달라고 합니다.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서진-박위원 불륜 보게되는 터프봄, 들키기 직전


  방송국 사장과 국회위원이 통화하니 김보미 복직시키라는 터프봄ㅋㅋ 잘라버리라고 하는 박위원. 터프봄은 열받아서 "내가 니 국회의원 앞길 막아버릴거야. 내가 니 밥줄 잘라버릴거야."합니다. (기대)


  터프봄은 몰래 방을 뒤지다가 숨는데 박위원과 서진이 스릴있다면서 껴안고 뽀뽀하죠. 카메라로 찍는 터프봄. 그런데 걸려오는 전화. 


MBC 봄이오나봄 방송화면


# 김보미 얼굴의 이봄 알아채는 이팀장?


  방송국에서 이팀장 보고 반가워서 이봄은 자기 얼굴로 막 말을 걸죠. ㅋㅋ "제가 그랬잖아요. 남편이 절대 죽인거 아니라고!"하고 실수하는 이봄. 이팀장은 점점 이상해하죠. 그리고 얼굴이 변한 얌전보미에게 이팀장이 "당신은 이봄이야" 알아보며 끝났고요. ㅋㅋㅋ

# 예고편에서 박위원 바람난거 이봄이 알게되나 보네요!


+ 빨간옷의 전과자 여자는 보미의 친모겠죠? ㅋㅋ 몰래 보미를 쫓아다니다가 무슨 일이 나는걸까요? 혹시 이봄이 보미와 친모를 연결해주는걸까요? 


+ 봄일 핫도그 들고 뛰어오는 모양새ㅋㅋㅋㅋ도 웃겼고 봄삼이 핫도그에 담긴 과거 얘기해줘는데 나눠먹기로 해놓고 혼자 햄 다 먹었던 어린 보미 나왔죠. ㅋㅋ 아기 봄삼 당하는거 넘나 귀엽ㅋㅋㅋ


+ 그동안 비자금 세탁해온 서진같았죠. 서진과 박위원이 나중에 같이 잡혀갈 것 같죠? ㅋㅋ 보미봄 둘이서 같이 복수해줄지도? 이팀장도 도와줄지도?ㅋㅋ 어떻게 될까요


+ 그런데 이봄 남편은 개인 카메라를 갖고있었죠?_? 여기에 이봄이 변하는거 찍혔을까요?ㅋㅋ 찍혔을 것 같은데 ㅋㅋ 


+ 서진 앞에서 시원이 "엄마말고 좋아하는 여자있잖아..."말해버리고. 서진은 자기 얘기인줄 알죠. ㅋㅋㅋㅋ 또 영화 항문외과에 이봄 끼워팔기로 캐스팅 되어 씁쓸한 제임수였는데요. 기분안좋은 시원과 임수는 스케이트 타러 갔죠. M사의 스케이트장 홍보였나요ㅋㅋ


+ 수목 밤 MBC 10시 봄이 오나 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 !



#봄이오나봄줄거리 #봄이오나봄13회14회 #이유리 #엄지원 #드라마 #MBC #봄이오나봄 #시어머니 #최병모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