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침은 흘렀지만, 원픽로드 첫방 시청후기 :스윙스 돈가스 가게-과거사진, 라붐 솔빈 매운족발-낙지 가게? 청하-지엔 출연, 이상민 태국 쌀국수, 원픽로드 뜻? 본문

기타/tv

침은 흘렀지만, 원픽로드 첫방 시청후기 :스윙스 돈가스 가게-과거사진, 라붐 솔빈 매운족발-낙지 가게? 청하-지엔 출연, 이상민 태국 쌀국수, 원픽로드 뜻?

ForReal 2019. 4. 5. 11:42
반응형

Olive '원픽로드' 방송 시청후기 남겨요!


스윙스의 '돈가스' 언급이 나와서 우연히 tv에서 티져영상을 보게됐고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기억해놨다가 시청했어요.



Olive 원픽로드 


1회


원픽로드 출연자들 이상민 소유 솔빈 스윙스



# 원픽로드, 뜻은?


  소유, 이상민, 솔빈(라붐), 스윙스가 출연하는 거였어요. 이 들이 '먹덕후'이고, '원픽' 메뉴를 찾는 프로그램인가봐요.


   가장 좋아하는 하나만 골라야할 때 "원픽" one pick 이라고 부르죠. 그런 원픽=즉 가장 맛보고싶은(?) 음식 한 가지만 고르는 과정이라서 '원픽로드' 제목인가보더라고요. 


치즈돈가스와 고추


# 스윙스는 돈가스? 왜? 


  돈가스로 이성을 유혹하는 팁에 대해 "돈까스 먹으러 가자"하고 농담하는 걸 SNS인스타라이브에 보여줬던 스윙스였고. 웃긴 동영상으로 유명해지면서 별명이 돈가스가 됐나보더라고요. ㅋㅋㅋㅋ 스윙스의 원픽이 돈가스인 이유였어요. 별명이 돈가스가 되면서 친근해져서.

  그런데 기리보이와 함께 스윙스와 돈가스의 역사가 더 나왔죠. 쇼미더머니에서 기리보이 탈락할 때 울었고 우는 이유로 "돈가스 사주기로 했었는데" 발언이 나와서 계속 돈가스 이야기가 이어졌다고...SNS일이 생긴거라고.


# 돈-메 조합, 맵x느 조합 


  스윙스는 매니져와 함께 자리해서 돈가스를 주문. 6년전부터 스윙스의 단골집이라는 돈가스도시락+메밀이 나왔고 먹는 모습. 저 조합이 먹고싶어지더라고요. 약간 관찰카메라라서 나혼산이 떠오르기도 했어요. 

  

 스윙스가 토익 광고 들어왔다가 말아서, 녹음실에서 토익만점을 위해 공부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ㅋㅋ 이후 기리보이-키드밀리를 불러서 돈가스 먹으러 갔습니다. 

  홍대 마루. 마루 치즈돈가스에서 치즈가 대박인 비주얼이 나왔고요. 고추도 같이 나왔어요. ㅋㅋ 이론나왔죠. "맵x느 조합."


  그리고 추가ㅋㅋ 스윙스 어렸을 적의 사진도 나왔어요. 


스윙스 애기때ㅋㅋㅋ


# 이상민의 쌀국수 투어


  이후 이상민은 태국. 방콕에 간 모습이었어요. 카오산 로드의 한 가게. 쉴 때 동남아 해외여행 좋아하고, 다닐 때 앱으로 별점 보고 식당을 찾는다는 이상민. 어렸을적부터 쌀국수를 좋아했다는 이상민은 나이쏘이란 식당에 '갈비 쌀국수 '먹으러 갔어요. 오픈키친, 셀프 고수 서빙, 양념 추가해서 먹었죠. (레몬고추 3, 고춧가루1/2 설탕1 양념비율을 추천했어요) 


  이상민은 나이챳이란 식당에 또 가서 비빔갈비국수를 먹었어요. 갈비국수는 1300원이라고 해요. (라임,핫소스,설탕 넣어먹고)


랍스터 똠얌꿍..!!


  이후에 샤크라-한 노래를 부르며 또 다른 식당에 가는 이상민. 랍스타 똠얌꿍 쌀국수 메뉴도 있는 곳, 피 아오르. 무슨 맛일까 궁금하더라고요. 이상민은 새우 똠양꿍 쌀국수를 먹었어요. 침 흘리며 시청했고요. "여기 가서 맛없으면 저한테 DM으로 욕하세요"하는 이상민 ㅋㅋㅋ

  

태국 돼지갈비 쌀국수


# 매운맛 덕후 솔빈


  솔빈은 매운 맛 덕후라고 나왔어요.

  먼저 시장에 족발 사러 갔어요. "진짜 맵게 반, 덜맵게 반" 주문하는 솔빈. 족발에 직화하면서 양념 바르는 모습과 연기가 오르는데 화면만봐도 침이 고였죠. 고추씨 기름으로 매운 맛을 낸다는 가게.

  이후 라붐 다른 멤버들과 먹는데요, 쌈 싸서 먹어도 힘들어하는 멤버 지엔 옆에서 매운양념을 더 찍어먹는 솔빈. 매운거 정말 잘먹는 모습이었죠. 



매운족발 직화중


  이후 청하와 만나서 매운 무교동 낙지볶음 먹으러가는 솔빈. 솔로인 청하를 백스테이지에서 챙겨줬던 솔빈이라는 대화도 있었죠.

  매운거 먹기전에 우유-위장보호제 먹는 팁도 나왔고요. 낙지볶음과 감자전과 조개탕 주문해서 먹는 모습이 나왔어요. 

  또 마늘과 청양고추로 요리하는 화면도 있는데 보기만해도 맵더라고요. 밥에 비벼먹는 두 사람. 솔빈은 땀도 안흘리면서 매운거 엄청 잘먹는 모습이 나왔어요. ㅋㅋ 


  이후 스튜디오에서도 소유가 매운거 엄청 잘먹는 모습이 나오고. 미인들은 다 매운걸 잘먹나하는 생각도.


솔빈 낙지볶음


#

  이번 회를 보면서 매운 낙지-족발 엄청 먹고싶더라고요. ㅋㅋㅋ 또 랍스타 똠양꿍(?) 맛도 궁금했고요.


  그런데 1회 초반에 보여줬던 '원픽' 메뉴를 고르는 모습은.... 안나왔죠...? 그 부분이 편집된거고, 매운낙지-족발이 원픽이라서 스튜디오에 올라온 내용인건가?_?요...?

+ 원픽로드 2회 예고편에는 유투브 먹방하는 밴쯔가 보였고. 스윙스는 또 돈가스 먹네요,ㅋㅋㅋ 또 매운거 같이 먹으며 대결구도 나오는 차오루-솔빈. 훠궈나오는 걸까요? 두 사람이 신경전하는거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태국 먹방 누군가와 같이 하는 이상민이 보였어요. ㅋㅋ 누굴까요? 태국 관련된 사람?_? 예고를 보니 다음주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소유는 먹방이 안나오고, 스튜디오에서만 먹방 보여주는 걸까요?


솔빈 매운족발 가게의 골목


+ 조금 더 자연스러우면 더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 아직 MC들이 어색한 모습도 있었죠. ㅋㅋ


+ 웃긴 프로라기보다 맛집 구경하는 프로그램이었죠? ㅋㅋ (침이 흥건ㅋㅋ)


+ 화요일 저녁 8시50분 방송하는 원픽로드 프로그램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


+ 오늘 나온 가게는 마루돈가스, 옥천 매운족발 (종로 창신동), 우정낙지.  그리고 기타 촬영지 밀크홀1937종로. 


+ 옥천매운족발 앞다리 3만원, 안매운족발 앞다리 25000원이었죠. 


#원픽로드 #소유 #솔빈 #이상민 #스윙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