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민여러분 7,8회 줄거리 리뷰, 건물 인정작업 노부부 로또, 김의성 역스윕 최시원? 드리프트까지, ost 본문

기타/tv

국민여러분 7,8회 줄거리 리뷰, 건물 인정작업 노부부 로또, 김의성 역스윕 최시원? 드리프트까지, ost

ForReal 2019. 4. 10. 02:57
반응형

국민여러분 7,8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김주명(김의성 분) 위원을 만난 양정국(최시원 분)이었죠.

7-8회에서는, 김주명이 한 테스트를 했죠. 


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KBS 국민여러분!


7-8회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김주영-양정국


# "국회의원은 안돼"에 양정국의 질문?


  양정국은 김주명한테 왜 국회의원 나가는지 솔직하게 털어놓죠. 그러자 캐릭터 좋고 시원시원하다며 좋아하던 김주명은 "국회의원은 안돼"하죠. 

  "국회의원 나가는 사람들 보면 음주운전 폭행 뇌물 ... 심지어 간통까지 있던데. 그런 사람들은 예의있는 거에요? 어차피 예의없는 것들이 치고박고 싸우는데가 국회가는데 나라고 못갈게 어딨어요. 고졸에 사기꾼이라 그래요?" 그렇단 말에 화난 양정국은 김주명에게 허위사실 유포할 때 죄책감은 가져봤냐고 물으며 "될 놈 안될 놈 의원님이 가리지 말라"합니다.


(+ 김주명한테 캠프 맡기려고 편으로 만들어야하는 상황)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양정국 일당들


# 김주명의 요구, 건물 비싸게 팔라.


  김주명은 실력부터 보자며 반토막 난 자기 건물 쩜오배받고 팔라고 합니다.


  정국은 사기팀원들한테 국회위원 일을 말하는데 안믿죠 ㅋㅋㅋ (한상진의 명언을 따라해도 안통하죠ㅋㅋ 일많은거 부럽다고 ) 박후자 얼굴을 보여줘야 믿어요.


  양정국일당은 주변 부동산에 돌면서 거래비 5억 준다하고 인정작업해서 최대 20억 건물을 45억으로 덤핑쳐놔요. 그리고 건물을 꾸며놓고 장사 잘되는 척 연기자들도 불러놓죠.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지능범죄수사팀



# 사기꾼 쫓던 미영, 부동산 작업 일 눈치


  미영은 백현캐피탈 박후자, 채권추심 실장 최필수에 대해 알게되고, 박후자 사진을 보고 기획부동산 건에서 본걸 기억합니다. 자신이 두 달 주면 조직 통째로 소탕하겠다고 서장 허락받죠. 


  사기꾼 승이한테 최필수가 담배 사오라하는데 둘이 형사에게 사진 찍히죠. 그리고 구형사는 부동산 작업해서 죽은 건물 살리려는 것 같다는걸 알아채고, 팀장 미영에게 말합니다.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미영-정국


# 아내와 속고 속이는 정국


  그런데 노점하다가 로또 맞은 노인부부가 45억에 건물을 산다고 합니다. 노부부를 지켜보던 미영이 접근하고 계약 언제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런데 양정국이 그 모습을 보고 경찰서에 미영이 "지능범죄수사대"인걸 확인합니다. 그 후 공중에 펀치 날리죠ㅋㅋㅋㅋ (사기꾼이 속았다니ㅋㅋ)


  양정국은 식탁에서 떠보는 모습ㅋㅋㅋ (+ 겉모습은 바람피는거 떠보는 부부 모습인데 사실은 사기꾼과 경찰 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노부부를 경찰에게서 따돌렸지만


  양정국은 한 작전을 떠올리죠. (궁금) 약속시간에 노점 사장에게 전화해서 길을 알려서 경찰들이 못 따라붙을 때 차에 타게 합니다. 그리고 지하철 역에 내려주죠. 그런데 경찰은 서류가 없어진걸 눈치챕니다. 


(+ 도심속 드리프트 액션 화면 대박ㅋㅋ)


  알고보니 노부부와 전 날 도장 찍었던 것. 양정국은 노부부 모습에 마음이 쓰였고, "돈에 맞은 상처가 안났는다"는 말에 결국 안팔기로 합니다. 그래서 지하철에서 승이가 계약서류를 소매치기고, 양정국은 전화로 "건물 같은거 사지말고 저금하세요!" 따졌어요. 


  김주명 앞에서 도장 받아 온 계약서를 찢으면서 나 혼자 만들어 보겠다고 큰 소리치고 나가는 양정국. 



+ ost 이것참 야단났다야 아이쿠우~ 이것도 좋고, 하오리오~이것도 아이코닉하죠ㅋㅋㅋ 오빠나빠요도 제목을 잊을 수가 없죠. ㅋㅋ 또 다 신나고. 

+ ost에 울랄라세션 - 올테면 와라 도 있다고 해요. 


+ 노부부 보면서 마음 약해지는걸 보면 양정국이 개과천선할까 기대도 되더라고요ㅋㅋ 


+마지막에 김주명한테 못하겠다고 했을 때 이것도 짠건가 했어요.  ㅋㅋㅋ 어쨌든 계약은 만들어 왔으니 실력은 보여준거잖아요. ㅋㅋ 하지만 다음 회 예고를 보니 김주명을 거꾸로 공사친다고 하네요 ㅋㅋ 아빠랑 같이? 그리고 사기꾼 인거 아는 놈들 싹 다 감옥에 보낼거라고 ㅋㅋ

+ 그런데 양정국이 사기꾼인거 미영이 알게되나봐요 ㅋㅋㅋ예고편에서 정국을 봤죠?


+  (건물 명의자는 노숙자 최영필. 박후자가 골라서 차명으로 김주명에게 사준 것.)


+ 노점상 할아버지 입장에서 생각해봐도 세상 경험 못할 에피소드 일 듯하죠ㅋㅋ 로또 당첨됐는데 건물 사러갔더니 뺑뺑이를 시키다가 갑자기 레이싱카를 타라더니 계약서를 도로 뺐어가고. 쉽게 경험할 일이 아니라ㅋㅋ


+ 예고편을 보니 뻔하게 흐르지는 않을 것 같죠ㅋㅋ 기대됩니다.

+ 월화 밤 10시 KBS 국민여러분! 드라마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국민여러분줄거리 #국민여러분리뷰 #국민여러분7회8회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