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6회 줄거리 리뷰, 만취 김재욱 박민영과? 라이언 엄마 이솔 기억과 차시안? 최다인(홍서영) 한국등장, 선주 덕통사고 기타 알바생 주혁 배우?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6회 줄거리 리뷰, 만취 김재욱 박민영과? 라이언 엄마 이솔 기억과 차시안? 최다인(홍서영) 한국등장, 선주 덕통사고 기타 알바생 주혁 배우?

ForReal 2019. 4. 25. 23:30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시나길에 가입하는 라이언(김재욱 분)이 보였죠.

6회에서는, 술취한 라이언부터 화내는 라이언 등등이 이야기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6회

줄거리 리뷰

덕통사고다발구간입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현실 덕통사고 난 덕미-라이언?


  시나길 수첩과 덕미 글씨체가 같은걸 보고, 시나길에게 메시지 보내 확인했던 라이언. 공항을 떠올리며 시나길에 가입합니다. "라이언"아닌 "나희연"으로 가입. 라떼 뜻은 라면 절하지않을 아이디를 떠올리다가 줄임말 쓴 것. 

  그를 모르고 라이언 생각에 못자고 있는 덕미


  늦게 일어나 정신못차리고 차에 치일뻔한 덕미. 차세우고 덕미 부르곤 쳐다보는 라이언. 둘이 쳐다보는데 라이언 차에 (알바생 주혁이) 오토바이 사고가 납니다. (덕통사고) 시나길 가입질문에 '덕통사고 언제' 질문도 있었죠.


  라이언이 주혁의 차수리비도 안받고, 병원비도 내주겠다고 했다합니다. 그런데 기타가 부러진 주혁. 선주가 기타가게 같이 가소 돈 빌려?줍니다. 고마워서 공연티켓 주는 주혁. 주혁이 기타덕후인걸 보고 선주가 "나도 그랬었는데 좋아하는 일을 하면."말합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일코 훔쳐보는 라이언, 갤러리에 온 차시안


  라이언은 이제 덕미의 입모양이 차시안 노래라는것도 알아봅니다. 덕미가 다이어리를 사서함으로 보내달라고 하자 우체국 갈 시간 없다며 직접 오라고 답장하며 덕미의 일코에 재밌어하는 라이언ㅋㅋ


  차시안이 미술관에 옵니다. 화장 고치고 차시안있는 사무실에 괜히 오는 덕미. 째려보는 라이언ㅋㅋ (신디는 비명지르고 도망가고ㅋㅋ마스크쓰고 나타나고)

  차시안은 셀럽전시에 대해 회의하러 온거였어요. 회의 후 차시안이 갤러리를 둘러보고 덕미와 신디도 졸졸 따라 다닙니다. 시안이 덕미가 쓴 글귀를 마음에 들어하자 갤러리가 엄마취향이라고 어필하는 신디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회식에서 가짜연애사 만드는 라-덕, 

애정테스트 벌칙에 취하는 라이언


  직원들이 김효진에게 왜 일하냐 뭐라하려하자 효진은 엄카를 들고 회식하자하죠.


  회식하는 미술관 직원들. 직원들은 두 분 언제부터 사겼냐 묻고. 라이언은 덕미가 중국 경매장에서 자기를 가지고싶다고 했고, 그 다음에 호텔에서 내 방을 노렸다고 말합니다.(방 달라고 한 일 ㅋㅋ) 덕미도 지지않고 라이언이 눈물이 그렁그렁 해서 돌아와달라 찾아왔다고 말하고(카페 일ㅋㅋ), 라이언도 덕미가 그날밤 손붙잡고 못가게 했다고 하죠. (병원 일)ㅋㅋㅋ


  그 때 효진이 질문에 동시에 대답해서 애정도 테스트하자고 합니다. 첫키스 질문에 관장실-자동차, 마지막키스 질문에 쫌전-어제 로 거짓말이 엇갈리는 덕미와 라이언ㅋㅋㅋ 그렇게 벌칙 술먹다가 라이언이 한참 취하게 됩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술취한 라이언을 손잡고 데려다주는 덕미


  덕미가 취한 라이언을 데려다주게되는데 라이언은 덕미 손을 만지작거려요. 덕미는 놀이공원에서 했던 얘기가 떠올라 손을 계속 잡고있죠. 라이언을 침대에 데려다주는 덕미. 껴안는 라이언을 놓고 나가던 덕미는 "더럽게 예뻐가지고" 혼잣말도 나오죠.


  '사람들에 따라 덕통사고 당하는 순간이 있어요.' 인터뷰하는 덕후가 겹치고요 


  시간이 지나고 라이언은 일어나서 자기 손끼리 잡고 있는걸 발견합니다. 라이언은 늦게 기억납니다. 손안놓고 데려다주는 덕미에게 노래해주면 현관 비밀번호 알려준다고 주사부리고. 귀에다가만 노래불렀던 덕미 (노래는 찰칵찰칵스냅샷 : 시안노래ㅋㅋㅋ) 그리고 덕미 뺨으로 향했던 라이언 얼굴(??) (+ ? 입맞추려다가 취해서 조준을 잘못한 상황인건가요? 취해서 가다가 까먹은건가요? 가다가 중간에 잠든거..? + 메이킹을 보니 비밀번호를 알려주는 거였군요ㅋㅋㅋ)


  라이언은 떠올리고 "미쳤구나"하다가도 덕미가 자신을 재우고 돌아가던 걸 떠올리며 미소짓습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최단시간 등업테스트 성공하는 라이언


  시나길 등업테스트에 당황하는 라이언. 라떼 나희연의 모습으로 시험보는 모습이 나왔죠 ㅋㅋㅋ Y라이브 출연한 시안이 바지색을 순서대로 적으시오 문제가 있어요ㅋㅋㅋ 영상을 검색하니 708개가 나옵니다ㅋㅋㅋ 밤새는 라이언.

  또 시안이가 지우고 다니는 컴플렉스 점의 위치를 사진위에 표시하시오 문제도 나오죠 ㅋㅋ 엘레베이터에서 만난 차시안 얼굴을 뒤적거리는 라이언ㅋㅋ 점뺐다고 하죠. ㅋㅋ(라이언-시안은 급 어색해지고ㅋㅋ)


  그렇게 라떼는 최단시간 등업테스트 통과 ㅋ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라이언 그림과 엄마의 기억? 아홉점이라는걸 아는 시안?


  시안은 이솔 그림 한 점 더 찾았다고 라이언에게 퇴근하고 보자고 합니다. 그에 멍해지는 라이언. 과거에 이솔그림을 처음 발견하던 라이언이 보입니다. 어릴적 기억 속에 엄마가 그리던 그림과 같은 모습이었죠.


  라이언은 출근했다가 금방 차시안 집으로 다시 가죠. 이솔 그림이 세 점이 있어요. "다섯점만 더 찾으면 다 모으는 건데." "총 아홉점이라는겁니까? 그걸 어떻게 알죠?" "그냥 알았어요" 라이언은 생각이 많아집니다.


  집에 돌아온 라이언. 머릿속에 비누방울들만 가득. 라이언은 어렵게 붓을 집어들지만 이솔 작품만 떠올라 결국 그림을 그릴 수 없습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한국에 온 최다인 "기준이 필요해"


  정신이 나가있는 라이언. 라이언을 위해 샌드위치 사가는 덕미. 그런데 그 앞에 우유를 사서 나타나는 여자(최다인). 다른 미술관 직원들도 당황. 덕미도 불안. 여자는 보고싶었다면서 라이언을 껴안고 인사하고 작업실 구하는데 데려갑니다. 

  다인은 라이언에게 말하죠. "기준이 되 줄 사람이 필요해. 솔직하고 정확하게 평가해 줄 사람. 나랑 내 작품을... 물론 여자로서도 아주 간절하고." "기준은 돼줄게. 딱 거기까지만."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화실을 들키고 덕미에게 화내는 라이언, 사과 키스?


  미술관 직원이 관장님 윗 집에 누수 연락 왔다고 덕미에게 가보라합니다. 누수없는걸 확인하고 집안의 작품들을 보던 덕미. 화실에 들어가 이솔 작가 작품과 선이 하나 남은 빈 캔버스를 봅니다.


  늦게 연락을 받고 간 라이언은 화실의 덕미를 보고 무섭게 화실 밖으로 끌어내요. "혹시 진짜 연애중이라고 착각이라도 하는건가? 그만 나가주시죠." 덕미는 상처받아 눈물 나기 직전. 덕미가 나가다가 엘레베이터에서 차시안과 마주칩니다. 위로해주는 시안. 그런데 덕미는 시안을 보자 이솔 작가를 모른척했던 라이언이 떠올라요. 


  라이언은 늦게서 덕미가 선물을 놓고간걸 봅니다. 늦게서 차를 달려 나가는 라이언. 라이언은 채움패치를 보고 덕미가 갔따는 홍대 클럽에 갑니다. 덕미를 찾아내서 내가 지나쳤다고 사과하는 라이언. 덕미는 자신도 집에 멋대로 들어가 죄송하다 사과합니다. 감정을 누르지않는 라이언은 덕미에게 입을 맞춰요. 



댓글 속 이해 잘가는 리뷰 찾았어요.ㅋㅋ



+ 예고편에 덕미부모님에게 인사가는 라이언-덕미? 진짜일까요 신디때문일까요? 또 진짜로 좋아지는 라-덕인데, 최다인과 덕미의 만남? 엄관장이 사내커플 혼내는 모습? 차시안 사진찍으러 가는 덕미? 그리고 시안이판넬 앞에서 덕미-라이언 눈가리개? 보였어요.


+ ('덕후, 빛나간 애정' 프로그램을 만드는 중인 선주남편 ㅋㅋ) 선주 남편이 나중에 선주 취재하게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ㅋㅋ 선주는 원래 사장님이라서 주혁이 돈 꿔준건데 75만원 질러버린 덕후 되버리는거 아니겠죠? 에이 설마. 선주남편이 신디 취재하겠죠? 사생인거 밝혀지겠죠? 설마 선주 남편이 시나길=성덕미인거 밝히는거 아니겠죠? 시안이한테 억지 접근한것처럼 방송 나오는거아니겠죠 ㅋㅋㅋ (무서운 상상)


엄관장은 우리 신랑 무산이ㅋㅋ 사무실 그림을 바꿔야할 것 같다고 사자말고 호랑이 해달라하고 가죠.ㅋㅋ무산이도 등장할까 궁금 ㅋㅋㅋ 


+ 아티스트로 최다인 인물도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하더라고요. 덕미가 도와줄 수도 있지않을까요, 그 기준이 되줄 사람?_? 

+ 그러고보니 큐레이터 아니고 아티스트로의 덕미는 안나올까 궁금해지더라고요. '시나길' 덕미가 사실 아티스트 덕미인걸까요. 결과물을 생산해내니까요. 


+ 왜 라이언이 술취해서 키스 못하고 넘어진지 생각해보니까 손잡는거 무섭다고 했었던 라이언이잖아요. 손 떼는게 싫어서. 사랑을 시작할 때, 감정이 시작될 때도 라이언은 그 감정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덕미한테 다가가지 못한거 같죠? 그래서 악수를 거절하던 것과 같이, 본능을 살짝 밀어내서 덕미 얼굴 곁에서 멈췄던거고.  하지만 자기가 덕미 상처낸 다음에는 위에서 리뷰댓글에서처럼 자신이 밀어냈지만 덕미가 정말 밀려버리는 건 참지 못해서 어떻게 할지는 모르고 본능대로 입맞춘 것 같네요~_~ 그런데 다른 댓글은 신디가 보고있어서 그랬다고....? ...? 이것도 맞는 것 같기도ㅋㅋ



+ 컵깨는 어리버리 주혁이가 반전이었죠. ㅋㅋ 주혁이 나중에 아이돌되는거 아닌가ㅋㅋ했는데 이미 밴드보컬이었군요

선주는 "현실 남자한테는 절대 입덕하지마"해줍니다. 하지만 곧 선주는 알바생 주혁이 공연보러갔다가 입덕하죠 ㅋㅋㅋ

+ 주혁 역에 '유용민' 슈스케7 출신. 미스틱 소속 싱어송라이터 라고 하네요. 가수군요.


+ 덕미 사무실 노란 옷걸이 예뻤는데.... 어디제품?_?


+ 촬영지 경선 전집 숙성의 명가 롯데호텔 서울 등


+ 수목 밤 9시30분 tvN 그녀의사생활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6회 #촬영지 #ost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