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빅이슈 17,18회 줄거리 리뷰, 안영준PD 취재 썬데이, 음주운전 오상훈 무술감독 등장, 검사의 덫, 주진모 노리는 신소율? 본문

기타/tv

빅이슈 17,18회 줄거리 리뷰, 안영준PD 취재 썬데이, 음주운전 오상훈 무술감독 등장, 검사의 덫, 주진모 노리는 신소율?

ForReal 2019. 4. 11. 02:53
반응형

빅이슈 17, 18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남검사에게 자살을 강요하는 부장검사가 보였죠.

17-18회에서는, 그 검사들이 썬데이통신을 주목하며 시작했어요.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17-18회





# 안영준피디에게 붙은 썬데이,

그리고 무술감독 오상훈


  런닝벨 안영준 PD 인물이 나옵니다. 그는 이제 외주소속사로 옮기는 피디.


  그런데 안영준피디와 여자배우 천수빈을 몰래 취재하려고 붙은 썬데이 명자네 팀. 그런데 썬데이가 붙은걸 지켜보는 검사와 카메라가 있죠. (+ 이 검사는 16회 마지막의 부장검사 라인이에요.)


  그런데 안영준피디에게 회식때 따지러오는 오상훈 무술감독. 스턴트맨 병철이 안PD꺼 찍다가 억지로 추락해서 따지러 온 거에요. 합의는 했지만 오상훈은 이바닥 떴다고.




# 한석주 잡으려고 심장이식 일부러 안해주는 썬데이 끔찍


  한편 한석주 딸 세은은 바드 달고 버티는 중입니다. 이식해준다고 했다가 기증자가 안된다는 거짓이유로 취소시켰었어요. ㅂㄷㅂㄷ 썬데이통신 사장은 그 딸을 '인질'로 부르며 한석주를 데리고 있고싶어서 심장이식해 줄 생각이 없죠.  ㅂㄷㅂㄷ


  지수현은 한석주에게 죄책감을 느끼는 듯 합니다. 하지만 그만 두지는 못하게 할 생각.


# 음주운전하다가 오상훈을 치는 안영준


  안영준피디를 두 팀에서 쫓게됩니다. 장혜정&한석주 팀, 이명자팀도.


  그런데 장-한 팀은 안영준이 음주운전해서 집에 가는걸 봅니다. 


  장-한팀이 주차장에 먼저 가서 잠복하는데, 사각지대에 무술감독 오상훈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데 안영준피디 차가 오자 오상훈은 차 앞에 무작정 뛰어들어 사고가 나죠. 같이 차에 타고 오던 후배(민설)가 술 안마신 자신이 뒤집어쓰겠다고 합니다. 한석주는 그 모든걸 찍고있고, 검사팀은 그런 썬데이를 찍고있고요.


# 검사들의 함정상황에서도, 안영준과 거래를 성공하는 지수현


  그런데 한석주는 일부러 cctv가 돌려져있던 것과, 오상훈이 차가 들어오는걸 미리 알던 것을 의심합니다.


  한석주는 주차장 사진속에서 카메라를 들고있던 다른 찍사를 찾아냅니다. 그리고 지수현이 거래하러 들어가지 못하게 막아요. "누군가가 지켜보고있었어요. 그게 경찰이었다면 이건 함정이에요." 한석주는 먼저 카페에 들어가서 위장한 사람들을 다 파악합니다.그래도 안피디 놓칠 수 없어서 들어간다는 지수현.


  지수현은 안피디에게 사진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검사들이 기다리던 돈얘기는 하지않고, 대신 옮길 회사 추천을 해줍니다. 




+ 예고편에서 지수현 옛날 일을 듣는 한석주. 그리고 지수현을 안기도 하는데...? 러브라인? 또 잡혀가는 지수현과 카드를 내미는 썬데이 사장? 그리고 마지막에 "부패한 당신들의 역겨운 냄새를 연예인들의 향수로 가려달라며" 보였죠. 


+ 빅이슈를 지켜보는 시선이 낀 이번 회였죠. 새로운 구도라 재밌었어요. 

+ 그리고 이 위기가 어떻게 해결될지도 궁금하네요. 특히 실제 사건 모티프한듯이 느껴지는 에피소드들이 있었던 드라마이고, 현실에선 권력은 건드릴 수 있는 선이 있는 것처럼 보이니까요. 그래서 어떤 결말이 될지 더욱 궁금.


+ 이번 회에 무술감독이 차에 부딪친건 스턴트 연기를 한거였군요...? 검사측에서 요청받아서? 오상훈은 안다쳤다고도 햇죠. 


+  찍새들이랑 사겼던 장팀장은 한석주한테 딴 맘있는건 아니겠죠? 한석주가 관둔다는걸 듣고 알고싶어했는데요. 그냥 한석주를 묶어두고싶은 마음인걸까요? 과거에 대한 호기심이랑?


+ 특별출연 : 박진호, 이세진, 박소영, 한윤서, 허 민, 홍인규 등. 


+ 수목 밤 10시 <빅이슈>드라마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17회18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