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집에온 시어머니x며느리 탄산추가사이다 팀플, 봄이오나봄 11,12회 줄거리 리뷰, 김보미(이유리) 친엄마 출소? CIA 정체, 최병모 엄마 싫어하는 이유? 요양원 살인사건, 복직대본, 이종혁 러브라인 본문

기타/tv

집에온 시어머니x며느리 탄산추가사이다 팀플, 봄이오나봄 11,12회 줄거리 리뷰, 김보미(이유리) 친엄마 출소? CIA 정체, 최병모 엄마 싫어하는 이유? 요양원 살인사건, 복직대본, 이종혁 러브라인

ForReal 2019. 2. 14. 10:14
반응형

봄이오나봄 11,12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체인지가 멈춘줄 알고 결혼하려는 김보미(이유리 분)였는데 그 일이 일어났었죠.

11-12회에선 이봄 시어머니의 등장이 예상할 수 없는 방향으로 가서 재밌었어요.ㅋㅋ


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


MBC 봄이 오나 봄


11-12회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예식장에서 도망가는데 쫓아오는 CIA, 그들의 정체?


  예식장에서 도망가는 장면에도 맛있는 코믹 여럿이었는데요. 


  예식장에서 무작정 도망치다가 보미는 녀님을 보고 차키를 뺐어서 타고 다같이 도망가죠.ㅋㅋㅋ 그런데 CIA가 이 차를 쫓아옵니다. (+ 이 때 차 내부 회전하는 카메라 장면 재밌었죠ㅋㅋㅋ)

  CIA에게 쫓기다가 싸우게 되는데 웨딩드레스 입고 CIA한테 달려들다가 원펀치에 넘어지는 터프봄 반전장면 웃겼죠ㅋㅋㅋ 결국 뒤늦게 온 수녀가 1:3으로 총 든 외국인들 다 이기고 경찰도 불러오죠ㅋㅋㅋ반전코믹2ㅋㅋ


  그렇게 경찰서 가서 CIA들을 알고보니 C캘리포니아 흥신소였죠ㅋㅋㅋ 한국말도 할 줄알고ㅋㅋㅋ


  이후 보미는 봄일과 봄삼을 잡고, 봄일은 바가지에 남은 약으로 다시 바뀔 수 있을거라 하며 긁어내 "이걸 분석해서 충분한 약을 만들어야 해!"합니다. 13-14회 예고에선 약 만드는데 성공을 하긴 한 것처럼 보였어요. ㅋㅋ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이봄 집까지 찾아온 시어머니, 예상을 넘는데...?


  박위원 엄마가 이봄 집까지 쫓아오면서 이봄의 시어머니 에피소드가 시작됐는데요. 시어머니가 괴롭히고 터프봄이 배째는거겠지하는 예상을 뒤엎었죠. 


  오히려 엄마 귀찮아하고 가라고만 하는 박위이 보였습니다. 상간녀 서진은 봄 시어머니 보면서 "촌발 날리는게... 언니랑 못만나게 한 이유가 있네" 느끼죠.

  얌전보미는 "찾아뵈려고 할 때마다 일이 있으셨어. 그 이가 그러는데..."하고 알고있었죠. 게다가 손녀 시원이도 처음 만나는 할머니였죠.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생선내장-지저분한 시어머니, 터프봄과의 궁합도는?


  집에 돌아가서 시어머니를 보는 터프봄. 

  며느리가 집에 오자 반전으로 시어머니는 이봄한테 애기라며 앉혀놓고 밥해준다고 신나하죠.


  알고보니 냄새나는 생선내장을 러시아 황실에서 쓰던 앤틱 그릇에 담고, 이봄이 제일 싫어하는 염분 덩어리를 챙겨주는 시어머니였죠 .ㅋㅋㅋ

  그런데 터프봄이 손가락 빨아가며 시어머니가 챙겨주는 반찬들을 엄청 잘 먹죠. ㅋㅋㅋ (+ 짠거먹는 이봄을 보면서 옆에서 시원이는 출생의 비밀때문인줄알고ㅋㅋㅋ 남편은 뇌수술해서 그런줄알고ㅋㅋ다른 생각하는 것도 웃겼고요)   


  지저분하고 늦게까지 tv보는 시어머니와 터프봄이 쿵짝 맞는거 웃겼죠. ㅋㅋ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얌전보미에게 대본써주는 터프봄, 복직성공했는데


  방송국 복직 대본을 써주는 터프봄 장면도 재밌었죠.ㅋㅋ

  얌전보미가 대본 써준대로 약혼자 진우 앞에서 연기해보려고하는 모습도 웃겼고요.ㅋㅋㅋㅋ 또 진우가 삼촌(방송사 사장)에게 데려가자, 협박하는 그 대본을 어려워하면서 읊죠. 예단 비용 청구한 족자를 광화문에 걸거라면서요.ㅋㅋ 그렇게 복직되는 보미.


  복직은 했지만 김보미를 모르는 사람 취급하라는 보도국장. 결국 스케이트 장으로 발령나는 보미였죠.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요양원 살인사건, 미심쩍은 얌전보미

# 얌전보미와 자꾸 마주치는 이팀장


  얌전보미가 사람들 일 도와주다가 회의실에 몰래들어가서는 요양원 살인사건 몰래 듣고 깜짝 놀라서 숨어서 소리지르는데 웃겼죠.ㅋㅋㅋㅋ

  그렇게 얌전보미는 사진에서 남편이 죽은 아내 옆에 두고간 꽃인걸 추리하죠. ㅋㅋㅋ 이팀장의 뉴스를 보다가 뭔가 떠올리곤 이팀장한테 "당신을 사랑해요! .... 그 꽃 꽃말이"해서 이팀장을 당황하게 하죠 ㅋㅋㅋㅋㅋ 


  마트에서 마주친 얌전보미와 이팀장. 그런데 유기농 닭이 한 마리밖에 안남아서 보미는 반 잘라달라 팀장 집에 쫓아가죠. ㅋㅋ (+ 졸졸 쫓아가는 보미 귀엽고 이팀장 츤츤 웃겨서 은근히 이 러브라인(?) 설레는데요ㅋㅋㅋ)

  얌전보미는 이팀장 스웨터도 뜨려고 했죠. 어떻게 될까요ㅋㅋ 


(+ 얌전보미x이팀장 러브라인도 은근 귀여운데, 요양원 살인사건 전말을 밝혀내는 것도 궁금하죠 ㅋㅋㅋ 얌전보미 촉으로 인해서 김보미가 보도해서 복직 성공하는걸까요? ㅋㅋ)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아내, 딸, 국회위원들에게 어머니 숨기는 이유?

# 박위원에게 탄산추가 사이다


  알고보니 박위원은 아내가 자기 깔볼까봐 생선장수 어머니 내쫓는거였나봐요. 어머니를 또 내쫓으려하자 터프봄은 어머니 아파보인다면서 집에 더 있게하죠 ㅋㅋㅋ 그리고 떡볶이 해달라고ㅋㅋ 반찬해달라고 적어주고요ㅋㅋ


  박위원은 집에 전화해 30분 안에 손님 준비하라고 합니다. 못가게 잡아놓은 시어머니와 준비하는 터프봄. 박위원 엄마는 뿌듯해하다가, 위원들이 들어오는걸 보고 숨죠.

  그런데 몰래 나가려다가 다른 국회위원에게 들키는 박위원 엄마인데, 엄마를 보고 도우미라 내쫓는 박위원입니다. 박위원이 엄마한테 하는거 보고 열받아서 박위원 때려주는 터프봄ㅋㅋㅋ 그걸 보더니 같이 아들 때리는 엄마ㅋㅋㅋㅋㅋㅋ (사이다ㅋㅋㅋ탄산추가사이다같았죠.ㅋㅋ) 


 (+ 이때 박위원엄마때문에 가발 벗겨지는 위원도 웃기고ㅋㅋㅋ)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도망갈 수 없는 중 들킨 보미봄, 기자들이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영화관에서 따로 영화보는 서진과 최위원. 이일로 화난 서진은 박위원이 놓을 수 없는 것, 언니 이미지를 망가뜨리고 이혼하게 만들 생각입니다. 이팀장과 이봄 사진으로 불륜설 내죠.


  팀장 앞에서 얌전보미가 갑자기 얼굴이 변하고 팀장은 뭔가 이상해서 이봄을 쫓아갑니다. 

  김보미도 박위원과 있다가 옷을 입고 도망치죠.

  그런데 박위원 집 앞에 불륜설때문에 몰려오는 기자들. 기자들이 몰린 앞에서 김보미한테 "여보"하는 박위원. 그리고 마침 이봄과 이팀장 앵커가 달려오죠. ㅋㅋㅋ 놀라서 아무 말 못하는 박위원과 이팀장 ㅋㅋ


+ ㅋㅋㅋㅋ 기자들은 무슨 생각을 하게될까요ㅋㅋㅋㅋ 어떤 기사 나올지 다음 회 기대되죠.

# 예고편에 약 만들어내네요. 그리고 교도소에서 나오는 중년의 여자. 바람피는 서진x박위원 보게되는 터프봄. 


+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연대ㅋㅋㅋ 관계모습 신선했죠.ㅋㅋ 


+ 박위원은 왜 그렇게 김보미랑 붙어다니냐고하고, 자기일처럼 화내는 터프봄을 느꼈죠. 마지막 장면에서 그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을까요? ㅋㅋ


+ 예고편에 보인 출소한 여자는 김보미 친엄마일까요? 수녀가 언급했던? 수녀가 "드레스 입은 사진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었는데"했죠. 보미의 진짜 부모와 연락하는 듯 했죠?


+ 보미+봄은 동네에 온 약혼자와 이팀장을 보고 만화방 입구에 숨게되어 방광규와 마주치죠. ㅋㅋ 방광규를 알아보고 말거는건 얌전보미ㅋㅋ 방광규는 이봄이 왜저러고 처음보는 보미가 왜이러나 어리둥절한거 웃겼죠. ㅋㅋ 만화방에서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기대됩니다.


MBC 봄이보나봄 방송화면


+ 만화방에서 시원이와 제임수 장면도 재밌었죠. 엄마의 술취한 동영상 보면서 상처받은 딸 시원이 ㅋㅋㅋ 취해서 노는 터프봄인데 엄마가 출생의 비밀때문에 힘들어하는 건줄알고ㅋㅋㅋ 김보미 결혼깨진게 자기 친엄마라서인줄알고 아빠를 원망하죠. ㅋㅋ 


+ 결혼 깨지자 축의금 돌려달라고 하는 직원들ㅋㅋ 그걸 다 주고있는 얌전보미ㅋㅋㅋ도 재밌었죠.


+  이봄은 집에 온 위원들을 보면서 특종잡아서 복귀할 생각이었죠. 위원들이 유럽여행, 분양권 얻는 얘기하는걸 녹음하는 터프봄이었죠ㅋㅋ (술 말아준다고하는것도 웃기고ㅋㅋㅋ) 이걸로 복귀할까요?


+ 이봄이 결혼식장에 입고갔던 투피스 예쁘죠ㅠㅠ


+ 수목 밤 10시 MBC 봄이오나봄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 !



#봄이오나봄줄거리 #봄이오나봄11회12회 #이유리 #엄지원 #드라마 #MBC #봄이오나봄 #시어머니 #최병모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