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심이닿다 10회 줄거리 리뷰, 사내비밀연애+집들이키스도 이동욱x유인나, 권정록 아빠 박지일 정직소송, 스토커 이강준 제이=김견우 본문

기타/tv

진심이닿다 10회 줄거리 리뷰, 사내비밀연애+집들이키스도 이동욱x유인나, 권정록 아빠 박지일 정직소송, 스토커 이강준 제이=김견우

ForReal 2019. 3. 8. 03:01
반응형

tvN 진심이닿다 10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이강준의 입국이 나왔고요.

10회에선 사내연애와 한 아저씨(박지일 분)가 등장했죠.

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최지영 이영옥


tvN 진심이 닿다


10화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사내연애 부러운 진심, 소원들어주는 정록


  엘레베이터에서 다른 로펌의 사내 연애를 보고 부럽다 하는 진심을 보고, 정록은 회사에서 몰래 시그널 주죠. (+ 윙크, 반찬, '진심 좋아합니다' 비상계단 등 비밀연애하는 두 사람ㅋㅋ + 그 중 '진심 좋아합니다'는 좀 설렜죠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진심의 집에 가는 정록, 괜히 어색


  데이트하면서 회사가 신난다 말하는 진심. 로마의 휴일 엔공주 얘기하다가 진심의 집에서 블루레이 같이 보기로 하는데...얘기했다가 괜히 어색해지는 두 사람.ㅋㅋ


  그렇게 진심의 집에 가는 정록. 괜히 서로 말 하나하나가 신경쓰이죠. "밤, 외투 벗다, 침대, 스위치 끄기" 등하고 혼자 민망해하죠. (그런데 알고보니 매니져가 블루레이플레이어 수리 맡겼죠. ㅋㅋ)


  진심의 집에 인기상이 많은 걸 보는 정록. 진심은 연애하니 지금은 연기 잘할 수 있을 것 같다해요. 그리고 진심은 자기 CF를 보여주면서 예쁘냐 묻죠. ㅋㅋ

  (+ 왠지 이 장면 나중에 슬퍼지는거 아니겠죠?ㅠㅠ... 정록때문에 연기 잘하게 되는 진심이 슬플것같기도 하고, 나중에 진심이 멀어질걸 보여주는 느낌이라서ㅜㅜ)


  둘은 와인마시며 전 날 긴장하고 별의별 상상 다했다는 얘기 다했다 말하는데. 갑자기 프레임 밖에서 훅 들어오는 정록. 입맞춥니다. (+ 깜놀ㅋㅋ)

  함께 있으면 행복해서 사람들이 결혼하는구나 생각하는 진심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아빠와 트러블 있는 정록, 둘의 관계에 마음 쓰는 진심


  윤서 주변에서 지켜보는 누군가. 펜을 주워주려는 아저씨를 보고 도망가는 윤서.

  아저씨는 정록아빠인데 ㅋㅋㅋ 진심은 왜 쫓아오냐 하다가 늦게서 알게됩니다. ㅋㅋ 정록아빠는 진심의 첫인상을 마음에 안들어하고, 부자는 괜히 모진 말하고 헤어지죠. 성격이 안맞아 원래 트러블있다고 하는 정록.


  그런데 알고보니 정록 아버지는 김준철 부시장 공사비 횡령 폭로했다가, 공무원법위반으로 정직받아서, 징계취소 소송가면 변호부탁하려고 상의하러 정록에게 찾아왔던 것. 


  진심은 정록아빠 일로 걱정합니다. 다음 날, 진심은 아버지 심사에 같이 가보라고 갈 생각 안한 정록에게 청심환 줘서 보내죠. 청심환과 위로로 마음이 통한 듯한 부자. 진심이 마음 써준 일이란걸 알게되는 정록아빠.


  아버지가 정직받고, 취소소송청구하는 정록.

  정록은 재판 후 진심과 함께 밥을 먹자고 하고, 진심을 자기 여자친구라 급소개합니다.. ㅋㅋ 아버지랑 진심이 화들짝 놀라고요 ㅋㅋ


# 부장에게 압박받는 세원, 여름의 위로


  부장은 세원을 불러 "정지호 사건 빨리 끝내라."하합니다. 정지호 담당하는 최형수 변호사는 지검장의 처남이라서 적당한 선에서 끝내라하는거고, 세원은 화납니다.

  커피를 건네는 여름. 세원은 한번만 안아달라하고 여름은 안아주죠.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정록-진심 앞에 등장하는 이강준


  이강준 부사장 복귀 뉴스 보는 세원. 


  왜 진심이라 부르냐 얘기하는 진심과 정록. 정록은 처음엔 연예인 가명이라서 일하러 왔으면 본명을 써야한다고 생각해서 그랬다고 해요. "오진심씨 라는 말이 들리면 단번에 변호사님인걸 알 수 있잖아요!"하고 좋아하는 진심. 


  이강준은 진심과 정록의 데이트를 사진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강준은 진심과 정록의 차를 쫓아요. 추격전끝에 차에서 내리는 이강준. 그를 보고 두려워하는 진심. 내리지말라는 말에도 내리는 정록. 이강준의 시야에서 진심을 가리는 정록. 정록을 보며 웃는 이강준. 

  

# 예고편....없었어요. 궁금한데.


+ 도박 상담하다가 최변 보는 단변은 "왜 자꾸 빠져드는지.."하죠ㅋㅋ

+ 또 최변이 쓰던 우클렐레 판다고 하자 단변은 정신 못차리죠. 우크렐레 연주하는데 반하고, 가르쳐주니까 설레는 단변ㅋㅋ 빌려주는 대신 술사라는 최변인데 둘이 썸씽 생길까요?  


+ 스토커 이강준역에 밴드 (가수) 트랙스 보컬 제이죠? ㅋㅋ (본명 김견우) 낯이 익었는데 여러 공연과, 파도야파도야 차상필, 공항가는길 도우친구 등으로 출연했다고 해요. 


+ 최형수 변호사때문에 큰 일 하나 날 것 같았죠? 최형수-정지호, 부시장, 이강준 다 연결되어있는거 아니겠죠?


+ 이번 회를 보니까 정록과 진심이 결혼할 것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 또 진심이 연예인으로 멀어지는 얘기도 나올 것 같았죠ㅠㅠ 정록에게 영향받는 진심 연기가 나올 것 같고ㅠㅠ


+ 진심의 집에 있는 흰색가죽 의자 탐나더라고요...


+ 스톤헨지 폭스바겐 PPL. 


+ 고양, 옹진 등에서도 촬영 


+ 정세운- good night 마지막에 나왔죠. 


+ 수목 밤 9시30분 진심이닿다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입니다 또 놀러오시어요



  #진심이닿다줄거리 #진심이닿다10회 #진심이닿다이동욱유인나 #진심이닿다리뷰 #드라마 #tvN #이상우 #손성윤 #김견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