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빅이슈 19,20회 줄거리 리뷰, 차우진 부장검사가 원하는 것은? 한예슬 감금 검사 대얄밉 약점? 조형준(김희원) 주식 본문

기타/tv

빅이슈 19,20회 줄거리 리뷰, 차우진 부장검사가 원하는 것은? 한예슬 감금 검사 대얄밉 약점? 조형준(김희원) 주식

ForReal 2019. 4. 12. 03:48
반응형

빅이슈 19,20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텍스트 노트에요!


지난 회, 안영준 피디 사건 사진을 찍은 썬데이통신이었죠. 검사가 그들을 쫓았고요.

19-20회에서는, 지수현이 잡혀가면서 새로운 모습의 신경전이 나왔죠.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19-20회

줄거리+리뷰





# 안영준 소개하고, 엔터주식 산 썬데이 조형준


  안영준 PD에게 회사KMC를 소개시켜준 건 회사 주식을 미리 사놨던 거였어요. 안영준 계약으로 주가가 폭등해 이익얻어요.

  하지만 썬데이 조형준이 주식 샀다는 증거는 영장 있어야 나오는 상황.



# 세은-한석주 만나게 해주던 지수현, 검사에게 끌려가고


  임실장은 수현이 걔가 원래 그런애는 아니었다며, 한석주에게 카페에서 말린거 잘한 일이라합니다. 이후 정말 수현은 밤에는 야간경비증을 끊어줘서 세은이를 볼 수 있게 해줘요. 감동해서 수현을 껴안는 한석주는 사진 찍히기도 하죠.

 

  지수현은 세은과 한석주 얘기를 들으며 웃고 울고있는데요. 딸과 만나는 한석주를 체포하겠다고 협박하는 검사에게 대신 자신이 끌려갔죠.


  이후에 썬데이 기자들이 요새 지수현 독기 빠졌다고도 했죠. 



# 48시간 감금조사 시작

지수현은 조형준의 두뇌?


  중부지검 차우진 부장검사가 지수현과 대면하죠. 그리고 검사는 임의동행이라더니, 안영준 공갈협박으로 긴급체포한다며 48시간 조사시작하는 김검사.


  검찰 내부에 썬데이 조형준의 뒷배가 궁금해 기다린다는 차우진부장. 또 그는 지수현이 조형준의 두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죠. 조형준이 뭘 걸지 궁금하다는 차부장.

  늦게서 썬데이가 지수현 납치에 난리납니다. 대표는 정보원 다 풀고 지수현찾는데 현상금 20억 걸라고 하죠



# 차우진 부장검사가 원하는 것 파악하는 지수현


  차부장은 지수현-조형준을 분리해서 서로를 의심하게 만들 생각. 어렵게 버티는 지수현. 


  한편 썬데이 실질적 주주 '어르신'이 지수현 잡혔단걸 알고 지수현이 뭔가를 말할까 걱정하며 전화합니다. 대표는 화내고요. 


  그리고 대화속에서 지수현은 차우진이 원하는걸 파악합니다. (+ 차우진 윗대가리들의 비리사진이라고 예고편에 들렸죠) 


  그런데 멀리서 차우진과 지수현을 사진을 찾아내는 한석주.


# 방대한 자료속에서 차부장의 약점 찾아내는 썬데이


  차우진이 뭐하는 사람인지 모르는 썬데이. 48시간안에 차우진의 비리를 찾아서 터뜨리는게 가장 좋은 상황. 밤새서 차부장의 약점을 찾아냅니다. 차부장의 처가가 병원을 크게 하고 있고, 차부장의 장인과 처남 사진이 나왔어요. 




+ 임실장이 cctv 입모양으로 읽는거 ㅋㅋㅋㅋ 


+ 검사들이 한 짓 ㅂㄷㅂㄷ... 대박 얄미웠죠 ㅋㅋㅋ 


+ 이번 회 재밌었죠. 사진 찍은 정보를 노리고, 또 그게 패가 되기도 무기가 되기도 방어가 되기도 하는 상황이 잘 보여서 흥미로웠어요. 조사실의 48시간도 느껴지며 긴장감있었고요. 


+ 다음회 빨리 보고싶어요ㅋㅋ 한석주가 지수현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 또 저 나쁜 검사 당하는거 나오겠죠? 사이다 제발 나오게 해주십시오 하느님 산신령님~_~


+ 그런데 차부장이 "오상훈을 고용했든 말든"하는 걸 지수현이 들었죠. 오상훈을 차부장이 차에 뛰어들게 고용했다는거 눈치챘겠죠ㅋㅋ 


+ 수목 밤 10시 방영하는 드라마 빅이슈에요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19회20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