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빅이슈 21,22회 줄거리뷰, 한예슬x주진모 격정키스에 화들짝, 몰카 김희원 질투 만든 차부장, 오상훈 사주 사진, 노숙자 오광록 도움 본문

기타/tv

빅이슈 21,22회 줄거리뷰, 한예슬x주진모 격정키스에 화들짝, 몰카 김희원 질투 만든 차부장, 오상훈 사주 사진, 노숙자 오광록 도움

ForReal 2019. 4. 18. 03:49
반응형

빅이슈 21,2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고 정리해놓은 텍스트 노트에요!


지난 회, 지수현(한예슬 분)을 감금하다시피한 차우진 부장검사.

21-22회에서는, 지수현을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서는 한석주(주진모 분)이 나왔습니다.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21-22회

줄거리 리뷰





# 조대표 불안하게 해서 사진 얻으려는 차부장


  썬데이 대표가 차부장에게 처가 사진을 보여주지만 쫄지않죠. "니네 사진 많다며? 향후 날 짜를 수 있는 윗대가리들 사진. 그걸 가져와."합니다.


  그리고 지수현이 한석주 구하려고 변호사 잘랐다는 거짓말로 대표를 질투하고 불안하게 합니다.

  이후 대표는 특종 서팀장한테 차기 편집장하려냐 묻죠. 싫다는 서팀장. 그 일로 회사분위기는 지수현을 놓은 것처럼 보이죠. 


  차부장은 다시 지수현한테 가서 이간질해요. '오상훈(스턴트맨) 일을 조영준이 만들었다'면서요. 하지만 김명진 검사와 차부장을 반대로 이간질하는 지수현.ㅋㅋㅋ "나중에 내가 차부장 사진 하나 드릴까?"하죠.



# 지수현 구하러 검찰청에 잠입하는 한석주지만


  한석주는 임실장과 같이 지수현 구하러 나가요.


  임실장은 휠체어로 차에 치이는 척, 경찰의 입구 카드를 복사해서, 한석주가 검찰청에 들어가죠. ㅋㅋ

  cctv 막아주는 임실장. 노숙자 아저씨들과 빅이슈청년은 전기 끊는 장난감 자동차 넣는걸 도와주지만 실패하고, 직접 전기함(?) 차로 들이받아서 검찰청 전력을 끊죠. (+노숙자 아저씨 고구마도 나왔고요ㅋㅋ)


  그런데 출입카드 복사한게 걸리고, 한석주는 일부러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서 직원들을 5층으로 유인한 뒤, 9층의 지수현을 구하러 갑니다. 하지만 수갑이 채워져있죠. 지수현은 한석주를 걱정해서 안나간다고 합니다. 대신 오상훈에게 사주한 사람을 찾아 밝혀달라합니다


# 오상훈 사주한 사람 찍어 지수현 구하는 한석주

# 지수현 못믿은 조대표, 깨지는 동맹


  오상훈 옆침대에 입원하는 노숙자 할아버지. 나이롱 환자인데 체포되는 것처럼 연기합니다. 위험한 상황이 되자 겁에 질려 김검사에게 찾아가는 오상훈. 한석주는 그 모습을 찍어요


  조대표는 차부장에게 사진을 보낼까 고민합니다. 그 때 지수현과 한석주가 포옹하는 사진을 봐버리죠. 


  하지만 차부장에게 한석주가 찍은 사진이 도착해서 지수현이 풀려나는데요. 곧 조대표가 검사장 접대 비리사진을 차부장에게 보내요.


  그렇게 조영준과 지수현의 동맹이 깨집니다. (+ 지수현이 주식사실 털어놓을까봐 못믿어서, 조영준이 사진을 보낸셈이 되니까?요)



# 한석주-지수현의 키스, 보게되는 조대표


  풀려나는 자신을 데리러 온 한석주를 보고 흔들리는 지수현. (잠시 설레는데...)

  김치찌게 끓여준다고 집에 들렀다가려냐 묻는 한석주. 거절하던 지수현은 한석주 집에 뒤늦게 가죠. 격정적인 키스를 하는 두 사람. 하지만 그 모습을 몰카로 지켜보는 조대표.


  또 차부장은 한석주를 노립니다. 



+ 예고편에 여아이돌 몰카찍는 남자아이돌 사건 나온다 했죠? 그리고 역관광 당한다는 썬데이?


+ 차부장 너무 얄밉....ㅂㄷㅂㄷ 김검사도 똑같은 질문 계속하는데 얄밉...ㅂㄷㅂㄷ...


+ 한석주 지수현의 러브신이 그렇게 갑자기 터질줄 몰라서 깜짝 놀랐어요. 아이 깜짝이야.ㅋㅋ 둘 다 눌러놓고 있었던 거라서 반대로 더 폭발한거같기도 하죠.?_?

+ 게다가 한석주는 자신을 다 걸고 검찰청까지 구한다고 들어오고, 사진찍어 구해주고 데리러 왔고. 그런 한석주한테 지수현이 이성을 놓을만 하기도 했겠죠. 반대로 한석주도 자신을 사람 만들어주고 딸도 구해주고 병원카드도 만들어줬다고 알고있으니까...요.

+ 저 삭막하고 불신만 있는 썬데이 세상에서 감정이 흔들릴만한 서로였겠네요. 위처럼 생각해보면 단순욕망만은 아닌것같기도 하더라고요. 

+ 한석주가 나중에 김원장 일이나 딸 볼모로 삼은거 알면 어떻게 될까 걱정되네요.ㅠ...


+ 그래도 지수현이 한석주때문에 조금씩 인간성을 찾아가는걸 보면.... 엔딩이 희망적이지않을까 기대를 하게됩니다


+ 지수현은 차부장에게 썬데이 사진을 갖게된다는 사실때문에 죽게 된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냐 묻습니다. "꺼내는 순간 그들의 표적이 되니 꺼낼 수 없고, 또 그래서 도저히 그 사진들을 지울 수도 없게 되겠죠" 리얼한 느낌이


+ 오상훈 관련이야기는 안영준 사건이 나온 에피소드를 다시 보면 알 수 있어요!


+ 한국전력 서초지사 협조. 촬영지 백석대


+ 수목 밤 10시 드라마 빅이슈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21회22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