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빅이슈 25.26회 줄거리 리뷰, 유투버 백발마녀의 폭로-오채린 김영세, 한예슬 김희원 전쟁 시작! 압수 수색 본문

기타/tv

빅이슈 25.26회 줄거리 리뷰, 유투버 백발마녀의 폭로-오채린 김영세, 한예슬 김희원 전쟁 시작! 압수 수색

ForReal 2019. 4. 25. 04:11
반응형

빅이슈 25.2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텍스트 노트에요!


지난 회, 백발마녀를 쫓다가 추락했던 한석주(주진모 분)였죠.

25-26회에서는, 백발마녀 방송으로 썬데이와 검경이 반응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25-26회

줄거리 리뷰





# 유투브에서 썬데이통신 고발하는 백발마녀, 돕는 지수현?


  백발마녀의 방송을 지켜보는 썬데이. 유투버는 썬데이통신의 정체를 고발한다며 그들이 찍은 사진을 협박해서 돈받고 판다고 말합니다. 선데이가 찍은 사진과 연예인 실명도 다 알고 방송에 말하고있어요. 썬데이는 난리납니다. 사진 유출이 되면 썬데이가 신뢰를 잃는 상황이라서요.


  그런데 백발마녀는 지수현에게 지시받고있죠. (+ 지수현은 썬데이 망하게 하려고? 아님 조대표 괴롭히는 것?)


  검사측에서도 유튜브를 보고 의문을 가집니다. 이김에 썬데이 압수수색하고싶어하는 차부장이지만, 검사장은 도처에 조형준 빨대라고 반대합니다.


# 조형준에 도청설치하는 한석주, '김영세' 사진 듣고 


  한석주는 지수현이 머무는 곳에 찾아갑니다. 한석주는 무슨 일이 있었냐 얘기해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수현은 "우린 계약한 사이일 뿐" 거리를 두죠. "그래요 그 계약은 이제 끝냈으면 좋겠네요. 우리는 이미 새로운 시작을 했으니까" 답하는 한석주지만 지수현은 한석주를 보냅니다. (ㅠㅠ 슬퍼라)


  영문 모르는 한석주에게 김선수(기사)가 말해줍니다. "조형준 대표 조심하세요 편집장님 지금 전쟁중입니다."


  백발마녀 언급한 사진은 다 한석주가 찍은 것. 유출했다고 의심받을 상황. 한석주는 항변하러 간 척 조대표 방에 도청장치를 설치합니다. 이후 한석주는 김영세 사진이 있다는걸 도청으로 듣죠. 



# 백발마녀 지원 눈치채는 조대표-경찰


  백발마녀가 아무와 연락안하는걸 보고 조대표는 누군가 지원한다고 눈치챕니다. 그래서 경찰에게 도움도 청해요. 그럼에도 장미래가 미끼만 던지고 도망가서 방송성공해요. 썬데이에 대한 조직적인 공격임을 알아채는 경찰 고위직.



# 백발미녀 방송에서 '오채린-김영세' 언급


  백발마녀는 방송을 다시 합니다. "썬데이 통신이 경찰이랑 친하나보다~"도 하고, 방송에 유출사진들도 공개해버려요.   또 백발마녀는 2탄 예고한다면서 "오채린-김영세 비밀"을 살짝 흘립니다. 그를 보고 폭발하는 조형준. 압수수색할 생각에 좋아하는 차부장. 


  다음 날 그 여파로 "저는 결코 마약을 하지않았습니다"하는 연예인도 나오고 ㅋㅋㅋ 뉴스와 라디오에서도 썬데이통신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 오채린 기자회견 약속시키는 지수현


  오채린 양심선언 이야기가 나오자, 조대표는 상황실에 가서 2명의 직원에게 통제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직원들 집에 설치된 몰카를 보여주면서 이를 뒤져서 범인 찾아보라 합니다. (체크하던 직원이 임실장에게 이얘기를 전해요.) 


  김영세 이야기가 나오자 나라일보 기자가 당황. (한석주 후배)


  지수현은 오채린에게 기자회견하면 칸느 갈 영화에 꽂아준다고 약속합니다. 


# 세은이 수술 의사를 데려가는 검찰


  세은이에게 혈전이 있어서 위험한 상태. 지수현은 조대표에게 연락말고 의사에게 수술을 서둘러달라합니다. 그런데 피를 토하는 세은. 여럽게 살아나고, 의사는 오늘 내일 중에 뇌사자가 생길거고 수술할 거라 말합니다. 


  검사들이 한석주 딸에게 지원하는 게 거산재단-지수현임을 알아봅니다. 


  조형준이 사진 지우란 말을 안들어주자, 누군가가 검찰에게 압색하라는 전화합니다. 곧 검찰은 세은이를 수술할 의사를 데려가죠. (ㅂㄷㅂㄷ...) 


+ 예고편에 차부장이 이번에는 지수현-한석주를 이간질 하는것같죠. 그리고 썬데이통신을 무너뜨리러 온 한석주 목소리? 뭔가 알아낸 오채린?  백발마녀 들키는 지수현. 썬데이 외장하드를 노리는 여러 사람들? 


+ 조형준이 이성을 완전히 잃은 모습이 보였죠. 썬데이가 망할까봐 그런거겠죠? 사진이 유출되면서 그동안 '빨대'이던 사람들이 오히려 조형준을 위험하게 할 상황때문인거죠? 혹시 김영세 죽인게 본인이라 그런거 아니겠죠?


+ 심장이식가지고 협박이라니 ...ㅂㄷㅂㄷ...


+ 장미래역에 배우 박한솔 : 시를 잊은 그대에게 - 닿을듯말듯 출연. 백발마녀연기 좋았죠ㅋㅋ


+ 수목 밤 10시 드라마 빅이슈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25회26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