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 프리즈너 15,16회 줄거리 리뷰, 정민제의원 누구? 이재준 본부장=최종보스? 안산교도소 나이제, 특별사동 안진철 등장, 한빛 최원영 애널리스트 분노? 본문

기타/tv

닥터 프리즈너 15,16회 줄거리 리뷰, 정민제의원 누구? 이재준 본부장=최종보스? 안산교도소 나이제, 특별사동 안진철 등장, 한빛 최원영 애널리스트 분노?

ForReal 2019. 4. 12. 02:12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15,1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약품위반으로 선민식(김병철 분)을 보낸 나이제(남궁민 분)

15-16회에서는, 한빛-이재준의 과거도, 나이제의 과거도 더 많이 파헤쳐졌죠!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8부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한빛


# 4년 전, 회장실 앞에서 부딪친 한빛-이재준


  4년전. 회장님한테 프리젠테이션한다고 출근하는 한빛

  그런데 회장실 앞에서 이재준과 한빛이 부딪치고, 이재준은 한빛이 가지고 있던 태강 소유지분도를 봤죠. '일가' 명단이 아닌 구석에 자신의 이름이 있는걸 본 이재준.


(+ 한빛은 비서인가했는데 뒤에 보니 '분석가'라 했죠. 애널리스트.analyst)


(+ 이재준이 왜 한빛에게 분노한걸까 상상을 했는데요. 1. 한빛이 '가족'으로 놓지않은 분석 결과 자체에 분노한 이재준? 2. 아버지가 자신을 밀어내고 모이라의 자식들에게 넘기려는 이유가, 한빛의 분석 보고때문이라고 생각해서, 분석가 한빛에 대한 분노였을까요? 3. 혹은 어쨌든 화풀이 대상으로 찍어서 한빛을 쫓으려한 이재준? 4. 아니면 이재준이 아버지를 어떻게 만들었고, 그걸 한빛이 증거를 갖고있을 것 같은 추측이 들기도?)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이재준 대무섭


# 나이제 완벽히 믿는 소금

# 한빛-이재준 영상자료 보는 소금


  김석우 망가지는것도 계획이란걸 깨닫고 한소금은 나이제한테 공조하겠다합니다. 한빛을 사라지게한 장본인이 나이제라고 해도 이제 한소금이 나이제를 믿는다고 하죠. 


  선민식 금고 안의 외장하드속 vip 명단을 나이제가 찾고, 한소금이 분석해서 도움을 주죠.


  그리고 이번 회 마지막엔 한빛을 화상진료하던 영상기록을 소금이 보는데요. 소금이 자릴비웠을 때, 이재준이 한빛과 영상통화한 자료가 남아있죠. "오랜만이네요. 한빛 애널리스트님. 거기 숨어있다고 못찾을 줄 알았습니까? 정의원 만나려고 들어갔나본데."

  그런데 그걸 보고있는 소금의 진료실에 이재준이 들어왔죠. (+대무섭 장면이었어요. 한소금이 다행히 이어폰 꼈죠ㅋㅋㅋ이어폰 낀걸 확인하고야 숨쉰 시청자1명)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감찰부 조사받는 선민식


  약품일로 선민식은 감찰관에게 조사받습니다. 재소자들의 투서. 성분분석표, 함길선 계장 사진도 증거로 있어요. 김석우 때가 미끼였다는걸 알아챈 선민식.

   선민식 사촌형은 하은병원까지 영향 안오게 요양원에서 꼬리자르라 합니다.  알고보니 요양원에서 닥터한적있던 나이제이고, 그래서 약품 일을 알아냈다고 하죠.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나이제


# 안산교도소에 남은 나이제의 형집행정지 기획 흔적? 


  선민식은 안산교도소에 가서 나이제의 과거행적에 대해 힌트를 얻게되는데요. 안진철이 "오정희 집행정지가 처음이었을 것 같던가?"하고 안산교도소에서 비슷한 일 있었단걸 알려줬죠.


  이후 안산교도소에 간 선민식은 안산의료과장 고범석과 만나 얘길 듣죠. 나이제가 경인지역에서 접견-코치한 100프로가 형집행정지받았다고 알려주죠. 

  게다가 코치받은 사람들은 "완전쌩쌩하든가 아예 죽든가"라고 합니다. 형집행정지 받으려다가 사망한 환자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선민식은 기뻐해요. 김석우도 윌슨병인척 하려면 간에 발병하고. 간성혼수로 사망할 수 있다고 하고요.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특별사동


# 특별사동 들어가는 나이제, 막는 안진철에게 주사


  교도소는 나이제 의료과장 임명식 합니다. 나이제는 "의료과가 먼저 감방으로 찾아가는 시스템"을 한다고하죠. 특별사동에 들어가기 위한 것.

   의료관들이 특별사동에 가서 약품 적발 핑계로 검방하려하는데요. 이 때, 똑같은 수법 쓰냐 꼬집으며 안진철이 나옵니다. 전 국정원장으로 권력자인 안진철. 선민식의 부탁받은 안진철은 나이제에게 법으로 맞붙어서 검방 못하게 만들어요.


  이후 나이제는 한 주사를 갖고 안진철에게 가서 찌르죠. "부득이하게 원장님을 여기서 내보내야될 것 같습니다."하면서요.

(+ 안진철은 변이형 협심증 환자 : 즉 심장동맥수축때문에 심장에 피가 일시적으로 공급안돼 가슴에 통증느끼는 것. - 그에게 에르고노빈 주사 : 혈관수축 유발해서 협심증 더 유발)


  응급차로 실려나가는 안진철이 "진짜 VIP는 따로 있어."하니, 나이제가 말해요. "걱정하지마세요. 진짜 VIP로 만들어드릴테니까. 우선 아드님 만나시고 차차 말씀드리죠."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신난 선민식ㅋㅋ

# 정민제를 만난 나이제? 배후는 이재준?


  선민식은 교도관에게 나이제가 접견한 건을 찾게합니다. 168건, 34명이 뜹니다. (+ 그 중 안석환 간성혼수, 박경재는 판코니빈혈로 사망.) 그리고 그 중에 형집행정지 받은 사람은 32명. 김상춘-정민제 빼고 모두.


  선민식은 이재준에게 이 모든 사실을 알리고 나이제가 정민제 의원 만난것을 말합니다. "허위진단서로 정의원을 저격했던게 제가 아니라 본부장님이란걸 알고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모이라 모녀와 나이제가 대화합니다. 나이제는 이재환 내보내주는 대가로 서서울교도소에 혈액투석기를 설치해달라고 합니다. 신장이 망가진 정민제의원을 서서울교도소로 오게할 생각. 나이제는 정민제를 통해 배후를 알고싶다고 이야기합니다.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_ 모이라


  


+ 정민제 의원 설명 : 닥터프리즈너 1-2회에서 나이제가 위의 지시로 가짜 진단서를 써줍니다. 그런데 그 진단서 써준게 걸려서 나이제만 교도소에 가게되고, 나이제는 엄마의 임종도 못지켰죠?_?

+ 여하튼 그 허위진단서를 만들어달라고 한 의뢰인이 정민제 의원이고, 그 일을 기획한게 선민식 의료과장이고. 또 그 허위진단서 일을 까발려서 결국 나이제 교도소 가게한 게 이재준인거같죠?? 


+ 나이제가 한빛과 이재준의 영상통화를 이미 봤기때문에. 이재준이 배후인걸 알지만 모이라한테는 모르는척한거 아닐까요? 어쨌든 태강일가니까?_? 정말 모르는걸까요? 


+ 여하튼 정민제-나이제-이재준의 관계는 알것 같은데 한빛과 정민제의 관계는 뭘까요? 정민제vs이재준 구도였으니까, 한빛이 이재준을 피해 도움을 구하기 위해, 다른 권력자인 정민제의 도움을 청한걸까요? 아니면 태강에서 무슨 사건이 있었을까요?


+ 그런데 정민제 의원 일에서 이재준이 배후라고 선민식이 점찍어줬는데 알고보니 사실 모이라가 배후인거 아니겠죠? ㅋㅋ(반전을 좋아하는 1명) 정민제를 애초에 빼내려고 했던게 모이라 쪽일수도 있겠죠? 


+ 정검사 오정희랑 이러다가 진짜로 러브라인ㅋㅋㅋㅋ은 아니겠죠? 형집행정지받은 김남진과 송도환 쫓는 정검사도 나왔죠. 정검사가 선민식을 쫓네요 ㅋㅋ


+ 이번회에서도 이재환은 당했죠 ㅋㅋ 이재환이 간 방은 대빵 김상춘 방이라 당하죠. ㅋㅋ 그리고 나이제가 시켜서 의료사동의 환자들 옮기며 이재환이 봉사하죠. ㅋㅋㅋ


+ 특별사동에서도 여러 인물이 있었죠. 강선우(한송에너지대표. 개털.) 적대 김창모(한송에너지대표), 우호 라일권(삼중증권 대표) 등도 있다고 햇죠. 

+ 그리고 특별사동은 PC방과 게임방도 있고 다들 나와있고 자유롭죠.ㅋㅋ 실제로도 저럴지 궁금하더라고요. 저정도는 아니겠죠? ㅋㅋ 극적인거겠죠? 


+ 특별사동의 진짜 vip는 누굴까요? 오늘 전 국정원장이 나왔으니 전 대통령이란 (가상인물)이 나올지도 모르겠죠? ㅋㅋ


+ 촬영협조 KG 써닝리더십센터


+ 수목 밤 10시 KBS 방영하는 닥터프리즈너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15회16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형집행정지 #정민제의원 #정민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