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8회 줄거리 리뷰, 안보현-홍서영(은기-다인)의 어그로잉, 오해 박민영-고백 김재욱, 상상 키스신 치명, 덕미엄마 과거? 가구공방-중국집 촬영지? 하성운 think of you 공개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8회 줄거리 리뷰, 안보현-홍서영(은기-다인)의 어그로잉, 오해 박민영-고백 김재욱, 상상 키스신 치명, 덕미엄마 과거? 가구공방-중국집 촬영지? 하성운 think of you 공개

ForReal 2019. 5. 2. 23:17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눈 가린 라이언(김재욱 분)에게 입맞췄던 덕미(박민영 분)

8회에서는, 가짜연애 그만하는 상황에서 각자의 마음을 알아챈 두 주인공이 보였어요.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8회

줄거리 리뷰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망상은 덕후의 일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고백할뻔한 덕미, 잘 참은 라이언


  "갖고싶어요?"하더니 다시 입을 맞추는 라이언.....이 나왔는데 덕미의 상상이었어요.ㅋㅋㅋ 


  눈을 가린채 집 밖으로 라이언을 잘 내보내줍니다. 라이언은 무슨 일 있냐 물어요. '널 보정했어요' 말 못하는 덕미. "내가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은 말해요 얼마든지"하는 라이언. 고백할 듯 말을 꺼내던 덕미는 라이언 손에 "차시안" 슬로건 들린걸 보고 급 뺐어서 가라고합니다. 


  돌아가는 라이언은 "잘 참았어"합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고백 말라 말리는 선주


  선주는 팬싸사진 왜 안올리냐 합니다. 사자 사진을 보정했다고 하는 덕미의 말에 선주는 절대 안된다고 "고백은 좋아하는 마음을 확인한 다음에 확인도장 찍는 셈 하는거지. 사자가 도와줬을 때 그거 인류애였어! 일단 기다려"하고 정신차리라 말해줍니다.

  덕미는 심리테스트를 해봅니다. 0가 0에게 고백할 때 0의 반응은? 빈칸채우니 "몸이 목적인거 아니겠지?" "꺼져" 답이나오죠 ㅋㅋㅋ 


# 채움패치 삭제로, 가짜연애 그만둬도 되는 덕미-라이언


  한편 라이언도 덕미한테 수줍게 뭔가를 말하려합니다. 덕미는 기대해요. "사실은 내가 채움패치 삭제 시켰습니다!"말하는 라이언. 

  차시안 아파트 주차장에서 엄관장이 신디를 찾아서 신디에게 차키랑 카드 압수한다하는걸 라이언이 봤는데요. 신디는 엄마앞에서 자기편 들어주면 패치계정 삭제한다고 딜했어요. 


  채움패치가 없어지고 "신디가 그만둘때까지만 고생하자"란 라이언의 말에 괜히 시무룩한 덕미. 선주는 가짜연애하고싶으면 "신디가 미술관에 계속 다니면 되겠네?"말해요. 이후 덕미는 뺀질뺀질한 신디에게 이후에 미술관 굿즈 만드는 일을 시킵니다.



# 차시안 비주얼디렉터의 잠적


  라이언은 덕미에게 점심때 같이 나가자며 "예쁘게 하고 나와요"합니다. 기대하는 덕미. 그런데 차시안 미팅가는거였어요. 덕미는 차시안얘기에 심드렁해요. "난 또.." ㅋㅋ 


  그런데 시안 쪽의 비주얼디렉터가 잠적해서 전시에 참여가 어렵다합니다. 라이언은 최다인이 맡는다면 어떨까 묻습니다. 듣던 덕미는 뭔가 불안해보이죠ㅋㅋ 

  윤재하 마지막 사진 소장자가 매니피플 다인이란걸 얘기하는 덕미와 라이언.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은기의 도발 "나한테 다 말하거든요"


  라이언과 은기가 만나요. 가짜연애 그만하라하는 은기. "이건 저와 성큐레이터의 일"이라하는 라이언. 은기는 덕미에 대해 얼마나 아냐하며 "덕미는 나한테 다 말하거든요 숨기는거 없이. 관장님한테도 그럴 수 있을까요?"로 라이언이 대꾸 못하게 하죠


  밥먹으며 티격대면서 나같은 여자 나같은 남자랑 결혼하라고 악담하는 덕미와 은기ㅋㅋ

  덕미는 집에 가면서 "나 어때? 나 같은 여자가 고백하면 어때?" "사귄다음에 웃겠지. 그 나이에 아이돌을 좋아해? 사진찍어 홈마야?"하며 리얼리티 살려주는 은기. 은기는 뼛속부터 덕후인걸 밝힐 수 있는 남자 만나라고 해줘요. 덕미는 시무룩.


  은기의 말에 심통난 라이언. "우린 댓글 달아주는 사인데!"하면서 시나길에 접속하죠. ㅋㅋ 그리고 덕미 떠올리며"세상에 태양이 두 개인 듯 합니다!"하죠. 그리고 라이언은 공항에서 찍혀서 지워진 자기 사진 아래에 "이 날 당신을 만나서 좋았습니다" 댓글달죠 (세상에ㅋㅋㅋ) 못본 덕미.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4자대면, 신경 건드리는 은기에 질투하는 라이언

# 가짜연애 알게되는 다인


  최작가 작업실에 덕미와 같이 가는 라이언. 차시안 비주얼디렉팅 얘기를 합니다. 티격태격 서로를 잘 아는 다인과 라이언을 보면서 덕미는 불편한 심경. 다인은 라이언 그림그릴 때 무아지경에 빠진 남자의 섹시함이 있다 이야기도 해요. 은퇴 얘기 아냐하는데 덕미는 몰라서 시무룩. 그리고 궁금해집니다.



  다인이 직접 작업대 만든다고 해서 따라다니며 도와주는 덕미-라이언. 사이좋게 사포질하는 덕-라를 보면서 다인도 시무룩.

  은기는 전화했다가 덕미가 가구 만들며 밤샌다는 소리에 직접 가서 도와줍니다. ㅋㅋ 라이언이랑 신경전하면서요. ㅋㅋ   그렇게 네명이 밥 먹게 됐는데 은기는 괜히 "우리는 나눠먹는다" 등 하면서 신경 건드리죠. 다인은 은기한테 "남자친구앞에서 구질구질했어요."하는데 그러자 "저 둘 진짜 사귀는거 아닙니다"하는 은기. 다인이 "가짜라며?"하는 말에 라이언은 흔들립니다.


  하지만 은기는 덕미한테 다인과 라이언 썸타는거 같다고 가짜연애 그만하라 뭐라했다가 오히려 덕미가 거절당할까 고민하는걸 느낍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다인의 거짓말에 오해하는 덕미, 라이언의 고백 듣지 못하고


  다인에게 직접 제안서 갖다주러갔다가 가구옮기는 다인을 덕미가 도와줘요. 차시안 일 한다고 하는 다인. 그런데 다인은 둘이 가짜연애하는거 들었다며 "나 라이언 좋아해도 되죠? 그거 알아요? 라이언은 가짜연애 그만하고싶어해요"말해요. 그 말에 상처받은 덕미. 


  그런데 사실 라이언이 질투하는걸 알고있던 다인이었어요. 


  라이언도 다인의 말에 자신의 질투를 깨달아서 "가짜연애 끝내야겠다"했었고요. 

  꽃사는 라이언. 덕미는 라이언이 나오라고 하는 문자에 가짜연애가 끝날거라 생각하는 듯 어려운 발걸음을 옮기죠. 라이언을 좋아한다는 생각이 가득한채 걸어가는 덕미. 하지만 '고백은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상대를 위해 하는 것' 생각하면서 덕미는 "그만해요 가짜연애"하고 고백을 묻어요. 라이언의 꽃다발 속  "나의 마음은 진심입니다" 메모가 보였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선주는 카페에서 주혁한테 사진 촬영 시키기도 ㅋㅋ "지금 장사가 문제야? 음악하는 네가 팬카페가 없단게 문제지" ㅋㅋㅋ 그런데 선주가 팬카페 운영하는 중에 오는 선주남편. 선주남편은 선주 PC에 있는 화이트오션 사진을 몰래 빼가요. (헐... 어떻게 될까요? 무슨 일 생길까요? 그 속에서 라이언 덕미 사진 발견하는걸까요? 주혁폴더는 따로있겠죠? 아~ 사람들이 덕미 미공개 사진이 방송에 뜬거 보면서 시나길이 아이돌팬들 비판 방송에 협조한줄 오해하고 시나길 난리나는거 아니겠죠?)


+ 은기가 아이를 가르치는걸 보면서 덕미엄마는 과거에 아이들을 보던 기억을 떠올렸죠. (?? 설마 라이언 보육원쌤? 라이언을 외국에 입양보낸 당사자 아니겠죠? 애들이 여러명 있었는데... 은기를 맡아주던것처럼 이솔작가가 이웃이거나 애 혼자 키우는거 힘들어 보여서 애 맡아줬던거 아니겠죠? )


+  은기엄마가 라이언을 인터뷰하러 미술관에 옵니다. 누구나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전시를 하고싶다 마무리하는 라이언. 한편 "한국작가중에 라이언 골드의 러브콜을 받을만한 작가" 질문이 나오자 라이언은 이솔작가를 떠올려요. 또 한국에 결혼해서 정착할거냐 묻기도 해요. (+덕미엄마가 부탁한거ㅋㅋ)


+ 이번 회에 말 제대로 못하고 머뭇거리는 라이언이 (저녁약속) 엔딩전에 미리 깔려있던것인가요 ㅠㅠ....


+ 신디가 자료실정리는 인권유린이라고 ㅋㅋㅋ



+ yo ost 하성운 think of you가 들렸죠. 덕미가 라이언을 만나러 나가면서요. "나를 비추는 ?는 너의 눈에 다른 누군가 들어올까봐 괜한 걱정만 또 바보같은 내? 너를 향해 여기 활짝핀 맘 훔쳐보네. ...... 길어진 하루에 널 지켜내는 ? .. 마주친 눈빛 ... 너를 기다려 말해줄래 꼭 숨겨둔 그 맘 이젠 I'll be there "


+ 이후에 덕미가 가고 나온 애틋한 곡은 이해리 maybe , 그리고 다른 새로운 곡도 들렸죠?_? 


+ 덕미 백 스트랩 귀엽. 진주 스트랩은 샤넬...?


+ 촬영지 코티레이컷 가구공방, 아뜰리에 베르베르, 제이피트 휘트니스  등 ... 중식당 화수목? (같은게 보였는데...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8회 #촬영지 #ost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