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9화 줄거리 리뷰, 조용한 탈덕의 문제점? 시나길 채팅방 오해 박민영-김재욱, 목공방 키스, 손잡기 트라우마 과거? 선주(박진주) 남편 선물과 만남썰?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9화 줄거리 리뷰, 조용한 탈덕의 문제점? 시나길 채팅방 오해 박민영-김재욱, 목공방 키스, 손잡기 트라우마 과거? 선주(박진주) 남편 선물과 만남썰?

ForReal 2019. 5. 8. 23:15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9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가짜연애 그만하자 말한 덕미(박민영 분)

9회에서는, 서로를 오해하고 마음을 숨기는 주인공들로 시작했어요.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9회

줄거리 리뷰

입덕은 요란하게

탈덕은 티안나게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탈덕은 조용히' 티 안내는 덕미


  가짜연애 그만두자고 한 뒤 덕미(박민영)와 라이언(김재욱)은 각자 힘들어합니다


  선주(박진주)는 덕미와 같이 라이언을 욕하면서 SNS하지말고 "탈덕은 조용하게"하라 알려줘요. 라이언이 찾아와도 덕미 안보여주죠. 덕분에 덕미는 미술관에서도 멀쩡한 얼굴로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은 덕미와 라이언골드 둘이 싸한걸 알아챕니다. 최다인 작가때문이라 생각하죠.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시나길 속 멀쩡한 덕미에 싸늘한 라이언


  라이언은 덕미를 불러 물으려다가 "나는 성덕미씨를..."하지만 더 말하지 못해요. 그렇다고 라이언은 집에 와서 못준 꽃다발도 버리지못하죠. 덕미는 혼이 나가서 조공 채팅하는데, 라이언은 시나길이 운영되는 알람을 받죠.


  시나길 일 후 다음 날 싸늘한 라이언. 미술관에서 덕미와 거의 기싸움하죠. (옆에서 직원들이 스트레스 받고요.ㅋㅋㅋ)


  하지만 점심시간에 라이언을 보면서 '사자는 누구에게나 다정한 사람이야 아무 의미 없어'하다가도 '귀여워' 생각하는 덕미에요ㅋ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모르는 덕미부모의 밀어주기 


  미술관에 덕미 엄빠가 찾아옵니다. 밥 먹었는데도 덕미 부모가 싸온 음식 먹는다고 하는 라이언. 땡초김밥도 먹고 덕미엄마의 인형선물도 기쁘게 받죠. 결국 옆에서 웃는 덕미. 그리고 넷이 같이 사진도 찍게 되죠. 둘만의 사진도 남아요. 분위기 좋지만 덕미는 부모님한테 민폐 끼치지말자고 잘라내는데, 은근히 서운한 듯한 라이언이 보여요.

  돌아가는 길에 덕미에게 가짜연애 끝냈다고 계속 어색할거냐 묻는 라이언.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어렸을 적부터 덕미 옆에서 위로했던 은기


  덕미와 라이언 얘기하는 덕미-은기 엄마가 자신을 덕미와 친남매 취급해서 은기는 서해하죠.


  덕미 집 앞에 술상 차려놓고 기다리는 은기. 은기는 가짜연애 끝나서 속상해하는 덕미 모습에 자신이 안타까워하죠.


  어릴적에 차인 덕미가 유도 기술해서 자길 죽여달라 하고 은기는 옆에서 위로했던 기억이 보이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시나길의 채팅방에 들어간 라이언, 덕미 말에 오해


  상태메시지나 SNS는 못하고 답답한 듯한 덕미가 시나길에 '잠 안오는 밤' 채팅방을 열어요. ㅋㅋㅋㅋㅋ 덕미가 열두살 회원, 중딩 회원 상담도 해주고ㅋㅋㅋ 라떼도 들어와요. ㅋㅋㅋㅋ 라이언은 라떼이름으로 자기 얘기를 꺼내죠. 하지만 덕미는 그걸 모르고 "혹시 라떼님의 마음이 그 분에게는 부담스러웠던거 아닐까요?"하고 마음을 접으라 답해주죠. 


(+ 사실 덕미 자신이 억지로 하고있는 생각일텐데 라이언은 자신에게 하는 말로 들리는 듯 했죠.ㅠㅠ)


  라이언의 사진을 보다가 삭제 버튼 누르지 못하는 덕미. 



  출사하러 가는 덕미. 비누방울을 보니 라이언이 떠오르죠. 덕미는 열심히 사진 올리며 덕질이 재밌다고 무표정으로 말해요.

  술사오다가 시안과 만나자 라이언은 삐퉁ㅋㅋ 그런데 시안은 "시나길님 사진 엄청 많이 올려주시네"하며 보여주려고 하고, 라이언은 더 짜증납니다ㅋㅋㅋ 다음 날 덕미가 시안 참석 미팅에 따로간다고 하는 말에 라이언은 화도 나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선주와 남편의 만남은? 그리고 이벤트 방어벽


  선주 남편이 데이트하자고 해서 선주는 이상해해요. 고깃집에서 사물함에 가방넣어놓고 이벤트해주죠.ㅋㅋㅋ 이벤트해주니까 "너 바람폈어?"하고 때리죠ㅋㅋㅋ "오빠는 무슨 일을 하든 선주와 건후를 위해서 하는거야"하고 미리 방어쳐놓는 선주남편. ㅋㅋ


  그리고 선주가 남편과 만난 과거가 나오죠.ㅋㅋ 선주가 덕질하려고 방송국에 가다가 버스정류장에서 눈 맞았어요. ㅋ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라떼에게 속마음 얘기하고 용기내는 덕미


  최다인과 미팅때 싸인받는 시안.  그런데 셋이 회의하는 걸 보면서 덕미는 생각에 빠지다가 그릇을 깹니다. (??) 


  덕미는 다인 대신에 공방에 목재 가지러 가요. 빈 공방. 기다리던 공방에서 금새 라이언과의 추억이 떠오르는 덕미. 눈물을 흘리죠. 시나길에게 도착한 "부담이기만 할까요?" 쪽지를 보고 답을 하는 덕미 "고백을 접은건 상대를 위한 마음이 아니라 내 마음이 다치기 싫어서하는 비겁함이었거든요. ... 저처럼 상처받을까 두려워서 도망친걸지도 몰라요. ... 그러니까 우리 한번 더 용기를 내 보는게 어떨까요?"


  곧 공방에 라이언이 들어옵니다. 덕미는 "뭐가 그렇게 힘들었어요? 저랑 가짜연애하는거?" 물어요. "네." "뭐가 그렇게 싫었는데요." "가짜니까요. 가짜로하는게 싫었습니다. 난 진짜로 하고싶은데" 라이언은 덕미에게 입맞춰요. (떨어지는 시안 굿즈ㅠㅋ)

+ 예고편에 본격 연애하는 모습과 다인-은기의 방해가 보였죠. ㅋㅋ


+ 그런데 덕미는 어렸을 적 자신이 손을 놓은 남자아이의 꿈을 꿨죠. 덕미 엄마가 애들봐줄 때 라이언-덕미가 친구였고 그 때 덕미가 손을 놓은것같죠ㅠㅠ트라우마 만든 사람이 고쳐주는걸까요?


+ 미술관 사내연애 다른 커플 있는 것 같죠. ㅋㅋ(경아-유섭)


+  미술관에 몰래 와서 딸 신디(=효진)를 지켜보는 엄관장. 딸을 '핵심인재'라 부르면서 뭔가 생각하죠. 또 TK 재단 이사장 선출에 나갈생각인 엄관장이에요. 설마 라이언이 관장직에서 위험해지는걸까요? 


+  선주가 주혁밴드 노래 틀어오니 카페에 노래 한 곡만 나온다고 컴플레인 들어오죠. ㅋㅋㅋ 그 말에 선주는 다른 곡 녹음하자고ㅋㅋ 앨범내줄기세ㅋㅋㅋ 곧 선주가 기획사 사장되는거 아니에요ㅋㅋ


+ "난 시안이 보러온거야. 덕업일치."하고 벤 옆에서 말하는 덕미....?라서 차시안에게 들키는 줄 알고 놀랐어요ㅋㅋ 아니었죠?


+다인의 시안을 보며 이해하는 라이언이 말하죠. "우리가 생각한 한 가지 색이 사실 수천개의 색을 품고있는 것처럼?" 이 말이 드라마의 주제와 닮았을 것 같죠.


세상에 비주얼...


+ 덕미 책상 의자 궁금했는데.... '의자의 유혹' 홈페이지 알게됐어요.


+ 촬영지 추가 : 갤러리 오채, 아크달


+ 선주가 남편에게 선물받은 가방은 입생로랑 백이에요. 생로랑 백을 자세히는 못봤는데 선셋같죠? ( 관세포함 약 270만원)


+ ost 1415- happy 9일 18시 공개.

+ ost 추가 : 러니 Smile Again (!!! 러니 목소리 좋은데 반가웠어요ㅋㅋ)


+ 수목 밤 9시30분 tvN 그녀의사생활 드라마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9회 #촬영지 #ost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