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7회 줄거리 리뷰, 덕후의 키스마인드 박민영, 김재욱 눈가리개? 휴관일 싸인회 당첨 에피 김보라, 박진주 주혁=아들 덕질? 남은기 이름 복선, 공작부인,성덕미 와콤타블렛?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7회 줄거리 리뷰, 덕후의 키스마인드 박민영, 김재욱 눈가리개? 휴관일 싸인회 당첨 에피 김보라, 박진주 주혁=아들 덕질? 남은기 이름 복선, 공작부인,성덕미 와콤타블렛?

ForReal 2019. 5. 1. 23:05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옥상키스하는 덕미-라이언(박민영-김재욱 분)

7회에서는, 지난 키스의 실체가 나오며 시작했어요. ㅋㅋ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7회

줄거리 리뷰

덕후는 연애운을 끌어다

덕질을 하지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라이언이 키스한 이유는, 신디?

# 공작부인 무당의 예언에 라이언 반기는 덕미엄마


  프랑스 공작부인 접신한 무당에게 가는 덕미 엄마와 은기. 무당은 프랑스어로 "딸. 난잡. 남자 머리색 노랑 파랑"하면서 딸이 외국인 만나는게 행운이 온다 얘기하죠.


  덕미부모가 덕미 집에 갑니다. 라이언은 뒤에 신디가 사진 찍고있어서 손가락두고 키스하는 척 한거였는데, 부모들이 덕미와 라이언을 보게 됩니다. 덕미 엄마는 좋아하면서 우리 집에 가서 밥먹자고 데려갑니다. 라이언은 덕미아빠의 돌을 구경하며 묻기도 해요. 라이언이 외국인이란 말에 좋아하는 덕미엄마

  이후 무당이 시킨대로 사진보며 주문을 같이 외우는 덕미부모. ㅋㅋ


  덕미 방엔 미술 상장이 많아요. 라이언이 묻자 덕미는 유학준비할 때 아빠가 사고친 얘기를 해요. "괜찮아요?" "그냥 가끔씩 엄청 울면 돼요. .... 그러다 보면 웃을 일 생기고, 그러다보면 행복해지기도 하고."


  라이언에게 반찬 하나하나 싸서 메모를 붙여준 덕미엄마, 만사대통 의미의 돌도 넣어준 덕미아빠. 라이언은 감동한 듯 해요. 반면 덕미는 가짜 키스 떠올리면서 혼자 좋아하고 잠 못듭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덕미와의 추억 떠올리는 '은' 기


  집에 라이언이 와서 은기는 괜히 심통부립니다. 마침 은기엄마(아트매거진 편집장)는 라이언에게 인터뷰 요청하려고 집에 찾아와 인사합니다. 


  은기는 올림픽 은메달따고 와서 놀이터에서 덕미한테 위로받은 기억을 떠올려요. "은기가 뭐야 금기로 하지"하는 은기. (+ 오또케.... 라이언은 '골드'죠ㅋㅋㅋ 은기2등하나요ㅠㅠ ) 금메달 초콜릿 줬던 덕미. "내가아는 한 .. 니가 제일 멋있고 제일 강한 유도선수야"


  선주에게 아이돌이 아니라 어쩌다가 연애했냐 묻는 은기. "아이돌이 내 남자친구고, 연애할때는 남자친구가 내 아이돌이지."를 들어요.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휴관일의 사인회 듣고, 엄관장 막아주는 라이언


  라이언은 스토킹으로 신디를 해고한다고 해요. 그러자 신디는 시나길도 고소하라 뭐라합니다. 뭐라 못하는 라이언.


  팬사인회 당첨자 명단이 올라옵니다. TheRoadtoSian 시나길도 당첨됐어요. 다음 주 휴관일이 사인회라는걸 듣게되는 라이언. 


  연락없이 미술관에 온 엄관장때문에 날카로운 라이언. 그런데 엄관장이 덕미에게 '정의로운 경제사범ㅋㅋㅋㅋ 아내들의 모임'이 다음주 휴관일에 따로 관람하려는데 도슨트해달라고 합니다. 듣던 라이언은 다 알고 덕미를 막아주고 대신에 신디에게 도슨트 시켜요.ㅋ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라이언의 연애 얘기 듣는 최다인


  미술관에 온 최다인이 라이언이 성큐와 연애한다는 직원들의 말을 들어요. 덕미는 반대로 다인이 신경쓰여요.


  라이언 차를 고양이로 만들어놓은 다인.ㅋㅋ "한국에서의 첫 작품이야"하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싸인회에 정체들킬 뻔한 덕미의 위험한 순간들


  신디는 싸인회에서 엄관장 전화무시합니다.


  라이언은 싸인회 멀리서 덕미를 지켜보며 시나길에게 메시지도 보내요. 한편 뒤늦게 관장님을 보고 사진 찍어두는 덕미.

  팬사인회에서 20주년 추첨이벤트를 합니다. 1등은 차시안과의 셀카. 딴 짓하고 있던 덕미가 1등 당첨됩니다. 무대위에 올라가서 마스크를 벗을 수 없는 덕미. 같이 얼굴 가리고 찍어주는 차시안. 


  싸인회끝나고 말거는 신디때문에 도망가는 덕미. 그 때 라이언이 따라와서 신디 막아주죠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중요하던 사진보정도 미루게되는 덕미

# 덕미의 집에 가는 라이언 with 눈가리개 


  집에 와서 보정하는 덕미. 자기도 모르게 라이언 사진 잡고있어요. 싸인회끝나고 영화보러가자는 은기한테 찍자마자 사진 셀렉하고 보정해야한다고 안된다하던 덕미인데 말이에요. '보정은 사랑이야' 자기가 한 얘기를 떠올리면서 자기가 놀라는 덕미입니다. 


  한편 라이언이 시나길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아이디들이 사진 안올라온다며 기다리고 있어요. 라이언은 덕미가 전화도 안받자 걱정돼서 반찬통 싸들고 갑니다. 덕미는 의자에 페인트 칠하고 있다가 라이언 보고 넋나가죠. ㅋㅋ

  그런데 라이언 손에 페인트가 묻고, 씻어도 되냐 물어봅니다. 차시안 굿즈가 가득한 방이라서 덕미는 라이언 눈을 가리고 들어가요. 라이언 눈을 천으로 묶은채 아세톤으로 닦아주는 덕미. 


  라이언은 "그림 못그렸을 때 그 때 어떻게 버텼습니까?" 묻습니다. "왼손으로 그렸어요. 그 전에는 부담감이 있어 즐기지 못했는데 왼손으로 재밌게 그렸어요. 어릴때 낙서하는 것처럼."


  라이언은 손 다 닦고 자기도 보겠다며 눈가리개를 풀하고 덕미는 안된다 말리다가 얼굴이 가까워집니다. 멈칫하는 두 사람. '난 되게 괜찮아. ... 좋아한다. 간택해주마 성은을 내리마.' 덕미의  나레이션이 들리고 덕미는 라이언에게 입맞춰요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예고편에서는 최다인이 치고들어오는 모습이 보였죠.ㅋㅋ 궁금ㅋㅋ 


+ 마지막의 덕미 나레이션은 자기자신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덕미?_? 그리고 아이돌 간택(?)하듯이 연애를 시작하는 덕미처럼 그린걸까요? 모태솔로 덕질을 해온 덕미라면 그런 마인드일 수 있어서?_?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밴드 공연 보고온 기억만 리플레이하는 선주. 카페에서 알바생 주혁한테 꽃왕관 씌우고있죠ㅋㅋ "너 이거 갑질이야" "덕질이야" 티격태격 덕미 선주. 전화하고 걱정하다가 주혁이 보면서 넋나가는 선주ㅋㅋㅋ 

+ 한편 애 밤에 못깨게 하려는 선주 ㅋㅋㅋ 유도하는거 보며 아이덕질도 하죠. 

+ 선주가 알바생을 보는 모습과 애기를 보는 모습 둘다 '덕질'로 표현되는데요. 같은 마음인 걸 말하는걸까요? 


+  시나길 우수회원이 된 라이언. 라떼의 사진 평가 댓글을 보는 덕미ㅋㅋㅋㅋ 라떼는 미술작품 평을 하듯 댓글 달았죠. ㅋㅋㅋ 이런 방식도 아이돌 사진과 예술작품을 따로두지않는 라이언을 보여주는 것 같죠. 라이언이 최다인이 차에 고양이 꾸민걸 예술이라고 이해하듯이 덕미의 사진들도 편견없이 인정할 것 같죠?_?


+ 덕미와 라이언은 그림을 못그렸을 때가 있다는 공감대도 또 있었네요. 매 회 그런 공감대가 나오는 것 같죠ㅋㅋ 둘은 그걸 크게 인지하지않는 모습같고요ㅋㅋ


+  선주남편은 보도취재 아이템을 선주에게 얘기 못했죠. ㅋㅋ 앞으로 큰 난리 날 것 같은데ㅋㅋ


+ 또 신디가 엄관장 도슨트로 안간 일때문에 설마 다른일이 생기게 되는걸까요? 그냥 엄관장 당한걸로 끝날까요?


+ MC 박슬기 특별출연. 무당 배우 박수영 특별출연.


+ 덕미 타블렛? 와콤? 와콤 인튜어스 프로같죠?  INTUOS PRO PTH-660 ?


+ 이해리-Maybe 2일 18시 공개. 


+ 수목 밤 9시30분 tvN 그녀의사생활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7회 #촬영지 #ost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