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이템(item) 21,22회 줄거리 리뷰, 김민교의 아이템은 투명인간? 된장모자, 멜로디언 암호 다인, 두개의 아이템 김강우 다른 차원으로, 서요한 정체는 본문

기타/tv

아이템(item) 21,22회 줄거리 리뷰, 김민교의 아이템은 투명인간? 된장모자, 멜로디언 암호 다인, 두개의 아이템 김강우 다른 차원으로, 서요한 정체는

ForReal 2019. 3. 19. 06:11
반응형

아이템(item) 21,22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


지난 회, 방학재(김민교 분)를 데려가는데 성공한 강곤(주지훈 분)이었죠. 

21-22회에선 방학재가 숨겨놓은 아이템들을 볼 수 있었죠 !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item


21-22회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성당으로 가는 곤-소-신-방, 강곤의 정체 알게되는 소영


  방학재를 데리고 성당으로 가는 강곤-소영-신계장.


  소영은 신부를 보자 살인에 대해 묻죠. "아이들이 신부님이 그런 복수를 해주길 바랬을까요?"

  신부는 "이유도 모른채 그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잿더미가 된 시신들을 아직 온전히 묻어주지도 못했는데 사람들은 그 날 일에 대해서 더이상 기억하려하지않아. 진실은 너무 쉽게 묻혀버렸고 그 지옥같은 일들은 여전히 반복되고 있어." 말하죠. 조세황과, 욕망을 채우기 위해 거짓을 덮어버린 사람들이라 말하는 신부.

  (+ 세월호ㅠㅠ 떠올랐죠ㅠㅠ)


  드림타워 화재 재판의 모습이 나왔죠. 김태구만 피의자로 두고 끝난 재판.

  강곤은 소영에게 "제 아버지가 김태구에요" 이야기하죠. 합동분향소에서 무릎꿇었던 소년 김성규(=강곤)도 나왔고요. 


MBC 아이템 방송화면


# 한유나는 어느 편으로?


  한유나에게 도착한 서류. 신소영이 보낸 뇌들보-마루엽 자료였어요. 여러 자살한 사람도 포함. 한유나는 더 명확한 증거가 필요하다고 법의관에게 말하죠.


  조세황은 한유나의 아버지를 불러 협박하면서, 강곤이 김태구의 아들이란 자료를 한유나에게 발표하라고 합니다. (?? 한유나 아빠도 드림월드 가해자?)


MBC 아이템 방송화면


# 된장독에 숨겨놓은 방학재의 아이템은?  


  한편 방학재가 숨겨진 물건을 찾아오길 기다리는 조세황. 조세황때문에 고민하는 방학재 앞에, 보육원 아이가 쉬마렵다고 같이 가자고 해요. (+ 방학재는 흔들렸겠지요?)


  방학재의 물건을 찾으러 같이 가는 소영. 된장독에 숨겨놨다가 모자와 화장품을 꺼내죠. ㅋㅋㅋ 그런데 조세황 심복들이 오고. 모자를 쓰니 방학재가 투명인간이 되어 다 쓰러트리죠


# 멜로디언으로 말 전하는 다인


  혼자서 움직이는 멜로디언. 다인이가 음계로 자신만의 언어를 만들어놓은 노트가 있어서, 불규칙한 음의 연주가 "나 여기있어 삼촌"이라는 말인걸 눈치챕니다. 


  한편 다인이는 빛을 발견하고 따라가는데 '문진웅' 무덤이 나와요. 무덤마다 수많은 빛이 나오고, 다인은 그를 따라갑니다. 그런데 삐에로에게 발견되죠. (하지만 결국 조세황이 아버지 사진을 찢죠)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신부의 아이템 뺐는 조세황, 다른 차원으로 이동?


  한편 성당으로 찾아가는 조세황. 신부는 반지를 껴서 '15년전 드림월드에서 죽은 희생자 서요한'을 조세황에게 보여주죠. 그럼에도 뻔뻔한 조세황에게 신부는 채찍을 휘두릅니다. 하지만 조세황의 팔찌가 그 채찍을 잡죠. 그리고 밖에서 햇빛이 들자 채찍은 사라지고, 조세황은 신부를 쓰러트립니다.


  아이템 셋을 챙기는 조세황. 조세황은 신부에게 대신 자신의 아버지를 죽여주겠다고 아버지 사진을 찢죠. 


  늦게야 성당에 달려온 강곤이지만 조세황의 힘에 꼼짝 못합니다.

  "이런 물건들은 나처럼 특별한 사람들만 가질 수 있는거에요. 내가 바로 신이니까."하는 조세황. 조세황이 팔찌와 반지를 함께 끼자 그 다른 차원의 세계로 이동합니다. (다인이가 멀리서 봤던 탑?) (물건과 물건이 합쳐지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이라고 했죠.)

# 예고편에 조세황이 아버지 만나나보네요? 방학재가 조세황 물건 터나보고요ㅋㅋㅋ 반격을 어서 보고싶어요ㅋㅋ 


(+ 조세황이랑 싸울 때 서요한 이겨라~_~ 응원했는데...ㅠㅠ...) 신부님 죽는거 아니겠죠? ㅠㅠ


+ 도주자 발견 즉시 위협사격하라고하는 형사 팀장. 강곤과 가는 신소영을 봤죠.

+ 한편 팀장은 서요한이 걱정되어 위치추적해봅니다. (신부와 서요한 죽은것도 강곤 짓이라고 생각하는거 아니에요?ㅋㅋㅋ)


+ 강곤의 자료들을 보다가 조세황은 아버지와 다정한 강곤 모습에 심기가 불편했죠. 자신이 못가진 것이니 그랬겠죠. 또 한유나를 이용할 때도 아버지와의 정을 이용하는 듯 했죠? 


+ (한편 다인이 시신 옮긴건 법의관이고 한유나는 눈치챘죠.) 법의관이 시신보관실 어딘가에 다인이를 몰래 숨겨놨을까요? 냉동....?


+ 방학재도 한유나도 곤-소영 편에 서면 그래도 좀 쎄지겠지요? 그런데 한유나아빠도 과거에 나쁜 짓 한 사람이라서 어려울까요?


+ 조세황이 저 세상으로 넘어가서 다인이를 위협할까요? 아니면 나중에 강곤이 반지랑 팔찌 찾아서 저 세상 넘어가서 다인이 구할 수 있을까요?


+ 모자에 된장 묻어있어서 웃었는데ㅋㅋ


+ 고대수 처음엔 무서웠는데 점점 귀엽상으로 보이는 것 같죠ㅋㅋ


+ 월화 밤 10시 MBC 아이템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입니다 또 놀러오셔요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주지훈드라마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21회22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