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절대그이 1,2회 줄거리뷰, 데이트 트레이닝된 로봇 제로나인 여진구, 민아와 뽀뽀에 '내 여자친구'! 홍종현 스토커 몰린 엄다다, 로봇학대녀 다이애나, 촬영지? 본문

기타/tv

절대그이 1,2회 줄거리뷰, 데이트 트레이닝된 로봇 제로나인 여진구, 민아와 뽀뽀에 '내 여자친구'! 홍종현 스토커 몰린 엄다다, 로봇학대녀 다이애나, 촬영지?

ForReal 2019. 5. 16. 16:25
반응형

절대그이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첫 회는, 주인공 엄다다-제로나인이 만나면서 끝나죠. 1,2회에선 만나기 그 전 상황이 설명됐어요. 


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절대 그이


1-2회

줄거리 리뷰





# 데이트 트레이닝 받는 로봇, 제로나인


  먼저 '데이트 트레이닝'받는 로봇 제로나인(여진구 분)이 보였죠. 모기잡다가 tv부숴서 힘조절 받는 모습도 나왔고요. 데이트 트레이너 남보원(최성원 분)"같이 목욕할래요 아니면 침대로 갈래요"하는 야한 동영상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길거리 테스트하러 나가면 길의 여자들이 다 제로나인에게 반했고요. 그런데 제로나인은 엄다다를 길에서 만나서 호감도 테스트 만점 못받기도 하죠. ㅋㅋ


# 비밀 연애중인 톱배우 마왕준과 특분팀 엄다다


  한편 드라마 촬영장에서 주연 남자배우 마왕준(홍종현 분)과 특수분장팀 엄다다(민아 분)가 괜한걸로 트집잡아 싸우는데요. 알고보니 둘은 연인이라 둘만 있으려고 싸움붙인거였죠. 하지만 마왕준은 진심인지 아닌지 모르겠는 말을 꺼냅니다."우리 이제 슬슬 그만할까"



# 사람들앞에서 여친 다다를 스토커로 만드는 왕준


  왕준-다다는 특수분장하고 데이트하던 과거도 보였는데요. 7주년 커플이었죠. 다다는 기념하기 위해 왕준의 집에 특수분장하고 들어가서 깜짝 파티 준비했는데요. 시상식 후에 소속사대표와 기자들이 왕준의 집에 옵니다. 숨어있던 다다가 결국 사람들에게 들키는데 왕준은 다다를 "스토커"라 수습해버려요.


# 이별하는 다다


  다다는 나왕준 팬티 훔친 스토커로 경찰에서 조사받다가 울죠 .'낡은 것들은 언젠가 반드시 부숴지고 고장난다. 마치 우리 사랑처럼.'생각하며 결국 이별을 하는 다다.



# 다이애나로부터 제로나인 구하는 남팀장


  남팀장은 동생처럼 아낀 제로나인의 고객이 '다이애나'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이애나가 로봇들을 끔찍히 학대해 온걸 본 남팀장은 제로나인을 데리고 도주하다가 옆에 보이는 물류 차량에 실어보내요.



# 입맞춤에 눈 뜬 제로나인 


  그렇게 다다의 제작실에 도착하는 특수 더미 박스. 다다는 더미 열었다가 깜짝놀라요. 그 안의 제로나인이 다다에게 쓰러지며 입맞추게 되는데요. 그러자 제로나인이 눈을 뜹니다. "안녕 내 여자친구"


+ 2회예고에서 '여자친구!'라고 부르면서 따라다니는 로봇이 벌써 귀엽더라고요ㅋㅋ 그냥 제로나인이 '여자친구'라고 부르기만해도 재밌을 것 같은데요ㅋㅋㅋ 


+ 개인적으로 특수분장팀 설정이 흥미로왔어요. 드라마의 특수분장팀이 어떤지 사알짝 엿볼 수 있었죠. 물론 드라마지만요. 특분팀 관련 에피소드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


+ 엄다다의 아빠는 특수분장에서 대단했다고 하죠. 나중에도 아빠의 이야기 계속 나올까요?


+ 특수분장팀 유진의 노트북은 Msi ?ㅋㅋㅋ


+ 마왕준 강아지 귀여웠죠. ㅋㅋ 퍼그(?)


+ 장갑끼고 핸드폰 만지는게 정말 기계치라서 그런건가요ㅋㅋ 귀엽ㅋㅋ 앞으로 제로나인도 장갑끼고 만질까요? 아니면 제로나인은 로봇이라고 생각안해서 맨손으로...?


+ 특별출연 윤시윤ㅋㅋ 마왕준의 시상식 장면에서 시상하러 나왔죠ㅋㅋ


+ ost 박정현 별빛달빛


+ 절대그이 촬영지 : 롯데월드 은평경찰서 판교 성프란체스코성당, 삼탄 아트마인, 담양 레이나cc, 성남 아트센터. 그레이포드 스튜디오. 리베르떼 파주. 파라팜 등. 


+ 수목 밤 10시 드라마 <절대 그이>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절대그이1회2회줄거리 #절대그이리뷰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홍서영 #최성원 #드라마 #로봇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