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프리즈너 23,24회 줄거리뷰, 한소금 납치에 주식-증거 다 내준 남궁민의 반전카드? 이재준 엄마 자살 복수심? VIP센터장 선민식vs장민석, 최원영 살인미수될까? 본문

기타/tv

닥터프리즈너 23,24회 줄거리뷰, 한소금 납치에 주식-증거 다 내준 남궁민의 반전카드? 이재준 엄마 자살 복수심? VIP센터장 선민식vs장민석, 최원영 살인미수될까?

ForReal 2019. 4. 26. 02:43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23,2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정검사에게 증거를 내미는 나이제(남궁민 분)였는데요.

23-24회에서는, 한소금이 납치되는 일이 일어났죠.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12부

줄거리 리뷰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증거 넘긴 나이제지만, 정검사는 고발장 접수 보류


  정의원이 운동화 밑창에 순긴 USB를 선민식이 찾아냈죠. USB에는 정의원 뇌물수수와 태강케미컬 다 덮으라는 이재준 녹취가 담겨있어요. 선민식이 나이제를 믿고 넘겼고요.


  나이제는 모은 증거들을 고발장과 함께 정검사에게 넘겼죠. 


  그런데 2시간 전. 홍만표의 자백을 알고있던 이재준이 정검사를 불러서 다른 자리 준다며 회유했었어요. (+ 과연 정검사의 선택이 궁금해지는데?) 우선 정검사는 나이제의 고발장 접수를 보류한다 해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인질로 잡힌 한소금, 이재준 심리상태 파악하는데


  지난 회, 한소금이 납치되길 기다렸던 나이제. 이재준이 룰렛으로 뽑은것도 한소금이었어요. 


  이재준은 한소금을 인질로 잡고, 나이제에게 증거를 넘기라고 합니다. 나이제는 알았다면서 덤으로 한빛이 이덕성 회장님 방에서 나오던 영상을 준비해달라 언급해요. 


  한빛 납치보다 자신이 가는걸 원했던 소금도 보였죠. 그런 한소금에게 이재준의 심리상태를 파악하는걸 맡겼던 나이제였어요.


  소금은 납치된 차에서 이재준의 유년기에 대해 묻습니다. 이재준은 한 방에 소금을 데리고 가서  "우리엄마가 목을 맨 자리에요"하고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엄마가 죽은 날 이재인 맨사시험 응원을 갔던 아버지 이덕성 이었어요. 이야기를 하면서 이성을 잃어간던 이재준은 자신이 목을 매단것처럼 경련을 일으켜요. "본부장님 여기 얼마만에 오신거에요?"묻는 한소금. (?? 이 질문 의도는..??이해가?? 한소금이 계속 이야기를 들어줬다는 연결?)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이재준에게 실물주식 넘기는 나이제, 반전카드는?


  실물 주식을 넘긴다는 것은 태강을 통째로 넘기겠다는 것이 됩니다. 그래서 모이라는 이재준에게 넘기는걸 반대했죠. 하지만 나이제에게 반전카드가 있는게 이후에 나옵니다. 

  이재준과 조건 물물교환한 나이제는 "범죄 경력 관리 잘하세요. 만약에 걸려서 서서울 교도소오시면 저한테 오실텐데.. 많이 고통스러우실 겁니다."하는데요. 


  이재준이 사람들과 주식을 확인할 때 모이라-이재인 등이 와서, 실물주식을 정민제 의원에게 올리라 말하죠. 회장이 과거에 남긴 주식 증여 계약서를 보여주면서요. 과거에 쓴 계약서를 한빛이 이제 등록한거였어요. 


  그로인해 증여받은 정민제가 죽은 상황에서는 식이 공익재단에 귀속되고, 지정된 한빛이 주식관리자가 되는 거였죠. 이재준이 만든 남천재단도 한빛이 관리하게 되는 것. 나이제는 방패막을 만든거오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모이라-이재준 따로 미는 VIP 센터장, 선민식-장민석 구도?


  VIP센터장 배출하는 쪽이 태강그룹을 차지하는 상황입니다. 모이라는 그 전에 이재환을 내보내달라합니다.


  나이제는 VIP센터장 자리를 선민식에게 제안합니다. (ㅋㅋㅋ선민식이 거절하는척하고 또 좋다고 받았죠ㅋㅋ) 선민식 구속영장 신청 기각되어 풀려나고요. 그러나 김석우 아버지 김회장은 선민식을 반대합니다. 대신 김석우 간이식을 연결해주겠다는 나이제. (미리 검사한 죄수 정성욱과 거래했죠.)


  한편 이재준은 (나이제 과거 상사) 장민석 센터장을 밉니다. 이재준은 장민석에게 이덕성회장 죽이는 주사를 놓으라고 하죠. 장민석은 나이제와 병실앞에서 마주칩니다.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고 의무관 의심하는 복혜수 약사?


  정민제 포타슘 범인을 찾으려는 의료사동. 약사는 한소금에게 동료 고 의무관(이준혁 분)이 나쁜 사람인걸 알았다 상담합니다. 그걸 듣고 복혜수가 숨겨놓은걸 훔쳐가는 고 의무관. (+ 복혜수가 판 함정일까요?)


  이재준을 찾아가는 선민식. 선민식은 이재준이 보내 고 의무관이 정민제 죽였단걸 언급하며 이재준과 얘기하러 갑니다. (+선민식은 설마 또 양다리?)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아버지 죽이려하는 이재준


  주식 뒤통수 맞은 이재준 화나서, 변호사들에게 다시 내 주식으로 만들어오라 시켜요. 회장죽고 유류분 청구소송을 하면 상속의 절반을 가져올 수 있다하는 변호사. 아버지 살인교사를 하는 이재준.


  이덕성의 호흡기를 벗기는 이재준과, 그의 손을 잡아채는 나이제. 





+ 이재환 김자반 ㅋㅋㅋㅋ 그런데 설마 김자반먹고 쓰러진거 아니죠? 설마 의무관이 놀래켜서 병으로 쓰러진건가요...? 단순히 의무관이 목 졸라서 그런거겠죠?


+ 3년 전, 회장 쓰러지던 날 회장실에서 이재준이 나오는 모습은 편집됐죠.


+ 이번회에는 정검사x오여사의 더 확실한 러브라인이 보였죠. ㅋㅋ 공항에서 의식씨 얘기하는 오여사도 있었고, 정검사가 얘기하죠. "여기서도 직구만 던지면 또 쪼다드라고. 대한민국은 그냥 다 변화구 잘 던지는 놈들이 대장인 세상이드라니까." "직구만 던지고 살어. 내가 뒤 봐줄게."하는 오여사. ㅋㅋ 러브라인이 생기니까 오히려 무섭더라고요. 누구 하나 죽을까봐 ㅋㅋㅋ 저 대사가 좋았어요 ㅋㅋ 정의식이란 인물의 직구 인생도 재밌고, 오여사의 프로포즈도 걸크러시였죠ㅋㅋ 


+ 이재준의 심리상태는 무엇일까요? 자신이 목을 졸리는 듯이 행동한 그것은...? 환상같은걸 보는 모습이었는데요. 단순한 아버지에 대한 복수심? 모이라와 이복형제들에 대한 질시-복수심밖에 모르겠죠. 여하튼 그걸 다 알고 나이제가 병실에서 기다리던걸까요? (설마 빙의 ㅋㅋㅋ)


+ 마지막 장면으로 인해 살인미수로 체포되는 이재준일까요? 


+ VIP센터장 누가될까요? 선민식-장민석 둘이 원래 밀어주는 사람아닌 다른 사람이랑 크로스 될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이재준은 선민식과, 장민석은 나이제와 따로 만나는 모습이 나와서요. 

  개인적으로는 그 두 명의 의사 모두 나쁜 짓한게 나왔잖아요. ㅋㅋ 그러니까 둘 다 다른 일로 걸린 후에 나이제가 센터장이 되면 좋겠네요 ㅋㅋㅋ 하지만 나이제도 나쁜 짓 많이했ㄷ...


+ 수목 밤 10시 방송하는 KBS 닥터프리즈너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23회24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