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김희원 리얼한연기 봐야해, 빅이슈 27,28회 줄거리 리뷰, 추락 조형준 탈출하나? 압수수색 썬데이, 총 맞은 외장하드, 주진모 대표-한예슬 체포, 디가우징 뜻? 본문

기타/tv

김희원 리얼한연기 봐야해, 빅이슈 27,28회 줄거리 리뷰, 추락 조형준 탈출하나? 압수수색 썬데이, 총 맞은 외장하드, 주진모 대표-한예슬 체포, 디가우징 뜻?

ForReal 2019. 4. 26. 07:36
반응형

빅이슈 27,2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텍스트 노트에요!


지난 회, 한석주(주진모 분)의 딸 세은이 담당 의사를 데려간 검사.

27-28회에서는, 결국 썬데이 압수수색이 일어나게 됩니다 !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27-28회

줄거리 리뷰





# 세은이 포로잡은 것 폭로하는 차부장, 의사 풀어주기로 약속


  의사의 진술로 세은이가 포로였단걸 차부장이 한석주에게 알려줍니다. 눈물 흘리는 한석주 ㅠㅠ... 차부장은 썬데이 통신 사진을 훔쳐오면 의사를 풀어주겠다해요. 


  한편 조형준은 압수수색 당할 경우를 대비하려해요. 수색 당하기 30분 전에 클라우드로 올리기로 합니다. 도청으로 그를 듣는 한석주. 



# 백발마녀 배후=지수현 확인하는 조대표 


  의사가 소환된걸 들은 지수현. 백발마녀 방송을 앞당깁니다. 백발마녀는 썬데이통신 악질제보가 많다며 하루 두 번  생방송하겠다고 해요.

  백발마녀는 오채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그 여자는 프로포폴 중독자고, 김영세와 연인이 아니었다는것을 방송에 말해요. 김영세가 오채린을 협박해서 가짜 기자회견을 했는데, 썬데이통신과 뻥 기자회견을 한 일도 다 말하고요. 


  오채린은 백발마녀 뒤에 지수현이 있다는 것도 알아내요. 그 날짜가 프로포폴 맞은 날짜라고 생각하는 건 지수현뿐이라면서요. 그렇게 조대표도 눈치채요. 


  지수현은 조대표에게 찾아가서 사진 지우고 이제 그만하자 설득합니다. 도청하며 백발마녀가 수현인걸 듣는 한석주. 



# 썬데이통신 압수수색 영장 떨어지고, 사진 가지려는 검찰vs경찰?


  백발마녀는 별장에 모인 높은 사람들이 헐벗은 사진 있다 얘기도 하죠. (+ 김학의 사건을 모티프...?) 그 말에 결국 검사장은 차부장에게 썬데이 압수수색하게 합니다. 또 다른 수사관?에게 시켜 직접 확보하거나 파괴하게 합니다.


  하지만 조대표는 30분에 10억준다며 양아치 불러 검사-수사관들과 가짜 난투극을 벌이게 합니다. 이를 이유로 경찰쪽에서도 실탄 지급한 특공대 투입하라하죠. 경찰은 검찰도 칩니다. 그리고 특공대처럼 유리깨고 연막탄 던지고 진입하죠ㅋㅋㅋ



# 한석주-임실장, 사진 빼내려하지만 


  한석주는 임실장에게 가서 "제 딸 세은이 좀 살려주세요"하며 부탁했죠. 몰카떄문에 조대표 패스워드 해킹툴을 심어놓은 임실장이 도와주죠. 조대표는 클라우드에 사진을 올리고 임실장이 비번을 알아냅니다. 그런데 경찰이 인터넷 선을 끊어요. 조대표는 사진을 외장하드에 넣고 디가우징합니다. 


(+ 디가우징 이란 ? 디가우싱(Degaussing)은 자기장으로 하드디스크를 물리적으로 복구 불가능하게 지우는 과정. 가우스에서 이름이 파생되었다. '디가우서(Degausser)'라는 장비에 하드디스크를 넣어서 이 장비를 작동시키면 하드디스크의 저장 장치와 플래터가 망가져 모든 기록이 복구 불능의 상태가 된다.)



# 도망치다 자살시도 조형준, 총에 맞은 외장하드. 하지만


  지수현도 x파일 태블릿을 영미에게 줘서 보내죠.


  상황실에서 외장하드를 만들어 조대표가 갖고 도망갑니다. ㅋㅋ 비밀통로 통해서 한석주가 쫓아갑니다. 몸싸움 끝에 외장하드를 뺐은 한석주. 그런데 외장하드에 날아오는 총알. 총맞을뻔 한 위기 넘기도 도망가는 한석주인데 조형준은 뒤따라와서 싸우다가 도와주려는 한석주의 손을 놓고 차라리 죽겠다고 추락하죠. (오마이갓....) 


  체포되는 썬데이 상황실 두 직원과 지수현. 차부장의 도움으로 특공대 뚫고 도망가는 한석주. 


  차부장은 하드를 받고 한석주도 체포하죠. 그런데 총알이 관통해서 하드는 복구 불가. 그런데 검사장이 한 연락을 받고, 한석주와 의사를 풀어줍니다. 차부장은 당황. 세은이는 수술받습니다. 


  사실 플랜비는 상황실 여직원이 복사본을 만들어서 마이크로 SD카드안에 사진을 넣고, 껌으로 붙여 숨겨놨었어요. ㅋㅋㅋ 그 사진으로 한석주도 풀려난 것. 



# 썬데이의 새 대표 한석주?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조형준(?) 


  프로포폴 밝혀진 오채린은 집행유예나 벌금형을 받을 거라 합니다. 백발마녀도 자진출두합니다. 지수현에 대해 안불고요. 


  썬데이통신 고문변호사는 주주들과 통화하는 앞에서 한석주에게 "썬데이통신의 새로운 대표"가 되어달라합니다. 



+ 예고편에 나라일보 사장 쫓는다는 장기자. 검-경과 만나는 한석주. 사이다가 나오는 거 같은데요? 그리고 조형준의 병원 탈출? 탈주한걸까요?


+ 한석주가 대표가 되면 썬데이통신이 바뀔까요? 

+ 한석주가 그 사진들 갖고있으니 대표되라는거겠죠? 어쩌면 한석주는 그 사진들을 볼모삼아 좋은 일을 하지않을까요? 하지만 자신도 파파라치였으니


+ 이번 회에 조형준 엄청 무서웠죠. 지수현 다시 만날 때 그 장면. 에너지 좋았어요~_~ 최고 bb 리얼했죠.


+ 그런데 조대표가 병원에서 탈출한거 보면 지수현-한석주 위험해지겠죠? 자살할 정도의 정신이면 남을 죽일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ㅠㅠ 완전 무섭.

 

+ 촬영지 아일랜드캐슬.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27회28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