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10회 줄거리 리뷰, 숨어서-손목에-눈코입 키스까지 김재욱x박민영, 은메달 은기 고백, 시나길 부른 라이언 오해, 목걸이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10회 줄거리 리뷰, 숨어서-손목에-눈코입 키스까지 김재욱x박민영, 은메달 은기 고백, 시나길 부른 라이언 오해, 목걸이

ForReal 2019. 5. 9. 23:06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한 덕미(박민영 분)

10회에서는, 고백 후 연인이 되는 두 주인공의 달달한 애정신들이 있었는데....!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10회

줄거리 리뷰

이미선택된 마음입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 공방키스2


# 마음 확인한 라이언-덕미, 공방키스 본편


  "이솔 그림 좋아하고. 같은 아파트 살고.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형 지인이고. 이건 인연. 아니 운명이에요."하고 자신과 라이언에 대해 말하는 시안의 말을 들으면서 라이언은 덕미와의 인연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시안을 봐도 웃지않는 덕미를 보고 아픈거라 생각해 공방으로 쫓아나간 거였죠. (+ 쪽지 보고간 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늦게서 본거였어요ㅋㅋ)


  그리고 고백 후 가구공방에 사람이 오자 숨어서 키스하는 라이언 덕미ㅋㅋㅋㅋ(세상에) 자재가 쓰러지고야 정신이 돌아오고 둘은 밥먹으러 갔죠ㅋㅋㅋ 가는 길에 어디가 좋았는지 언제 좋아했는지 궁금해하는 라이언에게 덕미는 당황하기도 하면서 가죠.


  덕미 집 앞에서 땡초김밥 먹는 라이언-덕미. 돌아가기 전 라이언은 "우리 사귀는거 맞죠" 확인하며 호칭 바꾸자하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 라이언-다인


# 연인된 라이언-덕미, 흔들고 가는 다인


  다음 출근 날 서로 주려고 음료 사다주는 라이언-덕미. 미술관 직원들은 라이언-덕미 다시 만나는거 눈치채고 시한폭탄 켜졌다고 불안해해요. ㅋㅋ


  미술관에 최다인 작가가 오자 괜찮지않은 덕미. 덕미와 다인이 복도에서 마주치고 다인은 "내 말을 더 믿었나봐요 라이언 마음보다?"하고 가요. 


  다인은 차시안의 그림이 뉴욕갤러리에서 라이언이 산거라는걸 알아보고 "이솔이 누군데"물어요. 답하지않는 라이언. 다인은 "내가 어떻게 너에 대해 3년 전 일이나 기억하고있는지 안 궁금해?" 서운한 마음을 티내고 가죠.


  외모 예쁜 다인이 비주얼 디렉터라는걸 알고 짜증나는 효진. ㅋ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 은기


# 고백을 준비하는 은기


  잡지 Moment를 보다가 은기는 "엄마 나는 어때 덕미 짝으로? 나밖에 없잖아 덕미에 대해 덕미보다 더 잘 아는 남자."물어요. 은기엄마는 그제야 알고 당황하다 몰라서 미안하다하죠.

 

  선주는 당분간 은기한테 라이언-덕미 사귀는거 얘기는 말자해요. 그런데 다인이 은기한테 말할뻔하죠ㅋㅋ 


  한편 은기는 양복을 준비해놓고 "오늘 엄청 중요한 경기가 있거든"하고 있죠. ㅠ...ㅠ.... 거울보면서 프로포즈 준비ㅠ...ㅠ.... 멘트 연습도 합니다 "은메달 따고 은퇴했지만 너를 위한 경기에 은퇴는 없어."ㅜ...ㅜ...(아니야ㅠ멈춰...)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 덕미 돈 앞 은기


# 은기가 고백하기 직전, 선주가 나타나고


  덕미와 라이언이 데이트하는데 은기한테 연락이 오죠. 은기는 엄마가 쌍둥이처럼 키워준 가족이라 말해주는 덕미. 반대로 덕미도 묻죠. "최작가님은요?" "좋아하죠. 작품. 작가로써." 둘 다 상대도 그럴까 묻고가죠.ㅋㅋ 


  시안 굿즈를 놓던 한켠에 사자와 첫 데이트 메모와 사진 놓는 덕미인데 마침 은기가 덕미 집 문을 두드립니다.ㅋㅋ


  덕미에게 산부인과에 엄마가 버리고 도망가려한 것부터 얘기하게 되는 은기. 은기가 고백하려는데 뒤에서 소주팩빨며 선주가 오죠. ㅋㅋㅋ ㅠ (+ 선주는 '덕후 빗나간 애정' 시사프로를 보는데, PD(남편)가 덕후들과 자신까지 낚고, 사진 빼가서 만든걸 눈치채고 이혼하자 지른 상태였죠.ㅋㅋㅋ ) (+ 은기 고백 못해서 다행이라해야할지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덕미 집에서 나오는 은기 보게되는 라이언


  집에 돌아가던 라이언은 은기가 덕미 집으로 가는걸 봤죠. 게다가 덕미 전화기가 꺼져있자 라이언은 "왜?"하며 잠을 못자고요. ㅋㅋㅋㅋ

  선주-은기-덕미 같은 집에서 자고, 덕미와 은기가 집을 나섭니다.ㅋㅋㅋ 달려오는 라이언의 차ㅋㅋㅋ(아슬아슬) 결국 라이언은 두 사람이 나오는 상황을 마주쳐버려요. (가방 들어주는 것까지 보고....!) 마침 찍덕차림의 덕미는 은기 뒤에 숨고.(헐.....) 은기가 가려줘요. "덕미가 만나기 싫다하지않습니까" "덕미씨 제 여자친굽니다. 그러니까 이건 우리 일이죠. 남관장님이 상관할 일이 아닙니다." "왜 상관할 일이 아닙니까. 제가 좋아하는 여잔데."


  결국 라이언은 말하죠. "나와요 성덕미씨. 괜찮아요. 시나길님." ㅋㅋㅋㅋㅋ 덕미 놀라며 끝났어요. ㅋㅋㅋ


+ 예고편에 은기는 그래도 Go하네요. 라이언도 Go하는거 같죠. 눈물도 보이고 셔츠 단추 푸는것도 보였는데...!


+ 라이언이랑 키스기억 영상으로 저장해서 캡쳐뜨고 보정해서 플짤만들고 싶어하는 덕미ㅋㅋㅋㅋ (세상에)


+ 퇴근하는 거 눈치줄 때 표정들 제일 웃겼어요ㅋㅋㅋ

+ 또 재밌던 부분이 회의에서 효진이 차시안 응원봉이나 굿즈들을 꺼내자 덕미 당황ㅋㅋㅋ했죠.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 


+ 서울시티투어버스 타고 데이트하는 라이언-덕미 (더빙ㅋㅋㅋㅠㅜ....) 

+ 지난 회의 공방키스가 끝이아니라 이번 회 오프닝 공방2가 있었는데요. 그보다 눈썹떼주는 손목에 뽀뽀하는 라이언. (세상에) 눈코입 키스 (세상에) 


SNS를 강타한 김재욱 손목뽀뽀.gif


+ 눈코입키스 은기가 고백하러 왔다가 봤을까봐 조마조마 했는데..전혀다른 방향이 돼서 재밌었어요. ㅋㅋ


+  신디의 덕질 도와주는 기사아저씨. 근데 엄관장한테 걸리죠ㅋㅋ (+ 이 장면이 라이언에게 걸린다는 복선이었을까요.ㅋㅋ) (+ 덕미랑 신디 모두 스케쥴 못가면..... 이 날 사진은 누가찍나요ㅋㅋ)


+ 다인에게 자기 명함주는 은기가 나왔는데요. 나중에 운동한다고 가서 둘이 계략짜고 그러는거나 러브라인되거나 그러는걸까요? 


+ 은기는 이미 덕미 집에 있던 라이언과의 사진 보고 사귀는거 알았을 것 같죠?ㅋㅋ


+ 미술관 직원 경아역의 배우를 어디서 봤는지 기억났어요ㅋㅋ '무법 변호사'에서 남자주인공(이준기) 짝사랑?했던 대부업자 여동생ㅋㅋ


+ 덕미 엄마는 미혼모들을 도와주는 일을 한걸까요? 미혼모 보호소같은거일까요? 설마 알고보니 덕미도 친딸 아닌거 아니겠죠...?


+ 은기는 '은메달' '은퇴' 은이란게 이런것과 연관되다니...ㅋㅋㅋ 게다가 덕미와 어릴적 만난것도 2순위인것같고 고백도 2위로 한것같고ㅋㅋㅋㅋㅋ 


+ 덕미가 선물받은 목걸이 : 로즈몽 Rosemont 였죠? Rs0692 36만원 제품.


+ 수목 밤 9시30분 tvN 그녀의사생활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10회 #촬영지 #ost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