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item 아이템 19,20회 줄거리 리뷰, 김강우 드림월드 불 낸 이유 아버지 왕국? 방학재 이감 구출 작전 주지훈-진세연, 오승훈 서요한=신부 확인, 하승목 정체 소방관, 삐에로 이유? 본문

기타/tv

item 아이템 19,20회 줄거리 리뷰, 김강우 드림월드 불 낸 이유 아버지 왕국? 방학재 이감 구출 작전 주지훈-진세연, 오승훈 서요한=신부 확인, 하승목 정체 소방관, 삐에로 이유?

ForReal 2019. 3. 13. 03:12
반응형

아이템(item) 19, 2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


지난 회, 조세황(김강우 분)을 찾아간 신소영(진세연 분)이었죠.

19-20회에선 드림월드 때의 모습이 보여서 호기심이 좀 더 풀렸어요 !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item


19-20회

MBC 아이템 방송화면 _ 신구철-하승목


# 용달차 고철장수 하승목, 드림월드 소방관?


  신구철 계장은 고철장수 하승목에게 아이템을 부탁합니다. 고철장수는 과거에 소방관이었고, 구조하다 도망치는? 모습이 보였죠. (+ 고철장수의 화상이=드림월드화재)

  소방대장이었던 선배에게 찾아가서 하승목은 두렵다고 말하지만 대장은 다시 온 기회를 이야기하죠.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신부=서요한 확인하는 강곤-소영, 폴라로이드 예견 알게되고


  소영의 총을 빼앗아 던지고 목을 조르는 조세황. "여긴 내 왕국이고 내가 왕이야!"하죠.

  하지만 폴라로이드때문에 조세황은 손을 놓아요. 조세황은 신부가 살인하는 폴라로이드를 소영에게 보여주고 "지켜보세요. 누가 진짜 살인마인지" 말합니다. 


  성당에서 만나는 강곤에게 소영은 폴라로이드를, 강곤은 드림월드참사 복수하는 신부에 대해 이야기해줘요. 

  살인을 막으려고 사라진 신부님을 찾다가 비밀스런 제단을 발견하는 강곤-소영. 그 곳엔 죽은 사람, 산 사람, 그리고 2003년에 그대로의 모습으로 서요한과 신부님이 같이 있는 사진이 있어요. 


  서요한은 백 청장을 죽여 보여주고, 함흥서도 죽입니다. 


  신부를 찾으러간 소영과 강곤이, 신부의 반지를 낀 서요한이 신부임을 눈치챕니다. 하지만 총을 쏠 수 없는 소영.


MBC 아이템 방송화면 _과거 드림월드

조세황-김태구


# 조세황이 드림월드에 불을 낸 이유?

# 앨범 속에 삐에로가 있는 이유?


  과거, 조세황은 삐에로로 변장해서 아이들을 돌보던 아버지에게 가서 앨범을 보였죠. 앨범을 보자 화낸 아버지. 드림월드 화재 사고에서 나온 물건 찾았다면서 아버지를 앨범에 집어넣었던 조세황.


  조세황은 피묻은 엄마 옷을 만지면서 눈물 흘렸고 그런 아들에게 "너같은 놈은 내 왕국을 가질 자격이 없어"하던 아버지였어요.

  이후 "가질 순 없어도 무너뜨릴 순 있어요"하던 조세황이 드림월드에 불낸거였어요. 그리고 그 당시 청소부였던 강곤아빠 김태구가 아이들을 구하러가는데 조세황이 막아서면서 자신이 불질렀다 말하고 김태구를 계단에서 밀었고요.

(+이런 미친..)


MBC 아이템 방송화면 _ 강곤


# 방학재 빼내기 작전 성공


  조세황은 법무장관에게 말해 방학재를 이감시키고, 이 사실을 신소영에게 흘리게 합니다. 이후 신소영은 이감될 때 방학재를 빼내자고 합니다. 조세황쪽은 모두 도청중이고요.


  신소영은 두부속에 쪽지를 숨겨 방학재에게 줍니다. 강곤과 신계장이 앰뷸런스를 빌려 출발해요. 방학재는 약을 먹고 쓰러지고, 강곤 앰뷸러스가 그를 싣고 도망칩니다. 그런데 미리 신고를 받은 경찰이 따라붙어요. 컨테이너 박스로 지하차도를 막고 도망치는 앰뷸런스.

# 예고편에 신부는 계속 살인하려하는데 신부 앞에 나타난 조세황이 보였죠. 헐 누가이길까요.


+ 컨테이너 박스로 막을 때 좀 재밌었어요ㅋㅋ


+ 이번회에서 신부와 강곤의 위치를 파악하고 조세황은 "다음은 나? 아님 우리 아버지? .. 그전에 내가 그 물건을 가져와야겠네요 신부님"생각했죠.


+  아버지와 통화하는 한유나는 무리하면 신장?심장? 재수술?_? 한유나 아버지는 누구...? 한유나 잘못되면 하승목이 살릴 수 있지않을까요?


+ 하승목이 가진 아이템으로 다인이 시신에 찍으면 살아나는걸까요? 


+  고대수와 다인은 다행히 숨어있었어요. 고대수는 삐에로가 다른사람에게 모자를 씌워서 사람을 얼리고 모자속에 집어넣고 다시 쓰자 삐에로 몸이 다시 생겨나는걸 봤어요.


+ (앨범아이템 이름이 왜 드림월드일까요?) 애초에 아이템이란 초능력 물건들을 개발한 것이 드림월드 만든 화원그룹 사람들인걸까요? 


+ 월화 밤 10시 MBC 아이템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주지훈드라마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19회20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