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 프리즈너 31,32회 줄거리뷰, 결말은 자신의 정의대로 정의구현 당한 최원영? 이재환 미리주사 작전 남궁민, 마지막회 태강 새 회장-병원장은 누구? 본문

기타/tv

닥터 프리즈너 31,32회 줄거리뷰, 결말은 자신의 정의대로 정의구현 당한 최원영? 이재환 미리주사 작전 남궁민, 마지막회 태강 새 회장-병원장은 누구?

ForReal 2019. 5. 16. 03:26
반응형

닥터 프리즈너 31,3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녹취를 들고 이재준(최원영 분)에게 찾아간 나이제(남궁민 분)

마지막 회에서는, 나이제의 진짜 계획이 뭐였는지 나옵니다!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16부

줄거리 리뷰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이재준이 자신을 찌르게 해, 현행범으로 잡는 나이제


  30시간 전. 나이제는 이재준을 긴급체포해 자백하게하거나 헌팅턴병이 이사회에서 발현해야한다 계획을 말했죠. 하지만 둘 다 불가능해보였고, 실제론 다른 계획이 실행됐습니다. 


  그리고 태강그룹에 쳐들어가는 정검사와 검사들인데요. 나이제는 현행범으로 잡자고 정검사와 약속 했었어요. 나이제는 이재준이 방심했을 때 주사를 놓죠. 나이제의 협박에 몽롱한 채로 나이제 가슴을 찌르는 이재준. 곧 선민식이 와서 처치해주고 이재준은 나이제 살인미수혐의로 이재준을 체포됩니다. 사실 나이제가 이재준에게 주사한건 프로포폴이었어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교도소에서 헌팅턴병 발현시키려하지만


  교도소로 간 이재준. 이제 그에게 헌팅턴 병을 발현시켜야합니다. 소금은 이재준이 우선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인지할거라 예상해요. 통제할 수 없는 곳이라 인식하면 자아가 붕괴될거라하고요. 정말 비서 최실장을 부를 수 없자 이재준은 심리 동요가 옵니다.

  이재준은 헌팅턴병 약 처방을 신청하지만 복혜수와 나이제는 다른 약을 넣죠. 하지만 눈치챈 이재준. 


  그 사이에 안진철에게 부탁해서 이재준 구속을 찌라시로 돌려서 태강 주가가 떨어집니다. 한빛도 오여사도 주를 팔고, 이재인이 그걸 삽니다


  하지만 이재준은 나이제가 멀쩡하다는 사실로 구속적부심을 신청하고 나가게됩니다.


  나가는 이재준에게 나이제는 이재환에게 놓은 두 번째 주사를 묻더니 말하죠. "혹시 포타슘이었나? 나도 그럴걸 예상해서 이재환한테 대비시켜놓은게 있거든. 이재환이 진짜 뇌사상태일까?" 이재준은 이재환이 헌팅턴이 아니란것을 눈치채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정기 이사회, 정황에 증인까지 보여주는 나이제


  회사로 돌아간 이재준은 술을 마시며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태강 정기 이사회가 열립니다. 나이제가 이재환을 데리고 들어와요. 그리고 이재준이 헌팅턴병 이야기와 포타슘 얘기한 두 녹취를 틉니다. 그리고 이재환 몸에서 검출된 혈액검사 내용도 가져오고요. 

  그럼에도 증인있냐고 묻는 이재준. 그 앞에서 이재환이 눈을 뜨더니 이재준이 한 일이라 짚어요. (이재준이 이재환에게 주사하기 전, 나이제가 준 주사를 미리 놔서 회복했던 이재환이었어요.) 


  살인미수로 잡혀가는 이재준. 충격받아서 헌팅턴병 쇼크로 쓰러져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구속되는 이재준, 형집행정지 계획하는데?


  이후 태강케미컬, 정민제 살인교사, 이덕성-이재환 존속살해혐의 등도 뉴스에 나옵니다. 새 태강회장은 모이라 이사장. 태강병원 이사장이 된 이재인이고 이후 태강병원 새원장은 나이제가 될 듯 했고, 선민식은 런닝메이트를 약속하기도 하죠.


  오여사는 재심공판 곧 열린다고 해요. 정검사는 옷 벗고 변호사됐어요. 재심준비하면서 우리 캠퍼스커플같다고 하는 오여사 ㅋㅋㅋ(교도소=학교)


  나이제는 이재준이 형집행정지 못나가게 가드칩니다. "여기서 그냥 형량 채우고 죽어." 하지만 자신이 승리하는걸 보여주겠다는 이재준. 이재준이 자해를 했다고하자 놔두라고 하는 나이제로 끝났어요.

 


+ 내일 목요일 밤엔 '굿바이 닥터 프리즈너' 방송한다고 해요. 


+ 놔두라는 엔딩이 나이제의 답이고 나이제같은 답이라 좋았죠. 사이다일수있지만 의사가 하면 안되고 사람이 하면 안되는 일이기도 하는데 나이제는 그것에 또 상관없었쬬. 이재준이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정의는 누가 규정짓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했잖아요. 그러니까 마지막 장면에서 놔두라는 나이제의 말은 정의로 생각하기로ㅋㅋ 그렇게 말 한 이재준을 다루는 정의는 그의 말대로여야할 것 같으니.


+ 그 긴 싸움에서 나이제가 이재준을 잡는데에 성공하다니.ㅜㅜ 드라마 주인공에게 말을 걸고싶더라고요ㅋㅋㅋㅋ 나이제에게 그 어려운 복수 해낸거 수고했다고 하고싶더라고요. ㅋㅋㅋ 


+ 닥터프리즈너 후속은 배우 신혜선-김명수가 보이는 로코?멜로?보였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31회32회 #닥터프리즈너마지막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헌팅턴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