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고등래퍼3 6회 시청후기, 탈락자? 세미파이널 피쳐링 하온-노엘-쿠기? 최진호vs이진우 라이벌메이킹, 강현준 카모플라쥬 뜻? 속뻥 이영지 성량, 하선호 탈락, 양승호 UFO 본문

기타/tv

고등래퍼3 6회 시청후기, 탈락자? 세미파이널 피쳐링 하온-노엘-쿠기? 최진호vs이진우 라이벌메이킹, 강현준 카모플라쥬 뜻? 속뻥 이영지 성량, 하선호 탈락, 양승호 UFO

ForReal 2019. 3. 30. 04:55
반응형

고등래퍼3 6화 시청후기 남겨요.


지난 주에 이어서 고등래퍼3 2차 팀 대항전이 계속됐습니다. 세미 파이널에 올라갈 래퍼들이 정해졌어요.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하선호


# Im fine


  가장 먼저, 그루비룸 하선호-Im fine 무대를 했죠. ph-1 피쳐링이었고, 악플에 상처받았지만 괜찮아하는 내용의 노래였어요.


  "hater는 하선호 말고도 널렸으니까. ... 난 몰라요 no need to worry Im fine Im fine 아직은 어리니까 no need to hurry Im fine Im fine 난 몰라요 no need to worries 아직은 어리니까 no need to hurry"하는 훅있었어요.

  객원심사위원에게 141점 받았어요. 시선처리 등 무대 경험 혹은 멘탈 혹은 컨디션이 아쉬워보였죠.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이진우 뒤에 보이는 '소 우' 한자


# cowboy


  이후 행보팀 이진우는 다이어트해서 '턱선 발굴작업'에 들어가겠다고ㅋㅋ 붉은황소랩을 예고하는 보이비. 그리고 곡을 cow+boy 로 회의하는 장면이 나왔고요. 보이비는 우유2L를 마시면서 인터뷰 "적토마가있다면 나에겐 안성 금송아지 이진우가 있다"ㅋㅋㅋ


  곡 시작에 보이비 목소리가 먼저 들려서 과연 이진우 랩이 살아남을까 했는데 기우였죠. 또 무대에서 정말 황소같았죠ㅋㅋ

  훅 부 "봤지 이게 내 포부 가짜 래퍼들은 늘었네. ... 카우보이 갖다들이박지. 카우보이 밧줄을 던져. 카우보이 날 보면 멈춰. 카우보이 적들은 everybody wanna know" 

  심사위원점수 181점.


# 요즘 어때


  더콰코쿤 팀 윤현선x송민재. 앞머리 가르마를 안가르고 온 초록머리.  '너는 밝지만 속마음을 말하고,' '형은 어둡지만 밝을하는' 10대의 모순적인 모습을 가사로 쓰는 모습이 나왔죠. 겉으로 털어놓을 곳이 없는 10대 마음 담긴 곡이라는 코쿤의 설명.

  "형 요즘 어때요" 하는 대화형의 훅이 있었어요. .......

  객원 심사위원점수 150점. ?_? 하선호보다 점수가 높다니. 깨달은 점이 있다면 야자타임에는 입을 다물고 있기로ㅋㅋㅋ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키드밀리, 강현준, 최진호


# 카모플라쥬


  기리밀리팀 강현준 최진호 차례 이슈가 없는 최진호의 이슈를 만들려하는 녹음실 모습이 나왔죠ㅋㅋ 일부러 최진호를 이진우와 라이벌처럼 붙여놓으려는 멘토들ㅋㅋ 이번 회에도 저 자리 코미디가 나오는 자리였죠. 그리고 강현준 이미지메이킹 인성힙합이 bgm이랑 웃겼죠.ㅋㅋ


  무대에선 레이져모양의 효과가 나오며 시작했고. 보라색 카모입고 있는 최진호가 시작. 뒤에 등장하는 릴타치는 에너지 많아보였고 쿠기의 평대로 '랩디자인' 재밌었죠. 키드밀리까지 조화가 좋았고ㅋㅋ

   "Run it up 도망쳐 내 눈앞에 내가 정해 내가 떼는 다음 step 너의 눈에 안 띄게 벌고 나눠 예 ... camo 숨어 몸에 걸쳐" 훅. 


  (카모플라쥬 제목은 최진호 가사에선 '위장', 강현준에선 총으로 다른 래퍼=갱 들을 쏴 정복, 훅에선 '몰래 숨어서' 의미가 보였죠.?_? : 카모플라주 뜻은 군복에 있는 무늬를 지칭. 래퍼들 입고나온 바지에서 보였죠)

  객원 점수 187점.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양승호 언에듀케이디드키드


# U.F.O


  7번째 양승호. 어린 시절의 행복한 모습을 되찾고싶은 노래를 할거란 설명이 나오고. 이번 화에는 에어팟 PPL이 나오고. 충격의 신선한 피쳐링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였어요. ㅋㅋ(aka 못배운놈)


  "UFO 저 무대로 다 필요없어 난 후회도 뭘해도 ? 난 전부 다 쏴버렸어 물대포" 훅 들리고. 비트 구성 독특했죠.ㅋㅋㅋ

  객원 점수 172점.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2:2


# G.O


  마지막 김민규 이영지. "코쿤이 코쿤했다"하고 예고했죠. Get Out을 GO로 줄인 의미도 넣은 제목이라 설명이 있었고요. 피쳐링 김효은. 이영지 톤과 성량에 놀라는 사람들.


 "너희들은 나를 이해 못하지 평생 이 순간 무대 위 내 모습이 어때 사람들은 강요해 이상과 현실 중에 선택 그래 너는 대체 무얼 원해 Im on my way Get out my way Im on my way 너는 대체 무얼 원해"

  "the way people like make dirt Came back from my way 우리 살아가는 방식 전부 다 다르게 우린 끝에서 끝으로 하지 makin new wave ..." 가사 있었고요.


  톤 케미를 칭찬. 속이 뻥뚫렸다 등의 감상평이 나왔고 공감했습니다.

  점수는 189점. 1위. 3명에게 만점을 받았다고 하죠.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이영지


# 2차 총점 합산 - 윤현선-송민재-하선호 탈락 


  김민규x이영지 465=189+276, 강민수x서민규 474=187+287, 권영훈 457=175+282, 이진우 435=181+254 으로

  양승호 414=172+242, 윤현선x송민재 391, 강현준x최진호 431=178+253, 하선호 374=141+233


  관객점수로 강민수x서민규 컨닝페이퍼가 1등했죠. 2등 민규영지, 3등 권영훈, 4등 이진우, 5등 현준x진호, 6등 양승호. 7-8등의 윤현선x송민재, 하선호가 탈락 했습니다.


# 예고속 쿠기-노엘-김하온?


  다음주 예고에 빈첸, 하온, 웽스터비, 노엘 등이 콜라보하는 모습이 있었죠. 그리고 궁금하게 하는 사건들도. 최진호가 노래하는 모습도. 쿠기x영지, 권영훈x금발머리, 빈첸x김민규, 드르르륵 또 하고ㅋㅋㅋ 노엘x릴타치?? 양승호x하온. 그리고 탈락래퍼를 보고 놀라는 리액션으로 궁금하게 하며 끝났어요. 


Mnet 고등래퍼3 방송화면 

코드쿤스트는 왜

생수병뚜껑을 귀에 끼고있는가

ㅋㅋㅋ

 피어싱인가ㅋㅋㅋ


+ 이번 회 방송에서는 심사위원 점수가 높았던 무대들이 좋았죠. 이진우-이영지의 어나더레벨 성량도 눈에 띄었고, 강현준 무대도 대단. 

+ 음원을 들을 때는 구성 심심치않고, 프레쉬?하고 기묘했던(?) UFO 찾아들을 것 같아요ㅋㅋ 


+ 이번 회에도 기리보이가 웃음타임을 줬죠ㅋㅋㅋ 


+ 하선호의 톤은 그룹에서 감질맛 나게 나오면 좋겠단 상상도 했고요.


+ 남은 사람은 더콰코쿤팀 2명(영지민규), 그루비룸팀 1명(양승호), 행보팀 3명, 기리밀리팀 3명이 됐어요. 


+ 음원은 30일 토요일 낮12시 공개된다고 했고요. 


+ 금요일 밤 11시 고등래퍼3 방송입니다. 이제 두 회 남았겠네요. 세미파이널과 파이널.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고등래퍼3 #강현준 #코쿤이코쿤했다 #이영지 #김민규 #하선호 #키드밀리 #릴타치 #mnet #기리보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