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프리즈너 13,14회 줄거리 리뷰, 한빛-이재준 관계뭘까? 특별사동에 비밀? 나이제-복혜수 인연? 자해 동생 만남, 약품 재판매 선민식 체포 ! 루뻬 본문

기타/tv

닥터프리즈너 13,14회 줄거리 리뷰, 한빛-이재준 관계뭘까? 특별사동에 비밀? 나이제-복혜수 인연? 자해 동생 만남, 약품 재판매 선민식 체포 ! 루뻬

ForReal 2019. 4. 11. 01:34
반응형

닥터프리즈너 13,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싸이코패스 김석우(이주승 분)에게 공격당한 한소금(권나라 분)

13-14회에서는, 나이제(남궁민 분)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게 보였죠.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 프리즈너


7부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나이제-복혜수와의 인연?

# 한빛 내보내려던 세력과 선민식?


  나이제가 교도소에 한빛과 들어오던 과거가 보였죠. 


  그 날 자해한다는 한 재소자는 의료사동가고싶다며 반창고를 뜯었는데, 피가 콸콸 나왔죠. (으악..) 의사가 없어서, 나이제가 치료하고 한빛이 도왔어요. 교도소법 위반이지만 나이제 도움받아서 혈관 지혈수술해서 내보내 살아납니다. 

  피흘린 재소자는 복혜수의 동생. 교도소 약사 복혜수는 나이제에게 앞으로 필요한 약 말하라해요.

  의료 도움 준 한빛과 나이제는 의료사동에 들어가게됩니다. 한빛은 누나가 한소금이라하고 형 하자고 해요.


  그런데 빛은 "만날 사람이 있다고"하며 특별사동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선민식과 만났고요. 하지만 이후 한빛은 상태가 안좋아보입니다. 한빛은 태강그룹을 두려워하는 모습.

  어느 날 나이제가 밤에 환자 봐주는데 한빛이 구토하며 의료사동에 옵니다. 의료과장이 사람들 내보내고 약을 먹였다고 해요. 한빛은 밖에서 누가 자신을 기다리는데 자신을 억지로 나오게 하려고 약을 먹이는거라하고, 한빛은 그는 무서운 사람이라하고, "제가 잘못되면 정민제 의원 찾아가서 얘기 좀 해줄래요?"하죠.

  이후 선민식이 한빛을 데리러 왔고요.


  한편 그룹 승계 전에 한빛을 무조건 찾으라는 이재준. 이재준이 술을 마시니 눈에 경련이 오고, 술병을 깨죠.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_한빛


# 같은 편 된 모이라-나이제


  다친걸 미안해하다가, 한소금에게 공조 그만하자고 하는 나이제. 

  나이제는 김석우 일 실패해서, 아버지 김회장에게 따귀맞는데요. 모이라는 일을 그렇게 만든건 선과장이라고 김회장에게 얘기해줘요. 이제 같은 편이 된 모이라와 나이제.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선민식에게 시선 돌리기 위한 작전은?


  오정희에게 찾아간 김상춘-나이제-복혜수. (오정희가 김상춘에게 살인교사해서 둘이 교도소에 갔던 것) 나이제는 기획 다 들킬 상황에 검찰의 눈을 선민식에게 돌리자고 합니다.

  선민식이 그동안 밀가루 가짜약을 만들어서 재포장해서 판매해서 1년에 2억은 해먹었을거라 유추하고 이걸 이용하자하죠.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나이제 내려놓는 이재준, 축배 드는 선민식


  선민식은 이재준에게 나이제를 내려놓으라 설득합니다. 정검사와 교도관이 나이제 무리를 해결한걸 확인한 후 이재준은 말해요. "미리 축하드리죠 VIP센터장."


  자신이 의료사고냈을 때 쓰던 루뻬(의료안경)를 보면서 선민식은 아내에게 얘기하죠. "그 날의 치욕을 잊지않으려고 갖고있었어. 근데 덕분엔 전엔 안보이던 진짜 세상이 보이더라고. 갖고싶은건 갖는 세상. 이제 시작이야."




# 나이제 돕는 한소금

# 정검사, 선민식 털기로 선회?!


  태강병원 법무팀이 나이제를 변호하러 옵니다. 하지만 정검사는 증인으로 한소금을 부릅니다. 그런데 한소금은 고민하다가 김석우는 기획이 아니었다 말하죠. 그래서 나이제는 풀려나요. 사실 한소금은 김석우가 나이제가 준 약때문에 윌슨병에 걸려 못 움직이는 걸 알게됐고, 또 한빛의 정보를 받기로 약속했기 때문이에요.


  정검사가 심문하자 왜 진단서를 끊어준 사람한테 확인 안하냐 따지는 나이제. 이후 서서울교도소 형집행정지 진단서가 태강에서 발급된걸 확인하다가, 정검사는 그동안 '선민식'이 형집행정지해온것을 알게됩니다. 나이제의 의도를 알고 "함 털어보자!"하는 정검사ㅋㅋㅋ

KBS 닥터프리즈너 방송화면



# 약품 재판매 걸려 잡혀가는 선민식


  한편 교도소에 약 들어오는 날. 복혜수가 약품폐기물이 실린 차 번호를 알려주고, 오정희가 폐기물차를 쫓아요. 그리고 교도관이 폐기물을 다시 차에 싣는 사진을 찍습니다. 챙긴 약을 재핀매하는 요양원을 찾아 약재실에 그가 있는걸 확인하고, 몰카로 녹화합니다.

  이후 감찰관들이 교도관을 약품 재판매 현장에서 쫓는데 교도관이 교통사고납니다.

  선민식이 의료법 위반으로 연행 당합니다. (마침 앞에 와서 약올리는 나이제ㅋㅋ)



+ 예고편에 나이제가 의료과장되네요. 특별사동에 들어가서 또 누구 만날까요? 한빛을 진료한 의사? 


+ 한빛을 기다리는 무서운 사람이 이재준이겠죠? 왜 한빛을 기다릴까요? 한빛이 알고보니 또 다른 태강의 핏줄...? 아니면 이재준의 약점을 쥐고있거나? 승계전에 위험요소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뭘까요? 이재준이 알콜중독 느낌이 났는데 알콜때문에 누군가를 죽이거나했고 한빛이 그 목격자이거나 한걸까요?

+ 그런데 한빛을 진료한 의사를 찾는 나이제였는데요. 그 의사가 특별사동에서 한빛이 만나려한 사람일까요? 그 사람에게 한빛이 뭔가 진실을 들은거 아닐까요?


+ 선민식은 이번 회에도 설레발을ㅋㅋㅋ


+ 이재환이 의료사동으로 빠졌죠. ㅋㅋ 1회땐 악역이었는데 코믹을 유지하는 중같죠.ㅋㅋ


+ 촬영지 장흥.


+ 수목 밤 10시 KBS 닥터프리즈너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13회14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형집행정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