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밀 이사회멤버 치는 파트2? 빅이슈 29,30회 줄거리 리뷰, 나라일보 나석훈 두 얼굴? 대표된 주진모 복수, 오채린 P 파티 추측! 김상철 의원 성추행 사건 본문

기타/tv

비밀 이사회멤버 치는 파트2? 빅이슈 29,30회 줄거리 리뷰, 나라일보 나석훈 두 얼굴? 대표된 주진모 복수, 오채린 P 파티 추측! 김상철 의원 성추행 사건

ForReal 2019. 5. 2. 07:55
반응형

빅이슈 29,3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썬데이 대표직 제안받은 한석주(주진모 분)가 보였죠.

29-30회에서는, 과거 김영세 사건 그 너머에 있는 사람들을 파나가기 시작한 주인공들이 보였죠 !


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 고현국


빅이슈


29-30회

줄거리 리뷰





# 돈-사랑 얻으며 썬데이대표직 수락하는 한석주


  한석주는 자신이 가진 사진으로 썬데이 주식 100%달라합니다. 대신 사진을 계속 찍는다는 조건 걸고요. 그리고 한석주는 지수현 편집장을 원하죠. 하지만 사랑하냐는 물은에 "나는 지수현 편집장을 증오합니다."하면서요. 그렇게 썬데이 대표직 수락하는 한석주.



# 대표수락 2개월 후, 바뀐 썬데이는?


  2개월 후 오채린은 재판을 받고 거짓 기자회견을 사과합니다.


  한편 나라일보에서는 오채린때문에 피해입은 한석주 근황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한석주는 지검장과 경찰총장에게 뇌물을 주죠. 기자들은 한석주가 전보다 요즘 더 기레기같다고 합니다. 찍새 배당 많아졌다고. 


  썬데이 내부는 개편. 편집장이 된 명자. 취재본부장이 된 혜정. 상황실장된 영미



# 나라일보 사장 나석훈 파려는 한석주인데, 먼저 사과하는 나석훈


  썬데이는 나라일보 편집장을 쫓는 중. 편집장이 도박 대출빚 이야기 중에 조폭들이 가서 채권을 한석주에게 넘겨받습니다. 그리고 한석주가 따라들어가 그 때의 진실을 들어요. 나석훈 사장은 김영세 원장에 대해 맘껏 보도하라 했다는 것.

  나석훈이 김영세에게 언질을 줬을 것을 추측하며 알아보려하는 한석주. 나석훈 사장 약점 잡으려 합니다.


  하지만 나라 대표는 세은엄마에게 사과하고 세은엄마에게 경력직 채용을 제안했다고 하죠. 

  또 나라대표는 한석주에게 사과하고 용서해달라, 돌아와달라합니다. 당시에 자신이 파킨슨병이었고 당시 불법 줄기세포 치료를 받고 있었다고 설명하면서요. 기사는 내라고 했지만 더 살고싶어져서 김원장에게 전화했었다고 해요. 하지만 기사가 나가서 뿌듯했다는 나라대표. 이후에 오채린이 기자회견 뒤에 한석주가 갔지만 내버려둘 수 밖에 없었다 말해요. 


# 오채린의 날짜 P는 파티? 추리하는 지수현


  김원장 메모를 아는 또 다른 누군가를 궁금해하는 지수현.


  자원봉사하는 오채린을 수현이 찾아갑니다. 지수현은 오채린에게 건넨 메모의 날짜와 함께 있던 P가 썬데이가 직은 사진속에 있는 인물이라 먼저 떠봅니다. 조형준도 오채린도 두렵게만든 P. "P는 파티의 P였던 거야. 그 파티에 너도 조형준도 김영세도 아는 인물이 있던거고"도 묻고요. 그 말에 P에 다가가지 말라고 하는 오채린.


   지수현은 P가, 조형준에게 주소를 받아 김영세를 죽인, 또 조형준의 사진 속에 있던 사람, 또 썬데이 통신의 비밀 이사회 멤버라고 알아채요.



# 나라대표, 한석주에게 파파라치 아웃소싱 부탁


  나라대표는 한석주에게 보도사진을 외부에서 아웃소싱하는 나라일보가 썬데이 사진을 쓰겠다 해요. 그리고 강남시장출신의 민중정의당 대표 김상철 사진을 부탁합니다. 여론좋고 다음 대권도전이 확실한 의원 김상철의 성추행 사건 사진을 부탁했어요. 김상철은 여론에도, 의원들과도 사이좋고, 노출된 이미지도 깔끔. 제보자는 선거운동원 여성.


    썬데이에 지수현도 돌아옵니다. 지수현은 김상철 제보자와 직접 인터뷰하고 제보자를 배우로 쓰자고 합니다.


# 제보자와 만나는 자리에 간 한석주, 그 곳은 파티?


  배우를 써서 함정을 팔거라고 나라 대표에게 말하는 한석주. 피해자 투입에 대해 비인간적이라하는 나라 대표에게 설명하는 한석주. 대표는 한석주에게 제보자와 밥먹자합니다. 

  한편 오채린은 "니가 찾는 파티가 오늘 저녁에 열릴거야"하고 지수현에게 연락합니다. 지수현은 한석주에게 사진 부탁하는데 한석주는 나라대표와의 약속에 가요. 


  지수현과 특종팀은 파티를 파파라치하러가요. 헐벗은 아저씨들이 찍혔던 그 곳. 그런데 한석주도 그곳으로 들어가고, 특종팀은 그것을 찍고 놀라죠.


  한석주는 들어가서 나라대표-검총-경총과 오채린과 접대 여성들이 있는걸 보고 놀라요. 그리고 나라대표는 "오늘 지수현이 잡는 날"하면서 저격수를 배치했다 말하죠. 



+ 오늘 엔딩 엄청 궁금하게 만들었어요.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어떻게 될건지 추측이 안됐죠. ㅋㅋ

+ 그동안 조형준이 얼굴 시뻘개져서 막은 이유가 이해가기도 했죠?_? 한석주는 저 상황 어떻게 풀까요? 한석주가 다시 사이다 만들어주겠죠? ㅠㅠ 

+ 혹시 지수현과 한석주가 파티 장소에 가기 전에 서로 얘기 나누고 계획 공유했을 수도 있겠죠?


+ 썬데이 주주는 누구? 나라 대표? 설마 지수현인가 생각도 했는데 파티 추측할 때를 보면 지수현 아니겠죠?


+ 썬데이 주주가 나라대표일 것이라 상상하면 좋은 언론이랑, 숨어서 그림자 파파라치 언론 두 개 움직이는것도 소름이고, 아니 언론사 두 개 운영하는것 자체가 두 목소리 내게하는 모양이 되니 소름이기도 하죠. 


+ 이번 회에 두 얼굴의 오채린과 나라대표 ㅂㄷㅂㄷ....이었죠.ㅋㅋㅋ


+ 나라사장 한석주와도, 전부인이랑도 자신에게 빚을 지게해서 엮게 하는게 무서웠는데 .... 역시 나쁜놈이었죠. 


+ 나라사장이 김영세 기사때 막으려다 안막았다 이런 말한건 어디까지 거짓말이었을까요? 설마 그 당시에 자기들 이슈안되게 하는 대신 김영세 터뜨리게 한거 그런거 아니겠죠? 


+ 차부장한테 와서 지수현이 사람찾는다고 하는 부분이 좋더라고요.ㅋㅋ 약간 반전요소 때문일까요? 잡범들의 자료들 처리하느라 정신없는 차부장검사와 명진이 술 마시며 망했다고 신세한탄하는데, 노상방뇨하는 차부장 뒤에 지수현이 와서 물었죠.. "사람하나 찾고있는데. 좀 도와주시죠. 빽없고 줄 잘못서서 짤리게 생긴 검사. 어차피 짤릴바엔 윗대가리 들이받을 깡이 남은 검사. 코스프레하다 진짜 애국한번 할 검사. 그런 사람 아세요?" (타이트~_~ㅋㅋㅋ)


+ 지수현이 몰래 조형준 지문을 찍었잖아요. 그건 앞으로 어디에 쓰일까요?


+ 김상철 의원 사건도 실제 어떤 사건을 떠올리게 하기도 했죠


+ 수목 밤 10시 빅이슈 드라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빅이슈 #드라마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김희원 #빅이슈29회30회줄거리 #빅이슈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