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프리즈너 21,22회 줄거리 리뷰, 약쟁이 홍남표가 한 짓? 정민제-이재준의 관계, 태강케미컬? 주식 왜? 본문

기타/tv

닥터프리즈너 21,22회 줄거리 리뷰, 약쟁이 홍남표가 한 짓? 정민제-이재준의 관계, 태강케미컬? 주식 왜?

ForReal 2019. 4. 25. 02:19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21,2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교도소 의료병동에 늘어진 정민제의원이 보였죠. 

21-22회에서는, 3년전 운전사 홍남표와 정민제 의원이 어떻게 엮인지 나왔어요.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11부

줄거리 리뷰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_태강케미컬 시위 교통사고


# 과거 약쟁이 홍남표가 만든 교통사고들?


  이재준 명령에 이재환 죽이려던 운전자(홍남표)가 장애인 부부를 쳤던 과거로 시작합니다. 홍남표는 마약 전과자.태강해운 시위자들을 교통사고인척 트럭으로 민 끔찍한 과거도 보였죠.

  홍남표는 이재준의 비서에게 돈 아니고 마약 달라 협박합니다. 약쟁이. 그래서 홍남표 3년 형 이후 약 한꺼번에 먹여 죽이라고 했던 이재준.

  또 홍남표 면회갔다 거절당한 나이제도 보였습니다.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_이재준 경호원들


# 한빛과 재회한 소금, 정민제 의원과 얽힌 일은?


  한빛이 숨어있는 건물 앞에 줄선 검은양복들. 한소금은 한빛을 찾으러 온 이재준에게 직접나서서, 동생을 찾아봐달라 말합니다. 그리고 소금은 차 사고를 내서 경보를 울려 경비들이 오게하고, 그 사이에 나이제에게 듣고 모이라 모녀도 도착하죠. 결국 다 한빛을 만나지 못하고 갑니다. 그렇게 모두 보낸 뒤 소금은 한빛과 재회하게됩니다.


  나이제는 소금에게 모든걸 얘기해줍니다. 

  이덕성 회장이 한빛에게 태강그룹 기업 구조를 다시 짜라고 지시했고, 정민제 의원한테 주식을 넘겨 공익재단을 만들어 태강그룹을 관리하려고 한 거였는데, 이재준이 이를 알고고 회장에게 약물 주입했고, 한빛이 그걸 목격한거였어요.


  원래 계획은 정의원에게 주식-이재준 비리자료를 받아서 태강 총회때 발표하려고 했었지만 정의원이 죽어서 한소금은 비리자료 찾는걸 돕겠다고 하죠.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_ 한빛과 오정희



# 이재준이 노리는 주식-한빛, 모두 오정희와


  선민식이 늘어진 정의원 발견하고 있는 반면 cctv삭제하는 의무관 고영철(이준혁 분). 재준이 정의원-선과장 같이 보내려고 시킨 일이었어요. 


  이재준은 이제 '주식 찾아오는 것'과 '한빛 처리'만 남겼다 말하죠. 이후 이재준은 정민제 의원 상주로 서서 인터뷰하며 자신이 재단을 설립한다고 기부 동참해달라 말하죠. 그렇게 영치품부터 받는 이재준. 하지만 엉뚱한 자료뿐. 


  이후 소금-이제는 동생들과 오정희를 찾아갑니다. 싫어하다가 부탁듣는 오정희.


  이재준이 오정희-나이제의 연관을 알아내죠.물주식과 한빛이 오정희와 있어요. 나이제는 정기총회 전에 이재준을 치려합니다.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_ 정민제-선민식


# 정민제에게 조커 패를 얻은 선민식? 태강케미컬?


  정검사가 정의원 사망사건 파게됩니다. 선민식은 이재준 불러달라고만해요. 또 포타슘 퍼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있어서 선민식 아닌 사주 받은 다른 사람이 있다 추측합니다. 


  정검사는 후배에게서 정민제 의원이 태강 케미컬(이재준 상무 있던) 조사했다가 (금품수수로) 구속됐다는걸 듣습니다. 


  사실 정민제의원은 이송차에서 선민식에게 다 말했어요. 태강케미컬 노동자 7명이 발주기간 맞추려다가 약품 중독되어 모두 죽었고, 태강은 시위하던 유가족까지 죽였다고 해요. 정민제가 보건복지부 위원장 시절에 이를 조사하려다가 뇌물수수로 잡힌거였고, 이재준 비리자료도 있다고 말했죠. 

  선민식은 이걸 듣고 조커 패를 얻었다고 기뻐합니다.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_홍남표 출국중


# 출소후 마약한 홍남표 검거


  오정희와 한소금이 출소한 홍남표 차를 쫓아서, 마약하는 홍남표의 영상을 몰래 촬영했어요. 이후 공항으로 실려가는 홍남표. 환각상태로 출국시켜서 외국 현지에서 살해당하게 만들려고 한 이재준의 비서. (마약=사형이라서?)

  하지만 나이제는 태강의 두 교통사고의 배후가 모두 이재준이었던걸 정검사인걸 이야기해줍니다. 검사들이 공항에서 홍남표를 검거해요. 소금이 이를 도왔죠.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_홍남표 심문중


# 홍남표 진술 녹취 얻는 나이제, 나이제 주변 노리는 이재준


  필로폰 투약 후 식욕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걸 이용해서 자백받으려하죠 ㅋㅋㅋ 이재환이 라면과 빵으로 홍남표를 약올리지만 말 않는 홍남표.

  홍남표는 "사회정의를 위해 금수저를 정리한거"라 말하고, 소금-나이제는 그에게 영웅심리가 있다는걸 역이용합니다. 태강에 안중요한 사람이라고 자존심을 긁자 홍남표는 범인을 진술합니다. 태강 최실장과 이재준을 언급하면서요.

  나이제는 한빛-모이라에게 발표한다 알리죠. 


  두 교통사고 교사 진술 녹취와 한빛 살해협박 영상도 정검사에게 증거로 주는 나이제. 


  이재준은 나이제동생-한소금 중 한명을 골라 복수하려 룰렛을 돌립니다.

  



+ 예고편에 이재준 본부장에게 납치됐을 때 소금이 해야할 일을 미리 준비하는 모습이 보였죠? VIP 센터장 차지하는 쪽이 태강그룹 차지한다는 말도 들렸고요. 그래서 나이제vs선민식이 다시 붙는 것 같죠? 


+ 그러고 보면 이재환도 나름 피해자이기도 했네요. ㅋㅋ 홍남표-이재준에게 당할뻔한.


+ 어두운 차 안에서 눈 깜빡이는 이재준 장면 임팩트...!

+ 이재준 사무실의 빨간 그림이랑 이재준이 어울리는 듯도ㅋㅋ


+ 생각해보면 모이라 '모녀'가 붙어다니는 그림 재밌는 것 같아요. 엄마와 딸이 나쁜 짓(?) 모의하고 다니는 그림이ㅋㅋ


+ 정검사는 자기 부인이 영부인될거라하고ㅋㅋ 오정희 눈번뜩ㅋㅋ 마지막회에서 정말 결혼하는거 아니겠죠ㅋㅋㅋㅋ


+ 이번 화 끝에 급 PPL  ㅋㅋ 퀴즈노스와, 토니모리 더블쿠션ㅋㅋㅋ 끝에 몰아서 나오는게 좋긴했죠ㅋㅋ 덜 깨져서


+ 수목 밤 10시 KBS에서 방송하는 닥터프리즈너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21회22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