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금폰 등장, 빅이슈 23,24회 줄거리 리뷰, 조형준 대표가 김영세 원장 범인? 김희원 한예슬 협박-주진모 추락, 유투버 백발마녀 장미래, 지수현 소문 과거? 본문

기타/tv

황금폰 등장, 빅이슈 23,24회 줄거리 리뷰, 조형준 대표가 김영세 원장 범인? 김희원 한예슬 협박-주진모 추락, 유투버 백발마녀 장미래, 지수현 소문 과거?

ForReal 2019. 4. 19. 01:20
반응형

빅이슈 23,2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텍스트 노트에요!


지난 회, 차부장에게서 빠져나온 지수현(한예슬 분)이었죠.

23-24회에서는, 한석주(주진모 분)와 지수현 관계에 위기느낀 조대표(김희원 분)가 행동을 헀죠.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23-24회

줄거리 리뷰





# 사진 못 써먹는 차부장검사, 한석주 캐고


  차부장은 협박하지만 검사장은 비웃어요. 사진을 터뜨리면 앵글 밖에 있는 인물들이 차부장을 가만히 두지않을 것을 늦게 깨닫고 무릎꿇는 차부장.

  이후 차부장은 한석주에 대해 조사합니다.



# 은퇴생각하는 지수현

# 지수현의 과거 알려주는 임실장


  쉬고있는 지수현. 팀장이 찾아와서 검찰 제보업체 리스트를 보여주지만 지수현은 그냥두라해요. 변한 지수현을 눈치채는 영미. 지수현은 살아온 방식을 후회하는 중이고, 은퇴를 생각하는 듯합니다.


  임실장은 수현이가 이쁜 외모로 팔자 꼬였다는 얘기를 해줍니다. 다른 남자 기자들이 수현이한테 자고 기사 뺐겼다고 거짓소문들을 내면서 그만둔거라고 하죠. 그러면서 썬데이에서야 잘된 애 괜히 흔들어대지말라 말해주는 임실장


  세은이 병원에 순찰가서 일어나서 나오는 세은이를 업어주고, 섬집아기 노래도 불러주는 한석주. 눈물 흘릴 듯이 도청하고있는 지수현. (+ 뒤에 나오는데 지수현은 이를 들으면서 한석주와의 미래를 생각하는 중이었던듯하죠?)



# 조대표, 한석주와 붙을까 지수현에게 협박


  지수현이 한석주랑 다른 살림 차릴까봐 불안한 조대표.


  조대표는 지수현에게 찾아가 돌아오라는 말하지만, 지수현은 은퇴할까 말해요. 그에 조대표는 "김영세 원장이 죽던 날 빰 나는 배를 탄줄 알았는데 호랑이더라고. 내리고싶어도 내릴수가 없어. 내리는 순간 호랑이한테 물려죽을테니까." 배신하면 지수현-한석주 모두 죽일 생각하는 조대표에요. 


  과거에 김영세 원장일에 대해 고민할 때 지수현이 조대표에게 조언을 구했고, 조대표는 김영세 원장 주소를 달라고 협박 했었어요. (+ 조대표 완전 싫었죠.ㅋ...ㅂㄷㅂㄷ...)(+ 김원장 죽인게 조대표나 그 뒤의 어르신 같았죠...?)


  자신 때문에 한석주가 이용당한걸 다시 떠올리며 수현은 고민합니다. 




# 아이돌 현장 쫓다가 추락하는 한석주

# 백발마녀 쫓는 지수현-조대표


  한 아이돌 현장에 나간 장팀장과 특종팀. 그룹 마카롱 리더 장수영이 여자아이돌 치마속 몰카를 찍는데 그 현장을 잡기 위해서 잠입한 것. 황금폰을 압수하면 더 좋을거라하는 팀장.

  그런데 보안업체들한테 특종팀의 카메라 다 걸려요. 사실 백발마녀라는 유투버가 생방송으로 파파라치들에 대해 알리고 있었어요. 백발미녀를 쫓는 한석주. 그런데 한석주를 누군가가 윗층에서 밀어 추락시킵니다. 


  일부러 민것을 눈치채는 지수현. 조대표한테 한석주를 건들지 말라 전화합니다. "나와 상관없어요. 더 이상"하면서요. 


  백발마녀가 누군지 찾아내는 썬데이. 그는 장미래. 조대표는 장미래한테 사람을 붙여요. 하지만 장미래를 도와 도망치게 만드는 지수현.



+ 예고편에 오채린을 부른 지수현. 그리고 세은이 병 상태가 위험한 듯. 한석주가 병원 온걸 알게되는 듯한 세은엄마? 잡혀간 한석주?? 보였? 


+ 이번 회에서는 조대표 싫어서 거의 앞구르기 하고싶더라고요ㅋㅋ  임실장이 "너 그 폰으로 연애질 하지마라"알려줬는데. 한석주-지수현 둘의 문자를 다 보고있는 조대표였죠. (으엑..)


+ 임실장이 한석주에게 "이 바닥의 핵심은 사진이야. 니가 호나우두인거지."했죠. 한석주가 힘을 쓸 일이 또 있겠죠? 


+ 장미래와 누군가에게 한석주 밀라고 시킨게 조대표겠죠? 


+ 장팀장은 지수현이 한석주 대신 들어간걸 눈치챕니다. "그럼 둘이..?" 하죠. 앞으로 장팀장이 질투로 뭔 일 벌일까요? 


+ 김영세원장은 1~4회때 나온 인물이죠?


+ 수목 밤 10시 드라마 빅이슈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23회24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