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리텔2 3회 시청후기, 야노시호 통역사 우지석 서핑요가 잼, 팩폭러잼 연세대 황상민 교수+김구라, 셔누x나하은 게임, 홍진영 오디션 (마이리틀텔레비전v2) 본문

기타/tv

마리텔2 3회 시청후기, 야노시호 통역사 우지석 서핑요가 잼, 팩폭러잼 연세대 황상민 교수+김구라, 셔누x나하은 게임, 홍진영 오디션 (마이리틀텔레비전v2)

ForReal 2019. 4. 13. 03:05
반응형

마이리틀텔레비젼v2 3회

 방송 시청 후기 남겨요!


  마리텔이 다시 방송하는걸 재방송으로 알아서 3회부터 시청하게 됐는데요. 여전히 CG와 편집 + 댓글과 급작스러운 상황들이 재밌었어요. 



MBC

마이리틀텔레비젼v2


3회





# 마리텔2 : 기부금 모금 시스템으로 !


  전에 서유리의 역할을 아이즈원 유진이 하는 듯 했어요. 집사역할(?) 컨트롤 룸에서 지켜보면서 재밌어하는 모습이 나왔죠.


  시청률 경쟁이 아닌 기부금 모금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고 했고요. 이번 회에 홍진영과 야노시호 등장.


  홍진영 : 노래방컨텐츠, 야노시호: 뷰티클라스, 요가, 셔누 : 슬로콘텐츠 2 기계댄스, 정형돈 : 주짓수한다고 했어요. 


  그리고 권도우-모르모트 등 시즌1의 인물들이 여전히 출연해서 반가웠어요 ㅋㅋ


MBC 마리텔2 방송화면 _야노시호


# 야노시호 통역사, 스텝바이스텝 잼


  이번 회에는 야노시호의 동시통역사때문에 광대 아파서 죽을 뻔했어요. 

  한국어+일본어=한본어로 진행하는 야노시호였는데요. 한국-일본 단어를 섞어말하는데도 통역하는 통역사가 소소잼으로 시작죠. ㅋㅋ


MBC 마리텔2 방송화면_일본어지만 한국어ㅋㅋㅋ


   42세 야노시호는 몸과 마음 모두 예뻐지는 요가를 한다고 설명하며 시작했어요. 먼저 호흡법부터 알려줬는데 댓글에 미세먼지 심해서 못한다고ㅋㅋㅋ그러니까 야노시호가 "공기청정기 사세요"ㅋㅋㅋㅋ하고 이후 주전자 코세척을 하는 것도 보여줬죠.ㅋㅋㅋ (+ 그걸 보며 웃음참는 통역아저씨 ㅋㅋ)


MBC 마리텔2 방송화면 _ 한발로 서핑보드에서서 통역중


  아이즈원 유진이 도와주러 왔는데 "통역사님도 불러서 요가"하라는 댓글이 떴죠.ㅋㅋ 통역을 부르자, 얼굴이 굳는 통역사ㅋㅋㅋ ㅠㅠ 그런데 당황하는 모습과 다르게 통역사는 정장입고 요가 잘했죠ㅋㅋㅋㅋ 그렇게 통역사에게서 웃음포인트가 점점커져갔어요. 그러다가 겨터파크까지 나왔고ㅠㅠ....


  통역사 잼의 정점은 '흔들리는 서핑보드 위에서 한 다리로 서서 요가하면서 동시통역'하는 장면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옆에서 잘한다며 돌고래 소리내는 야노시호ㅋㅋㅋ "설운도다" (= 소름돋습니다)ㅠㅠ했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야노시호가 "아내에게 이 요가도 알려주세요"하자 통역사가 "아내가 없어요" ㅋㅋㅋ했고,  야노시호는 시청자들에게 구혼하라하며 '우지석' 통역사님이라고 이름을 묻고 페이스북 추가하라고도ㅋㅋㅋ  ( 인스타 ‘우기홍’통역사라고 나오네요. @woo_kihong )


  (+ 앞니없는 사랑이 근황사진도 나왔어요.)


MBC 마리텔2 방송화면_댓글과 오디션 심사 중인 홍진영


# 홍디션, 트로트 랜선오디션 신선!


  홍진영의 컨텐츠는 SNS오디션 '홍디션'이었습니다. 인터넷 노래방에 들어온 사람의 노래를 듣고 합격하면 택시를 타고 참가자가 와서 함께 방송하는 내용이었죠. 신선했죠.ㅋㅋ


  홍진영이 모델인 도드람CM송 부를 때 도드람광고와- 오페라가 나왔는데 편집 꿀잼ㅋㅋㅋㅋ


  홍디션 노래방에 들어오는 시청자들 상황도 재밌었는데요. ㅋㅋㅋㅋ 처음에 약 음치가 들어오고ㅋㅋㅋ 잘하는데 연결이 불안정하기도 했죠. ㅋㅋㅋ 편집-자막-댓글 웃겼고요. (모뎀 편집/PC통신유저/모뎀창법ㅋㅋㅋ)


  경운기창법-아쟁창법의 아모르파티도 웃겼고요ㅋㅋ김범수 노래를 타령으로 부르는 트범수ㅋㅋㅋ도 재밌었죠. ㅋㅋ 검지척 약지척도요.ㅋㅋㅋㅋㅋ삼수하는 사람 상황도 웃겼고요ㅋㅋㅋㅋㅋ


  합격자로는 성대모사하는 여자를 부르기도 했고. ㅋㅋ '조랑말이희힁'이라고 구성진 남자 목소리가 딩동댕동을 받았죠. 이 사람이 예고속에 조랑말 소리 낼 것 같죠 ㅋㅋㅋㅋ '질풍가도' 한소절만에 합격하는 사람도 궁금하더라고요. 다음 주 기대되요 !

  


# 동정남tv - 현피 기대


  김동현 정형돈 방에는 동정남tv- 주짓수컨텐츠 아닌 '주작수컨텐츠'라며 돈이 들어오면 오버리액션 재밌었어요ㅋㅋ

시청자와 현피뜨겠다고 신청서를 받았는데. ㅋㅋㅋ 정형돈에게 화이트벨트 8살 상대정도가 좋다고하는거 웃겼고요. 홈트 시작한 뒤 '남'님에게 씌워지는 CG웃겼어요. ㅋㅋ 행사왕, 취한부장님 등ㅋㅋ 


  김동현 브라운벨트를 15년 수련끝에 땄다고하고, 브라운벨트 시청자에게 김동현의 대결도 받았죠. 궁금하더라고요. 


MBC 마리텔2 방송화면_댄스삼매경


# 셔누x나하은x모르모트 만남


  셔누는 배경에 힐링 영상을 틀어놓고 시작하는데 코스튬댄스게임을 하은양과 한다고 했어요. 걸음마 뗄 때부터 춤을 췄다는 구독자 300만명의 스타라며 나하은 등장. ㅋㅋ (잇지 달라달라춤도 보여줬죠. )

  그리고 게임속 동작을 따라하는 게임 저스트댄스 했죠. 게임 하면 살 진짜 잘 빠질 것 같아보였죠.ㅋㅋ

  그리고 모르모트PD도 등장. 

MBC 마리텔2 방송화면 _ 까칠vs까칠


# 팩폭 황상민, 파격적 등장?


  김구라는 갱년기 구라이브 방송. 패널의 등장이 파격적이었죠. ㅋㅋ MC가 연세대 심리학과 황상민 교수라고 소개했는데, 그는 "연세대학교에서 짤렸어요"하면서 등장했죠 ㅋㅋㅋㅋ 그리고 앉기전에 "박근혜 꼭두각시"사건으로 잘렸다 발언까지하는 전 연세대 교수.ㅋㅋㅋ 또 비혼주의자인 의뢰인이라며 개그맨 신봉선도 나왔어요. 


  황교수 팩폭 시원시원 웃겼어요ㅋㅋㅋ 뭔가 조심스러움이 없는 부분 재밌었어요. 약간 왕년의 김구라아저씨 느낌ㅋㅋㅋ 약간 양날의 검일까요ㅋㅋ 그리고 황교수는 유투버라고 나왔죠. '황상민의 심리 상담소' 유투브 얘기도 나왔고요. ㅋㅋ 


  황교수와 상담 내용중에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 같은 내용이 귀에 들어왔는데요. '중년기 위기 현' 중년기 넘어가며 신체기능저하-사회적 역할 변화로 겪게 되는 심리적 불안이야기가 나오게 됐죠. 그럴 때 교수는 "왜사세요? 뭐 하고싶은게 있느냐?" 환자에게 묻는다고 하고요. 또 환자는 요즘 문제가 뭐냐 물을 때 자신의 신체적문제를 얘기하는게 심리적인 문제를 모른다는거라는 설명도 있었죠.  그리고 해결법으로 교수는 부정하기보다 솔직하게 표현해야 한다고 했죠. 


+ 예고편에 아이즈원 채연 나왔죠. 셔누 주짓수도. 통역아저씨 권투까지ㅋㅋㅋ 


+ 재밌게 시청했어요. ㅋㅋ

+ 제일 웃겼을 때는 야노시호통역사 요가하면서 통역하는 모습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홍디션에서 참가자들이랑 댓글들 웃기고, 또 황교수-김구라 아저씨들방은 팩폭 재밌었는데 뭔가 신경 건드릴까봐 아슬아슬하기도 했어요ㅋㅋ


+ 1때보다는 뭔가 더 준비된 모습도 있었죠.ㅋㅋ


+ 금요일 밤 21:50 방송하는 마이리틀텔레비젼 V2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마이리틀텔레비젼2 #v2 #마리텔2 #홍진영 #야노시호 #우지석 #통역 #안유진 #셔누 #나하은 #김구라 #황상민교수 #예능 #tv #방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