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의 사생활 11회 줄거리 리뷰, 선주 남편의 건후방패 분노, 버림받은 라이언 본명 허연재? 이솔 작가 등장 작품 9점? 김재욱 시계 푸는 장면, 베스킨라빈스 바람개비 본문

기타/tv

그녀의 사생활 11회 줄거리 리뷰, 선주 남편의 건후방패 분노, 버림받은 라이언 본명 허연재? 이솔 작가 등장 작품 9점? 김재욱 시계 푸는 장면, 베스킨라빈스 바람개비

ForReal 2019. 5. 15. 22:59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아침에 같이 나오는 은기-덕미(박민영 분)를 본 라이언(김재욱 분)

11회에서는, 서로의 비밀까지 다 털어놓게 되는 덕미-라이언이 나왔죠.


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장양호


tvN 그녀의 사생활


11회

줄거리 리뷰

현실에 맞아본 적 있나요?

(현타주의)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열받았다가 금새 오해푸는 두 사람, 바라만 본다면서....


  "시나길 님."하고 부르는 라이언에 놀라는 덕미와 은기. 덕미는 라이언과 따로 얘기하러 갑니다. 늦게 나와서 본 선주는 당황.

  

  라이언은 자기 집으로 갑니다. (엘레베이터 문앞에 차시안이 있자 덕후 옷의 덕미 가려주는 라이언ㅋㅋㅋ)


  덕미는 시나길 일때문에 열받고, 라이언은 은기랑 같이 있던 것때문에 열받아해요. 덕미는 선주랑 다같이 있었고 은기는 가족이라고 당당히 말해요. 하지만 목소리 키우다가 금방 서로 웃는 두 사람ㅋㅋㅋ 라이언은 수첩의 필체를 보고 시나길인걸 안 얘기를 하며, 시나길인게 싫지않았고 더 알게돼서 좋았다고 하고요. 라떼인것도 고백하죠ㅋㅋㅋㅋ


  덕미를 놀리다가 쓰러져서 라이언이 말하죠. "나도 알려줘서 덕질하는 법. 나도 덕미씨 덕질하려고." "덕질은 쉽지않을텐데. 덕질은 바라만봐도 행복한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만지면 안돼요." 그리곤 바라만 보는 두 사람. 그런데 그 앞에서 라이언은 단추와 시계 풀죠. 꼬롬해져서 뽀뽀하는 덕미ㅋ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 덕미 집에 간 신디


# 차시안 전시 반대하는 엄관장, 가출했다가 덕미엄마 만나는 신디


  덕미와 라이언이 함께 있는 집에 신디가 옵니다. 덕미는 라이언 옷으로 급 갈아입고 나와서 얘기들어요.ㅋㅋ 문화재단 이사장이 되는 엄관장이 딸이 사생스토커로 다큐에 나오는걸 알고 화나서 차시안의 전시 반대하는 것.


  그런데 효진은 집에 안들어간다고 버티고 덕미는 효진을 엄마집으로 데려가요. 효진은 덕미와 엄마를 보면서 부러운 듯.  덕미가 나간 사이 효진은 덕미엄마 옆에서 뜨개실을 감아주며 얘길 하게됩니다. 

  다음 날 신디는 씨유패치때 찍은걸 그동안 찍은걸 데이트 스냅같은 거라고 넘겨주죠ㅋㅋ 사진 보면서 웃는 덕미ㅋㅋ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은기의고백


# 덕미에게 고백하는 은기


  남편에게 "시간이 뭐가 중요해 남남되는거 한순간이야!"하는 선주의 말에 은기는 멈칫. 선주는 은기한테 라이언과 덕미 사귀는거 말 안하게했다는걸 고백합니다. 


  덕미는 어색하지만 아무렇지않은 척 은기와 놀이터에서 만나죠. 하지만 은기는 "나한테 넌 가족도 친구도 아냐. 여자야." 하고 고백하죠. 고백듣고 복잡한 덕미.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_선주


# 선주, 가정을 무기 삼은 남편에게 마음 토로


  선주에게 설명하려는 남편. 하지만 선주는 말해요. "상처를 줬으면 그냥 가해자로 있어! 왜 내 핑계대면서 피해자 행세야? 지금 이 상황에 내가 널 이해하고 동정까지 해야되니?" 선주는 남편에게, 화내는 그 순간만 모면하면 되니까 늦게 말한거 알고있다면서 "오빠는 소중한 가정을 무기 삼아 나를 찌르고, 건후를 방패 삼아 그 뒤에 숨은거야. 비열하고 비겁하게."말하고 가버립니다.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이솔의 작품을 더 발견하는데


  미술 소장품 카페에서 이솔작가 작품인것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그 화랑에 같이 가보는 덕미와 라이언. 라이언은 그림을 찾아 말없이 한참 바라보다가 구입합니다. 덕미는 라이언의 마음을 아는 듯이 손을 잡아줘요. 그리고 복원전문가가 잘 복원될거라 안심시켜주고요. 

  화랑에 쌓인 작품들에 마음이 안좋았던 덕미는 라이언에게 말하죠. "우리는 창고에 들어가지마요. 서로 바라봐주고 관심가져주고 그래요 우린."


  이솔 그림 9점이 한 곳에 모이는 모습을 꼭 보고싶다고하는 차시안. 뭐라 못하는 라이언.


tvN 그녀의사생활 방송화면


# 과거의 악몽 꾸는 라이언


  그 날 라이언은 자신을 버리는 누군가의 꿈을 꿉니다. (+ 설마.... 덕미엄마 아니죠....?) 새벽에 깨어나 덕미한테 전화하는 라이언. 그런데 집 앞에 와있는 라이언이었죠. 라이언이 뭔가 이상한걸 느끼는 덕미. 보기만하고 간다는 라이언을 따라가 안아주는 덕미. 울어도 괜찮다는 덕미에, 라이언은 결국 덕미 품에서 눈물 흘려요


+ 예고편에 셀럽전시하지말라고 하는거 보였고. 라이언의 진짜 이름 찾은것 같았죠? 허연재? 허윤재?


+  선주남편은 건후 핑계댔는데 선주는 아니란걸 눈치채죠.ㅋㅋ 건후는 엄마 아플때나는 냄새(술냄새)난다고ㅋㅋ (+ 망한 남편 뒤에서 기타로 슬픈bgm 로망스 깔아주는 주혁ㅋㅋㅋ) (+ 건후의 아픈냄새라는 말은 그동안 선주와 남편 사이에 이런 일이 여러번 있었던거겠죠?)


+ 덕미 집에 가는 라이언도 나왔죠. 덕미는 라이언에게 퇴근 후에 집에 놀러오라하고, 덕미집에 엄마가 찾아오죠ㅋㅋㅋ 라이언이 오자 덕미엄마는 수습하려하는데 라이언은 그 열정에 반했다 해주죠. 집을 본 라이언은 차시안은 초상화도 그려주고, 자기 선물이 센터에 안있다고 질투하고ㅋㅋ 차시안이 던진 물통과 꽃가루 등 덕후템들을 큐레이터처럼 설명하는 덕미.ㅋㅋ


+ 시안이 쿠션 털면서 "시안이 미안"ㅋㅋㅋ




+ 이번 회에 라이언이 시계푸는 부분이 여성시청자들 입꼬리 올라갔을 장면일 것 같죠?_? (gif 추가) 다시보니 덕미 반응때문에 더 그런것 같죠ㅋㅋ 덕미의 반응 변화 재밌어요






+ 그런데 예고편에 이솔작가 모습이 나온것같죠ㅋㅋㅋ


+ 이솔작가는 라이언 엄마겠죠? 계속 의심을 갖다보니 그런데 자꾸 덕미엄마가 라이언엄마는 아니겠지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ㅋ 그냥 키워준거겠죠? 시안이네 엄마가 라이언 엄마겠죠? 혹시 라이언을 보육원(?) 아니면 해외입양소(?)에 버린게 덕미엄마인거 아니겠죠? 뒷모습이 닮았.....그런데 라이언 엄마가 이솔작가가 아니고, 덕미 엄마가 이솔작가고 보육원같은걸 해서 그 때 라이언-시안과 애들 다 키워주면서 둘 다 이솔작가 그림을 본 거 아닐까 상상도 되더라고요ㅋㅋ 그런데 이렇게 가정하면 라이언은 엄마한테 한번 버려지고,엄마 아닌 사람한테 한번 더 버려지게 된거 아니...겠....져.....?


+ 이솔 작품이 라이언에게 2점. 시안에게 1점. 오늘 찾은거 1점. 이렇게 있는건가요...?_? 9점언제찾...?


+ 덕미가 사온 베스킨라빈스 바람개비 : '플라워볼' #바람과함께사라지다블라스트. 5월 이벤트 중. 


+ ost 하성운 think of you 16일 18시 공개. 조심스레 시작하는 진짜 로맨스의 설렘과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 


+ 수목 밤 9시30분 tvN 방송하는 드라마 그녀의사생활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그녀의사생활줄거리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사생활11회 #정제원 #박진주 #안보현 #김보라 #덕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