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리텔2 4회 시청후기, 야노시호-우지석 흔든 사운드댓글, 편집자객 부른 길구봉구 키? 매미잡는 살충방구방 정형돈, 디멘터 모르모트 이채연-안유진 남친당황, 엄마대처법(마이리틀텔레비전2) 본문

기타/tv

마리텔2 4회 시청후기, 야노시호-우지석 흔든 사운드댓글, 편집자객 부른 길구봉구 키? 매미잡는 살충방구방 정형돈, 디멘터 모르모트 이채연-안유진 남친당황, 엄마대처법(마이리틀텔레비전2)

ForReal 2019. 4. 20. 03:43
반응형

마이 리틀 텔레비전2 시청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아노시호-셔누-김구라-동정남-홍진영 등이 나왔죠.

4회에서는, 역시 편집- CG 열일 시청할 수 있었어요.ㅋㅋ



MBC

마이리틀텔레비전v2


4회

시청 후기



MBC 마리텔 방송화면 _ 야노시호x우지석


# 야노시호와 통역사를 흔드는 사운드 댓글 잼


  야노시호방은 운드 댓글과 만들어지는 상황 웃겼어요. 


  우지석-야노시호는 지난 회 이후, 구애 상황이 됐는데 곧 골반 운동이 구애요가가 된 모습이 민망함5%와 웃김80%였어요.ㅋㅋ 또 우지석 통역사가 사자자세를 하고있는데 사운드 댓글로 페이스북 이야기가 나오게 되는 상황도 웃겼어요ㅋㅋ 통역사 현타올 것 같더라고요. 

  또 통역사와 야노시호가 손잡고 하는 커플요가를 하니, 댓글에 '추성훈씨 출발' 올라오고, 통역사가 "오면 안돼요. 저 죽어요"도 재밌었죠.  ㅋㅋㅋㅋ 


  야노시호가 명상하는데 사랑이 0점, 귀신, 추성훈 얘기로 사운드 댓글 방해하고ㅋㅋ 좋아하는 차를 먹으라니 라면물 먹는다, 삼겹살 마시겠다, 콜라 먹는다는 댓글 웃겼는데, 야노시호의 "괜찮아요"하는 반응도 재밌었어요ㅋㅋㅋ 사운드 댓글 재밌었어요. ㅋㅋ 


  아보카도 사과 바나나 아몬드 카카오가루 코코넛오일 넣고 쥬스 만드는 야노시호. 옆에서 이 억지로 먹는 모습에, 쥬스 뿜어내는 만화CG붙은 통역가도 나왔죠ㅋㅋ


  이후 야노시호는 복싱을 알려줬는데요 (사랑이도 복싱하는 모습이 살짝 비췄죠ㅋㅋ) 보고있던(?) 복싱선생님은 들어오자마자 "여자친구 없어요"했죠.ㅋㅋㅋ 그 말에 야노시호가 안유진한테 남자친구 있냐고 해맑게 엮어주려고 했고, 그러자 유진이 어버버버 "저 걸그룹"하며 당황했죠, 야노시호는 늦게 유진의 일본나이가 15세라는걸 알고 굳어버리고요ㅋㅋㅋㅋ 한국방송에서 볼 수 없는 장면에 재밌었죠ㅋㅋ


  야노시호가 하는 잽과 킥이 따라하고싶더라고요. 잽은 팔뚝살, 킥은 옆구리 살에 좋다고했죠ㅋㅋ 그렇게 마지막에 '자신을 귀하게 여기면 아름다움은 저절로 생겨요' 멘트로 끝났죠. 


MBC 마리텔 방송화면 _ 편집자객


# 편집자객 등장 잼, 길구봉구 키는 얼마?


  홍진영의 홍디션 방에는 예선 합격자들이 차례로 들어왔죠.

  먼저 길구봉구가 도착. ㅋㅋ <끝사랑>타령버전 부른 길구, <열애중>부른 봉구였다고 해요. 이후 조랑말이희힁 닉네임의 일반인 임단우가 왔어요. ㅋㅋ 홍탁(본명 승탁 청담동 미용실 원장), 모래먼지 이지호 (질풍가도부른 민간인), 홍준영(신용재 노래 부름) 등이 왔고요.


  + 길구봉구 키? 길구봉구가 나왔을 때 두 가수의 키가 가장 궁금하더라고요. ㅋㅋ 두 분 다 키가 160대라고 하네요. 162, 160이라고ㅋㅋ


  흥대결하는데 크게 재미없어서 타들어가는 홍진영과 예능의 민낯을 마주한 참가자들 편집 웃겼죠.ㅋㅋㅋㅋ 이후 한대결에서도 재미없자 편집자객 나오는 부분 웃겼어요. ㅋㅋㅋ 고민 얘기가 나오니 결연해지는 방분위기 편집도 재밌었죠. ㅋㅋㅋ 지난 예고에서 조랑말 성대모사보고 엄청 기대했는데ㅋㅋ 반전이었어요. 편집과 CG열일ㅋㅋ


MBC 마리텔 방송화면 _ 디멘터


# 매미잡는 살충방구방 & 채연잡는 디멘터방


  동정남은 김동현의 UFC 경기를 보면서 잡담하는 시간이 나왔어요. 김동현이 맞는 모습에 UFC는 무서워서 역시 보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고. 김동현이 역전한 기술 '암트라이앵글' 가르쳐주는 시간인데 보기만해도 목에 담걸릴 것 같았어요. 곧잘 배우다가 방구 뀌는 정형돈 장면도 나왓죠ㅋㅋㅋ 매미(김동현)잡는 살충방구라고ㅋㅋㅋ 댓글에 "방구컨텐츠"라고도 했죠 ㅋㅋㅋ

  이방에 셔누가 와서 정형돈 상대로 주짓수 연습을 했죠. 처음하는 셔누에게 당하는 형돈ㅋㅋ 



  1부끝나고, 아쉬워하면서 떠나는 하은이. 그리고 2부에는 아이즈원 채연이 아이즈원이 아닌 막내딸 컨셉으로 들어와서 안유진과 셋이 저스트댄스 게임하며 춤췄어요. ㅋㅋ 그러다가 모르모트 들어와서 뚜두뚜두 춤췄는데 댓글이랑 CG웃겻죠. ㅋㅋ CG중 디멘터 합성이랑 총알 난때 기억이 남아요ㅋㅋ. 모르모트때문에 채연 멘탈이 정말 흡수된듯 모습도 있었죠ㅋㅋㅋ


MBC 마리텔 방송화면 _ 황박사


# 자존감을 깎는 엄마 대처법?


  김구라-황상민교수-신봉선 방 2부. 학사는 S대, 하버드대 심리학 석박사 출신이란 소개가 있었고요.


  이후 자존감을 깎아내리는 엄마와의 관계 고민을 털어놓는 사연자가 나왔어요. 질책을 하는 엄마라 했죠. 황교수는 엄마같은 "관계를 통해 활력을 얻고, 체면 지키려는 성향이 강한 휴머니스트."적인 사람에게는 "(해맑게) 엄마 딸이라서 그렇잖아요↗" 해야된다고 했어요.  엄마는 자기 자신의 존재감을 확인하려고 질책하는 거라면서요. 상담으로 인해 기부금이 들어오는 것도 보였죠. ㅋㅋ



+ 기부금은 676만6천원으로 500만원 목표가 달성됐다고 하죠. 속초 소방서에 전달됐다는 장면이 나왔고요. 마지막에 막내딸 안유진이 유니콘 타고 날아가는 합성으로 끝났죠. ㅋㅋㅋ 그리고 유니콘이 만드는 무지개 오로라에 기부자 명단도 작은글씨로 같이 갔고요. 기부한 사람들은 나름 기분좋을 것 같았어요. ㅋㅋ


MBC 마리텔 방송화면 _ 기부자 명단 중


+ 다음 5회 예고편에서는 김수미, 배우 정유미(검법남녀출연) 등이 보였어요. 


+ 황상민교수 상담은 다른 내용도 더 궁금해지더라고요. 


+ 금요일 밤 마이리틀텔레비전v2 는 21:50에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마이리틀텔레비젼2 #v2 #마리텔2 #홍진영 #야노시호 #우지석 #통역 #안유진 #셔누 #이채연 #김구라 #황상민교수 #예능 #tv #방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