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 성덕미-라이언 골드 스포? 덕질언어 홈마 뜻? 안보현-김보라-시안 정제원의 사생활 셀프캠? 관전포인트? 김재욱x박민영 케미 설렘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 성덕미-라이언 골드 스포? 덕질언어 홈마 뜻? 안보현-김보라-시안 정제원의 사생활 셀프캠? 관전포인트? 김재욱x박민영 케미 설렘

ForReal 2019. 4. 3. 22:31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 덕질은 나의 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본방송 전에 스페셜 방송을 해줬어요. 

'덕질은 나의 길'


지나가는 화면에서

드라마를 미리 훔쳐볼 수 있었습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덕질은 나의 길


0회



# 덕질로맨스 <그녀의 사생활>


  큐레이터-덕후인 성덕미 - 자뻑 까칠 갤러리관장 라이언 골드'덕질'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전시회 진행까지 완벽 소화하며 퇴근시간 후 옷 갈아입고 큰 가방을 찾는 덕미. 공항에서 아이돌을 다가 공항에서 라이언을 만나는 모습이 미리 공개됐어요. 드라마소개처럼 둘은 결국 '연애도 덕질처럼' 한다고 합니다.



# 대본리딩 - 첫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


  '성덕' 박지선이 등장해서 그녀의 사생활 스페셜 방송 '덕질은 나의 힘'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대본 리딩하는 비하인드 모습이 먼저 나왔습니다. "덕질을 하는 드라마"로 "최애가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삶에 대해 말하나봐요. 감독은 "생각보다 위대한 이야기"를 풀것이다. 

  이후 첫 촬영현장 모습도 나왔어요. 리허설하는 두 배우가 보였어요. 



# 성덕미 캐릭터와 박민영 비하인드 


  이후 미리보는 드라마 화면+비하인드와 캐릭터 소개가 이어졌어요. 


  똘끼가 다분한 사랑스러운 수석 큐레이터+덕후 성덕미. 캐릭터 미리보기 장면들도 보여줬는데요. 선입견 없이 큐레이터로써도, 아이돌덕후로서도 인정받고싶어서 이중적인 성덕미라고 나왔죠. 

  비하인드에서는 덕후로 변신하니 촬영장에서 아무도 못알아보는 배우 박민영이 나왔습니다. 



# 라이언 골드 캐릭터와, 김재욱 비하인드


  무명의 화가였다가 슬럼프에 붓을 못들고 갤러리 관장으로 전환한 라이언골드. 까칠한 냉미남인데 따뜻한 매력. 

  경매장에서 성덕미와 라이언의 만남도 보였어요. 이후 공항에서 "저 남자 뭔데 우리 시안이 가리고있어"의 가리는 사람이 라이언인것같더라고요.

  비하인드화면에서는 로맨틱코미디를 어려워하는 김재욱의 모습이 나왔어요.



# 기타 캐릭터들은 ?


  국가대표 츤데레 선수 남은기 캐릭터도 나왔어요. 어릴때부터 같이 자란 덕미를 짝사랑. 덕미-선주의 덕후기질에 대해 알고있고. 그걸 옆에서 뭐라고 해주는 장면도 보였고요. 또 선주의 아들 건우의 유도관장님인듯 보였어요.


  아이돌 차시안 역의 정제원도 나왔어요. 그림에 관심을 갖고있고, 한 가지 비밀도 있다고 해요. 



  차시안을 덕질하는 다른 인물 신디, 배우 김보라. 장비빨이라하죠. 또 성덕미와 라이벌. 


  덕질메이트 이선주 역 박진주. 건물주 딸. 아이가 있어서 덕질을 못해서 덕미를 보면서 대리만족 중. 



# 덕후 언어사전


  덕후들의 언어를 알려주는 '덕후 언어시간'도 있었어요. 


1. 덕후 / 덕질 : 좋아하는 분야에 심취해 관련된걸 모으거나 하는 행위가 덕질. 

2. 입덕 : 덕후가 됐다는 뜻. / 휴덕 : 덕질을 잠시 쉬는 것 / 탈덕 : 덕질을 그만 두는 것.

3. 홈마 : 연예인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는 사람

4. 대포 : 일반인이 대포만한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모습에서 나온 신조어, / 대포여신


5. 덕통사고 : 갑자기 일어나는 교통사고처럼 어떠한 이유로 덕후가 되는것을 이른다

6. 성지순례 : 아이돌이 다녀간 장소를 가보는 팬투어의 일종. 

7. 덕메 : 덕질메이트.

8. 일코 : 일반인 코스프레. 일반 사람들 앞에서 팬 아닌척.

9. 덕밍아웃 : 덕후 성향을 주위에 알리는 것 , 덕후+커밍아웃 = 일코해제


# 배우들의 덕질 뭘까? 


  "덕질이란게 취미의 깊은 말인거같애요"하며, 커피, 강아지, 야구, 축구, 영국드라마, 올드카, 캠핑카, 드라마 등에 대해 항상 관심갖고있다 말하는 배우들이 나왔어요. (배우 김보라는 강동원 선배님 좋아했었단 얘기를 홀로.) 




# 캠핑덕후 안보현


  그리고 배우 안보현이 셀프 카메라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캠핑덕후라는 안보현은 망원 한강 캠핑한다며 텐트를 쳤고요. 라면을... 끓여 먹으며 인터뷰했어요. 대본을 보다보니 라이언을 질투하게 됐다는 말도 했죠. 드라마는 '덕질로 인해 얻는 행복'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다고 정리했고요. 




# 고구마덕후 김보라


  또 배우 김보라의 셀프카메라도 나왔어요. 고구마덕질이 보였죠ㅋㅋ. 그냥고구마, 호박고구마, 고구마스틱, 종류별 고구마 말랭이 이야기. 고구마 키링.



# 빈티지레코드 덕후 정제원


  이후 정제원의 셀프카메라. LP나 테잎 등이 있는 빈티지 레코드샵에 가서 덕질 모습이 나왔어요. 차시안은 밝은 역할이고 사랑을 많이 받아서 좋다는 인터뷰도. 그렇게 들국화LP를 사갔고. "모두 덕질합시다"로 마무리.




#

  배우 박진주의 촬영현장 공개 카메라도 또 따로 나왔습니다. ㅋㅋ 배우들이 떠들듯이 편하고 즐겁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보기에 친근하고 재밌었는데요. 


  장난치는 배우 김재욱의 모습도 나왔고, 배우 박민영과 팔짱 설정각 인터뷰도 했어요.ㅋㅋ(하이라이트에서 둘이 팔짱끼는 씬 스포인 듯해요ㅋㅋ) 두 사람의 모습은 닉과 주디 닮았다는 얘기도하고. 두 주인공은 서로 칭찬하는 훈훈한 인터뷰를 했어요.ㅋㅋ 또 배우 박진주도 박민영과의 케미를 기대하게 인터뷰 답변을. 


칭찬을 받은 김재욱.jpg



# 그녀의 사생활 관전포인트?


  1. 봄을 깨우는 러브 스토리.

  2. 우리는 모두 다 덕후 :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이야기. 


두 배우의 케미가 기대되고

벌써 설레게 하는 투샷이었죠

ㅋㅋㅋ




+ 촬영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서 좋았고. 미리보기만해도 비쥬얼이 어마어마해서 벌써부터 기대됐죠. 


+ 4월 10일 첫방송하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입니다. 수목 밤 9시반.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또 놀러오세요!



#그녀의사생활 #드라마 #그녀의사생활스페셜방송 #박민영김재욱 #미리보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