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 프리즈너 19,20회 줄거리 리뷰, 이준혁 반전? 이송-주사 정민제 죽음, 3년 전 한빛(려운) 실종 이유? 이덕성 회장과 최원영 진실, 홍만표 본문

기타/tv

닥터 프리즈너 19,20회 줄거리 리뷰, 이준혁 반전? 이송-주사 정민제 죽음, 3년 전 한빛(려운) 실종 이유? 이덕성 회장과 최원영 진실, 홍만표

ForReal 2019. 4. 19. 04:08
반응형

닥터 프리즈너 19,2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하은병원 일로 선민식(김병철 분)이 체포됐죠.

19-20회에서는, 3년 전 진실이 거의 다 보였죠.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10부

줄거리 리뷰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이재준-한빛(려운)


# 3년 전, 이재준이 이덕성에게 주사하는 거 본 한빛


  3년 전, 태강그룹에서 이덕성 회장 알츠하이머 판정 이후 이재준이 총관본부장으로 진급 뉴스가 나옵니다.


  한편 뉴스를 들으면서 두려움에 떨고있는 한빛이 보여요. 사무실에서 주사로 아버지를 쓰러트렸던 이재준이고, 한빛이 숨어서 보고있었어요. 이재준에게 걸려서 도망갔던 한빛.


  회장은 쓰러지기전에 무슨 일이 생기면 실물주식을 찾아서 정의원을 찾아가라 한빛에게 알려줬었어요. 그런데 한빛이 흘린 실물주식 몇을 이재준이 봤습니다. (그런데 그건 페이크였고, 다른 기사가? 들어갔죠)


  한빛은 이재준의 수하를 피하려고 일부러 경찰에게 잡혀간거였어요.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하은병원 주식, 오정희에게


  나이제는 하은병원의 선민식 지분(조용진 이름)을 다른 병원에 넘기게 합니다. 그리고 화내는 그에게 나이제가 말하죠. "당신이 가진 모든 것들. 당신이 보험금 받아주고 죽은 사람들 피로 만든겁니다. .. 당신 이제부터 내 밑에 들어와서 죽어봐."


  나이제는 하은병원 주식 내밀며 오정희한테 맡으라고 합니다. "형집행정지 대상자 진단서 발급병원으로 만들 생각입니다"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한빛과 멀리서 재회하는 한소금

# 모이라에게 한빛 실종 진실 듣는 한소금


  한빛을 만나러 달리는 한소금. 한빛 잡아서 이재준 잡고싶어하는 모이라와 이재인도, 이재준 수하들도 따라갑니다. 얼굴만 보여주고 도망가는 한빛. 나이제가 한빛을 숨겨줘요. (+ 한소금이 위험했던 소식을 듣고 나타났다 생각하는 이재인.)


  한소금은 다들 자신을 감시하는걸 알게되죠. "제 동생 실종과 이재준 본부장이 무슨 관계가 있는지 알려주시죠" 모이라에게 묻습니다. 주식을 전부 찾아서 한빛이 사라졌던 일때문이었고, 또 48일 후 태강그룹 후계자 결정 이사회 전에 한빛이 나타날거라 말해주는 모이라


  이재준은 나이제-정민제와 같이 나타난 것에 한빛에게 뭔가 있다 생각합니다.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_정민제의원


# 정민제-선민식 서서울 교도소로

# 정의원에 주사놓고 협박하는 선민식


  정의원은 당뇨가 있어서 당뇨병 케톤산증 (당뇨 급성합병증 중 하나)으로 사망할 수 있다는 대화를, 이재준이 선민식에게 들려줍니다.


  북부교도소에서 서서울교도소로 이송되는 정민제. 포타슘과 칼슘 클루네이터를 의사에게 받고 선민식도 서서울교도소로 이송됩니다. 이송되는 차에서 만나는 선민식과 정민제. 선민식은 정의원에게 이재준 저격할 자료가 있다는걸 듣게됩니다. 선민식은 북부교도소에 보내라 시킨 약물을 정민제에게 놓고, 협박합니다. 


  교도소 입소하면서 쓰러지는 정민제를 나이제가 보게됩니다. 무슨 약물 주사했나 말 안해주면서 나이제를 간보는 선민식. 선민식은 나이제에게 자신의 배후 누군지 대답을 듣고싶어합니다. 하지만 나이제는 선민식이 한 "빨리빨리하시죠" 말에서 선민식이 정민제 의원을 안죽일거라는걸 눈치채죠. (+ 둘이 싸우는 옆에서 정민제 의원 불쌍ㅠㅠ) 결국 치료제를 주는 선민식.

  선민식은 정의원한테 뭔가 들은게 있다면서 나이제에게 한 수를 또 놓고 갑니다.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한빛 소재 눈치챈 이재준

# 정민제 의원의 죽음


  모이라 모녀가 나이제에게 이재환 형집행정지 얘기를 꺼냅니다. 하지만 대충하는 나이제. 나이제의 심중을 알 수 없는 모이라 모녀는 장애인 부부 교통사고 저지른 놈 배후 '홍만표'를 향할거라하는 걸 알죠. 


  몇가지 약물을 챙겨가는 나이제. 나이제는 한빛에게 약 주러 갑니다. 나이제 여동생이 봐주고 있어요. 여동생은 이제 그만하자 말라 나이제를 말리기도 하죠. "태어나지못한 하은이와 하은이엄마아빠는 누가 대신 싸워줘?"하면서 견디자는 나이제. 

  한빛의 반지를 한소금에게 전해주는 나이제.

  나이제가 한빛을 빼돌린걸 사진으로 알아내는 이재준.


  교도관은 선민식을 투석하는 정민제에게 데려갑니다. 그런데 어있는 정민제. (헐..) 그리고 한 의료사동 직원(이준혁 분)이 무서운 얼굴로 주사기를 닦죠. 휘파람을 부는 이재준. 





+ 선과장 금고 안에 주식이?


+ 오여사x정검사가 정말 러브라인...? ㅋㅋㅋㅋ


+ 결국 정민제에게 이야기를 들은 선민식이 알려줄까요? 


+ 정민제가 알고있던 진실 뭘까요? 이덕성 회장이 주식을 다 정민제에게 보내라한건 왜일까요? 믿는 사람이라서? 추측불가..

+ 장애인 교통사고가 홍만표 기획?_? 어떻게 기획할 수 있는거죠? 아~ 그 때 이재환-부부 두 대의 차 이외에 다른 차가 달려와서 박으려고 했죠. 이재준이 이재환 남매 잡으려고 보낸 그 차인가보군요. 


+ 사람 죽이려고 주사놓는 거. 특히 의사라는 선민식이 주사로 장난치는 것이 생각하면 무섭...


+ 수목 밤 10시 KBS에서 방송하는 닥터프리즈너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19회02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형집행정지 #정민제의원 #정민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