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item 아이템 17,18회 줄거리 리뷰, 드림월드 진범은? 미로 어디? 황동주 도장 아이템 등장, 고대수 다인 만남? 조세황 집에 간 진세연 본문

기타/tv

item 아이템 17,18회 줄거리 리뷰, 드림월드 진범은? 미로 어디? 황동주 도장 아이템 등장, 고대수 다인 만남? 조세황 집에 간 진세연

ForReal 2019. 3. 12. 02:41
반응형

item 아이템 17,18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조세황(김강우 분)의 트럭에 강곤(주지훈 분)이 사고가 나서 쓰러졌죠.

17-18회에선 그럼에도 도망치는 강곤이 나왔죠.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item


17-18회

MBC item 방송화면


# 도장 아이템으로 강곤 구해주는 남자?


  한 남자가 용달트럭에서 내려, 쓰러져있는 강곤의 손에 도장을 찍습니다. 그러자 눈을 뜨는 강곤. (+ 새로운 아이템!)


  이후 강곤의 전화를 받은신계장은 (도장 아이템을 가진) 파란색 용달차를 몰고 손등에 화상자국이 있는 남자를 찾습니다. 그리고 강곤에게 연락하죠. (+ 신계장이 혼자 만나보기로 하는데....과연....?)


MBC item 방송화면


# 도주하던 강곤, 총맞게되는데


  강곤은 터미널에 쫓아온 유나에게 "특별한 물건 살려서 다인이 살려야 돼. 진범잡아서 반드시 데려갈게" 설득하고 도망치죠. (+ 검사들은 도주시켰다 비판받고요)


  한 형사가 강곤을 친 덤프트럭을 따라가니, 운전자가 죽어있어요. 그 옆에 있는 굴다리에 갔다가 정형사는 팔찌를 가진 조세황에게 잡힙니다. "강검사가 여기 있다고 연락하세요"시키고 정형사를 죽이는 조세황. 다른 형사들은 강곤을 범인이라 생각합니다. 


  또 조세황은 cctv로 강곤을 지켜보면서 어디있는지 제보도 하죠 (ㅂㄷㅂㄷ) 

  그렇게 궁지에 몰려 강곤이 총을 맞은 상황에서 신부가 차에 태워 도주를 도와줍니다. 그는 신부. "다인이 살려야할 것 아닙니까!"


MBC item 방송화면


# 살인이유와 드림월드의 진실 말해주는 신부

# "법의 심판" 하겠다는 강곤


  신부의 치료를 받고 늦게서 깨어난 강곤. 신부실의 사진들을 보고 전에 본 살인마가 신부인걸 알죠.


  강곤이 물어요. "그 사람들을 죽인 이유가 뭔데?" "당신도 그 날의 진실을 알게되면 .... 드림월드 참사의 진짜 죄인은 따로있습니다. 그들이 죄없는 당신의 아버지 김태구를 살인마로 만들었지요"


  신부는 그 날의 진실을 감췄던 자 들 중 한명이 와서 고해성사를 해서 진실을 알게됐다고 해요. 조세황이 불을 내고 뒤집어 씌운 것. 사실을 감춘 자는 대가를 얻었고, 신부는 그 날 13명의 아이를 잃었다고 해요. 


  신부는 "절 도와주시면 제가 가지고 있는 물건들 다 드리겠습니다."말하지만 강곤은 "전 살인을 도운 대가로 다인이 구하지않을 겁니다. 조세황과 도운 인간들, 법의 심판을 받게하고 우리 다인이 구할 겁니다"하죠.


MBC item 방송화면

# 조세황 집으로 찾아가는 소영


  소영은 국과수에서 죽은 정형사가 손가락이 부러질정도로 저항했고, 정형사의 손톱에서 '비쿠냐 울이' 나왔다고 들어요. "범인이 굉장한 재력가겠지?" 이후 소영은 조세황에게 혼자 쳐들어가면서 직전에 요한에게 전화하죠. 


  조세황은 집에 들어 온 소영에게 병원 옥상에서 떨어져죽은 엄마 이야기를 합니다. "우리 어머니가 백합을 무척 좋아했어요" 하고 이야기하는 조세황의 말에, 신소영은 조세황의 성향을 자기 입으로 이야기합니다. "그런걸 소시오패스라고 합니다"하면서요.


  조세황은 팔에 정형사가 남긴 상처를 대놓고 보여줍니다. 조세황은 소영의 목을 조르고, 소영은 총을 조세황에게 겨눕니다. 


MBC item 방송화면


# 고대수를 만나게 되는 다인이


  다인이는 삐에로에게 쫓기며 미로를 헤매죠. 다인이는 형형색의 놀이동산으로 다다릅니다. 그 때 고대수가 다인이와 숨자고 데려갑니다. 고대수는 삐에로가 아저씨를 잡아먹는걸 봤다며 도망가자해요.

  다인이는 거울속의 자기 몸이 사라지는 걸 봅니다. 


  결국 삐에로에게 걸린 고대수와 다인이. 

# 예고편에 살인하러 간 신부는 조세황에게 물건 뺐기는 듯 하죠? 그리고 소영은 살아있네요. 


+  강곤의 과거가 보였죠. 집 벽에 써있던 '김태구 악마' 낙서. 그런데 그 옆에 "너 이제부터 김성규 아냐."하고 이름을 지우라던 어떤 소년. (+ 죽은 친 형이겠죠? 다인이 아빠?) 죽은 친형이 자기가 힘든거 견디고, 동생은 강곤으로 살게 한 걸까요? 그래서 강곤이 다인이를 더 끔찍하게 여기는걸까요? 


+ 왠지 고대수가 다인이 구하다가 잡아먹힐 것 같기도 했죠 ㅠㅠ


+ 요한이 달려와서 신소영 구해줄까요? ㅋㅋ 아니면 한검사가 갑자기 등장ㅋㅋ


+ 그런데 조세황이 엄마한테 애틋한걸 보면.... 한유나한테 그렇게 하는 이유가...... 한유나가 엄마 닮았나....? ?,,,, 왠지 한유나가 약간 백합같은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

+ 아니 그것보다 조세황이 불지른 이유가 엄마와 관계있는거...겠죠? 엄마가 자살해서 소시오패스가 된걸까요? 아니 아빠 괴롭힘도 만만찮았죠.


+ 촬영지 바람아래관광농원, 안면도 미로공원, 전주 등


+ 월화 밤 10시 MBC 아이템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 또 놀러오세요 ~_~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주지훈드라마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17회18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