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끔찍-슬픈, 빅이슈 13-14회 줄거리 리뷰, 장자연-버닝썬 떠오르는 최서희 사건, 주진모 파파라치 카메라 오프닝, 삭막 편집장 한예슬 비명 성형외과 이유? 김흥순-남진석 검사 본문

기타/tv

끔찍-슬픈, 빅이슈 13-14회 줄거리 리뷰, 장자연-버닝썬 떠오르는 최서희 사건, 주진모 파파라치 카메라 오프닝, 삭막 편집장 한예슬 비명 성형외과 이유? 김흥순-남진석 검사

ForReal 2019. 3. 28. 07:26
반응형

빅이슈 13-14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백은호의 사진을 찍어낸 한석주(주진모 분)가 나왓죠.

13-14회에서는, 파파라치로 본격 활약하던 한석주가 최서희 사건과 만나게 됩니다.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13-14회




# 몸+카메라 던지며 파파라치 해내는 한석주


  약을 타서 여자를 재운 남자. 그를 파파라치하려고 쫓던 한석주는 차 앞에 뛰어들어서 사진을 찍죠. 

  또 마약하는 프라이빗 클럽 룸으로 달려 들어가면서 사진찍기도 하고요. 사진기를 뺐기기 전 데이터는 이미 전송됐죠.

  또, 차안에서 일어나는 감독의 여배우 성추행도 찍으려 옆의 차로 쫓고요. 같은 편인 여배우에게 썬루프를 열게 한 뒤 카메라를 공중에 던져서 타이머로 찍어내죠. ㅋㅋㅋㅋㅋㅋ


  다른 사진기자들은 질투. 지수현마저도 감탄.  


# 본인의 생활은 삭막한 지수현-한석주


  남들이 회식할 때 집에 가는 지수현-한석주. 둘 다 코미디 프로에 웃지않습니다. 남은 취미인 조정도 뺐기고, 커튼을 닫은채 지내는 지수현, 세은이를 멀리서 카메라로 지켜보며 눈물 흘리는 한석주.


(+삭막하게 사는 사람들인 것 같았죠. 지수현은 남을 못믿어서 삭막한걸까? 협박을 많이 당해서 갈 곳이 없는 것인가?했는데 14회 엔딩을 보니 다른 이유가 있을 것 같죠, 한석주는 돌아갈 가족이 없어서 삭막?)


  전임 3팀 이차장의 방에서 자기 짐을 챙겨가려고 온 장혜정. 그런데 장혜정은 상처투성이 몸의 한석주를 봅니다. 연민라면 끓여주는 혜정. 그러면서 혜정이 바람나서 이팀장이 사고나기 전에 헤어졌던 이야기하죠. 혜정이 소주먹어도 안먹는 한석주.

# 최서희의 제보를 받는 썬데이 통신


  제보전화를 받고 가는 특종팀장 서영미. 한 웨이터 여배우 최서희가 맞고 다녔고, 요즘은 약에 취해있는 거 같다고 말합니다. 최서희가 (오프닝 마약사건때) 명함을 받은 이후, 썬데이통신에 글씨를 적은 화장지를 전해달라고 한걸 웨이터가 서팀장에게 제보하죠. 

  썬데이 특종팀 기자들이 모입니다. 성접대 시간, 장소, 상대 남진석 검사가 적혀있는 휴지


  최서의는 아론기획이고, 대표 김흥순은 살롱-클럽 소유. 그곳들은 마약거래 장소. 아론기획은 기획사를 가장한 마약거래소. 성접대로 네트워크를 만들고 그로 사업을 성사시켜왔다고 하죠. 



# 최서희 폭행 동영상 찍는 한석주

# 자살기도한 최서희, 멍든 모습에 발작이 온 지수현?


  비밀요정 옆에 잠복한 한석주. 최서희가 달려나와서 남검사가 오기 전에 들어와서 찍어달라고 합니다. 들어가니 침대에는 이상한 도구들이 있죠.

  몰래카메라를 설치하는 동안 시간을 끌려고 약도 먹는 최서희. 발코니 벽을 타고 탈출하는 한석주. 남검사는 몰카 아래에서 폭행을 시작합니다. 한석주는 기분 더럽다하죠. 

  검사가 나간 뒤 온몸이 멍들어서 몸을 못가누고있는 최서희. 괜찮다고 하면서 한석주에게 "기사 꼭 내주실거죠?" 묻고 "안녕히 계세요" 인사합니다. ㅠ....


  한석주는 뭔가 이상한 낌새에 돌아가고, 자살시도한 최서희를 발견하고 성형외과로 싣고가죠. (성형외과 의사가 썬데이통신에 약점잡혀서 조용히 해주는 거)


  병원에 온 지수현은 최서희 몸을 보고 정신을 잃은것처럼 비명 지릅니다.

# 미친개 남검사, 무서운 15-16회 예고


  회의를 듣던 대표가 김흥순 기획사 대표한테 전화할까봐 지키고 있다는 지수현이었죠. 대표는 말하죠. "우리는 사진 찍어서 적당히 팔면 그만인데. 남검사 그쪽은 사진 갖고있다는 거 아는 날이면 우리 발뻗고 잠 못자." 미친개에게 물릴 수 있다 말하는 대표. 


  15-16회 예고편에 김흥순 등장했죠? 그런데 김흥순이 남검사한테 잡혀가는것같고요. 최서희에게 독해지라하고 제보받죠. 의외로 이번에는 사진을 안판다고 하는 지수현인데, 남검사의 협박에 최서희 .... 죽은걸까요? 헐...설마끔찍.



+ 오늘 오프닝 타이트. 재밌었죠. 


+ 최서희 에피소드 끔찍..... 현실 사건이랑 매치되는 부분이 있어서 더 끔찍.... 최서희의 모습이 불쌍해서 더끔찍... 자극적인 연출 아니라서 다행스럽기도 하고요.


+ 드라마 시작할 때 현실과 상관없는 얘기라고 했죠. 하지만 그것이 알고싶다-뉴스에서 본 사건들과 닮은 부분이 군데군데 나왔죠. 버닝썬, 김학의 등이요.


+ 지수현이 발작하듯이 비명 지른 이유는 뭘까요? 비슷한 일을 자신도 당해서? 주변 사람을 이렇게 보낸 적이 있어서? 전에도 이런 일을 넘긴 일이 있어서? 대표에게 이야기를 들은 이후에 다른 선택을 했었을까요? 아니면 그동안 애써 외면한 일이 현실적으로 몰려온 것? 다음 회에 이유가 나오겠죠?


+ 촬영지 발산파크프라자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첫방 #빅이슈13회14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