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8회 줄거리뷰, 달콤한인생 패러디, 김선호 까투리사냥, 김광식 이희진 특별출연, 소희 알프호른 아나운서 허태희, 기봉이 초콜렛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2 8회 줄거리뷰, 달콤한인생 패러디, 김선호 까투리사냥, 김광식 이희진 특별출연, 소희 알프호른 아나운서 허태희, 기봉이 초콜렛

ForReal 2019. 4. 18. 05:13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기봉(신현수 분)이가 방출되고 끝났죠.

8회에서는, 그런 기봉이를 달래려는 와이키키가 나오며 시작했어요.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라하나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8회

줄거리리뷰

달콤한 인생

디어 마이 프렌즈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용팔이파 행사에 가는 우식, 달콤한 인생?


  수연이 또래 직장인들 보면서 부러워하자 우식은 나운서 학원 등록비를 내주고싶어합니다. 등록비 300만원을 모으기 위해 싫어하던 행사를 뛰기로 하죠.


  tv에서 영화 달콤한 인생이 나옵니다. 조폭 나오는 누아르(?) "말해봐요 나한테 왜그랬어요"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그런데 행사를 하러 가니 뉴스의 '용팔이파' 김용팔의 사모님 생일행사에요ㅋㅋ (+ 누아르 BGM이 계속되죠ㅋㅋ) 김용팔은 아내가 부하한테 잘해주기만해도 머리 밀어버리게 하는데요ㅋㅋ 무서운 분위기 속에서 그 사모님이 우식을 보고 "타지마할의 시바우식 맞죠? 나에요! 팬클럽회장 강미영 ! 닉네임 시바라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후 우식은 조폭 용팔의 눈치를 보며 무서워하죠. ㅋㅋㅋ 일부러 노래방 기계한테 용팔보다 더 낮은 점수를 받으려고 죽음의 공포를 느끼면서 선곡을 하는 우식이죠.ㅋㅋㅋ "까투리 사냥"을 대충 부르는데 100점ㅋㅋㅋㅋ

  또 룰렛게임에서도 우식이 용팔에게 양보하지만 결국 우식이 이기고요. 해적 인형 튀어나오면서 웃음소리날때 폭소포인트였어요. ㅋㅋ 


  행사때 도망갔던 우식은 행사비와 기타를 용팔이의 집으로 가지러 갔는데, 식혜를 떠나주던 미영이 식혜를 우식에게 쏟아서 우식은 옷을 갈아입죠. 마침 들어온 용팔이 그걸 보고 의심하고요. ㅋㅋㅋ 결국 미영은 우식에게 다 덮어씌웁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영화 달콤한 인생 패러디가 나오죠. 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근심이 사라지는 초콜릿, 먹고싶은 기봉


  기봉이는 방출당한 뒤 구석에서 엉엉 울고 밥도 안먹죠. 유리가 위로하려고 너무 맛있어서 근심이 사라진다는 초콜렛을 사옵니다. 힘들다고 안먹는다던 기봉이는 하나 먹고 맛있어서 기분좋아졌지만 좋은 척 못하죠. ㅋㅋ 이후 기봉이는 하나 남은 초콜렛을 몰래 먹으려고 물통을 쏟아 애들을 속이기도 하지만 결국 준기가 하나 남은걸 먹고요ㅋㅋ


  기봉이는 초콜렛 파는 곳을 알아내려고 쓰레기통을 뒤지기도 해요. 결국 알아내서 줄 서지만 못사고, 다른 사람에게 얻는 기봉이. 결국 초콜렛을 먹다가 야구공이 굴러와서 다시 우울해진 기봉이. 유리는 인생에 남은 다른 초콜릿을 맛보라면서 위로합니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정은에게 조상호 아나운서 엮어주려는 준기인데

# 수연 리포터 되나?


  6시 내고장 리포터가 된 준기. 다른 애들은 다 빵터지죠. ㅋㅋ 정은은 진행자 조상호 아나운서 팬이라서 메이크업 해주러 따라갑니다. 준기는 대쉬해보라면서 상호 선배 다니는 휘트니스 등록하게 하죠. 하지만 인사하니 "난 오늘 그만두는데"하는 조상호ㅋㅋ

  정은에게 상호선배가 푹빠진 동호회를 가입하라고 알려주는 준기. 그런데 스위스 전통악기 알프호른 동호회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불어봤자 방귀만 낄뿐 ㅋㅋㅋㅋ 이후 상호선배는 자꾸 마주친다면서 인연인거같다며 내일 드라이브할까 묻습니다. ㅋㅋ

  (알프호른이라면서 우식은 곰방대라고ㅋㅋㅋ)


  정은이 가평 별장으로 놀러간다는 말을 듣고 버럭하는 준기. 준기는 정은을 보낸 뒤에야 감독에게서 상호가 뻑하면 별장에서 한번 데리고 놀고 연락 끊어버린다는 걸 듣죠. 그런데 연락없는 정은. 



  한편 6시 내고장 대본을 봤고, 정은이 없을 때 촬영장에 따라가는 수연이죠. 준기가 뛰쳐나간 후, 감독이 마음에 들어하던 수연이 대타로 방송을 하게되죠. ㅋㅋ


  뛰쳐나간 준비는 레베카를 타고 리포터 분장한 채로 별장에 갑니다. "심심해서 놀아주려고 했는데 별것도 아닌게 꼴값떠네"하는 아나운서에게 한방 날리는 준기. 정은은 반한 듯해요ㅋㅋ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시쓰는 기봉이...!


  유리는 기봉이가 다른걸 잘하나 찾아보자 합니다. 이것저것 찾다가 시 잘 썼다는 말에 시 써보기도 하는 기봉이. 기봉이는 시썼다고 읽어주죠 (기대) (조명이 바뀌고) 그런데 '좋니' 노래가사ㅋㅋㅋ 자기가 썼다고 착각하는 듯한 기봉ㅋㅋ  으르렁 가사를 읊는 기봉. 하지만 좋다고 칭찬해주는 유리. 

  강남스러움. 엄마미안랩소디도 써놓은 기봉이 ㅋㅋㅋㅋㅋ 


  기봉이는 '좋니' 노래를 듣다가, 처음들어본다고, 자기 시랑 비슷하다고 말하죠. ㅋㅋㅋ (+ 아마 들었는데 까먹은듯하죠ㅋㅋ)




+ 이번 회 특별출연 배우 : 김광식-이희진-허태희


+ 아나운서역 배우 허태희는 코미디언출신. 봉숭아학당에도 나왔다고. 2005년 신입사원으로 연기 시작. 파스타, 오작교 형제들, 나쁜 녀석들, 최근 봄이 오나 봄 등 출연.


+ 예고편에 준기한테 반한 정은이었쬬ㅋㅋ기봉은 '본적' '없음'ㅋㅋㅋㅋ 본적없다고ㅋㅋㅋ  발음 안좋은 수연을 가르치는 침튀는 선배ㅋㅋㅋ보였어요. 


+ 앞으로 상식없는 기봉이가 일 찾으면서 에피소드 일어나는거 재밌을 것 같죠 ㅋㅋ


+ 이번 회에는 전체적으로 웃는 표정으로 시청했는데 스위스 전통악기 나올때 가장 빵터졌던 것 같아요 ㅋㅋ 해적인형장면도 재밌게 봤어요ㅋㅋ


+ 이번 회에 우식도 달콤한 인생의 상황이었는데, 기봉이도 나름 초콜렛을 통해 달콤한 인생을 찾아가는 거였군요.


+ 디어 마이 프렌즈 의미는 친구 도와주는 의미랑, 시쓰는 내용이라서...?


+ 달콤한 인생 영화 안봤는데ㅋㅋ 호기심이 들었어요. 


+ 촬영지 고디바 초콜렛 앞. ㅋㅋ


+ 월화 밤 9시30분 JTBC에서 방송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으라차차와이키키줄거리 #으라차차와이키키2 #시즌2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드라마 #와이키키시즌2 #8회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