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황민현 청결곰손, 이시언 새집들이 시청후기, 민현 차 렉서스 SUV-마스크? 양평 두물머리 카페 어디? 기안84 휴지로봇, 잔나비2 예고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황민현 청결곰손, 이시언 새집들이 시청후기, 민현 차 렉서스 SUV-마스크? 양평 두물머리 카페 어디? 기안84 휴지로봇, 잔나비2 예고

ForReal 2019. 5. 4. 04:55
반응형

나혼자산다 황민현편 292화 

방송 시청 후기 남겨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뉴이스트 민현의 자취 3개월차 집 모습이 나왔고요. 또 새로운 이시언 하우스에서 집들이는 하는 이야기가 이어졌어요. 



나혼자 산다


황민현 편

시청 후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황민현


# 독립3개월 차 신입회원 황민현 등장


  이번 회는 지난 회 '깃털이 트렌드'란 슈스스의 말에 인디언같은 옷 입고 등장한 박나래가 있었죠.ㅋㅋ 그러고보면 그동안 박나래의 의상만 모아봐도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이후 '신입 회원 등장'이라며 황민현이 들어왔습니다. 꽃가마에 꽃목걸이 꽃가루해주며 반겨주는 무지개회원들. 뉴이스트 민현이 계속 나오는건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뉴이스트 민현은 10년 숙소생활하다 독립3개월 차라고 했죠.


뉴이스트 민현의 집 모습 (깔끔)


# 제어된 기상, 제어된 집 속, 황민현 등장

  

  VCR에선 사이렌 소리에 깨어나는 황민현이 나왔습니다. 한번에 깨고싶어 자극적인 알람으로 설정했다는 설명과 시작했죠. 자신을 잘 제어하는 스타일의 사람이었던 것 같죠. 집도 잘 제어돼 있었는데요. 깔끔하게 꾸며진 집과 각맞춘 물건들이 보였어요. 모든 물건이 위치가 있고, 공식이 있는 배열이라는 설명도 들렸고요.


  특이한 광경은 매장 뺨치게 많은 향수가 진열된 장이 있었고, 또 게스트룸이 있던 거였습니다. 향수는 팬들에게 선물받아서 많지않을까 추측이 되더라고요. 똑같은 향수가 되게 많았죠.


황민현의 향수 진열대


# 황민현에게 소소한 일상의 행복은?


  황민현은 일어나자마자 커튼열고 호텔처럼 이불 각을 맞추는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음료수 먹고 바로 냉장고를 채우는 등이 자신에게 소소한 일상속의 행복이라 부르기도 했죠. 신기한 인간상으로 보였습니다.


  이후에도 그는 즐겁게 집 구석구석 청소했는데, 청소를 즐기는 모습으로 그려졌습니다. 먼지털이로 와인병 뚜껑 상단까지 먼지제거를 하기도 했죠. 엄청난 수의 향수병을 하나하나 치우고 다시 각 맞추며 먼지 털이하기도 했고요. 


  또 황민현은 여러가지 섬유유연제를 두고 뭘 넣을까 고민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향기 바뀌는 데에 따라 기분 좋아진다면서요. 되게 섬세한 사람이라는게 보이고, 작은 것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 같기도 했어요. 보면서 섬유유연제 여러개 열어놓고 쓰는 건 따라해볼까 생각도 들고요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황민현의 깔별 정리된 드레스룸


# 청소힐링, 청소천재 황민현의 마스크?


  먼지 알러지가 있다며 그 깨끗한 집을 청소하는 황민현이었는데요. 집에는 일본어 써있는 대량구매 마스크가 쌓여있었어요. (+마스크 정보 : QQ3 face 마스크. 일회용제품. 3중구조. 한 장에 30원꼴 판매) 먼지때문에 음악방송이나 뮤비 세트장가면 다음에 얼굴에 뭐가 올라온다는 민현의 이야기도 있었죠. 


  민현의 청소장면에서 청소천재 연출 재밌었죠. ㅋㅋㅋ 그리고 기안84와 걸레질이 비교되며 웃긴 부분도 있었고요. 검은옷만 따로 세탁하는 모습에 기안84는 이해불가인 모습 재밌었죠. 지난 회에 경악하다가 이번 주엔 본격 청소 힐링 방송처럼 느껴졌어요. 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황민현


# 다른 인류같던 황민현, 친근해진 두 장면?


  청소 외에도 다른 인류인 모습이 어럿이었는데요. 얼굴까지 빡빡 씻는 황민현과 ㅋㅋㅋ 스킨을 화장솜으로 바르는 남자 장면도 남달랐고요. 또 옷방 공개를 했는데 옷정리가 옷가게 저리가라였어요. 데님끼리, 검정옷끼리, 티는 똑같이 개어져있었습니다. 드라마세트보다 더한 완벽함이란 자막이 공감가더라고요. 


  그래서 곰손인 면이 나올 때 반전으로 재밌었는데요. 황민현이 선반 조립에서 헤매는 모습은 의외였고 친근한 장면이었습니다.ㅋㅋㅋ 이케아의 국민 선반(Lerberg)이라서 조립해 본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웃겨할 것 같은 슬랩스틱이 나왔죠.ㅋㅋ 이후에 또 황민현은 분갈이하면서 스투키 뿌리를 뽑아버리기도 했죠.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황민현과 엄마의 데이트


# 황민현의 차, 렉서스? # 엄마와 간 양평 두물머리 카페?


  황민현의 차는 렉서스 SUV (렉서스UX 250h 같았죠. 가격 약 4500만) 오렌지 레드색. 이후 방탄소년단 새노래를 흥얼거리며 서울역에 가는 황민현인데, 집밥 들고 오는 민현의 엄마 등장.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황민현의 차


  뉴이스트 민현은 엄마와 양평두물머리에 가서 데이트 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북한강 전경이 보이는 한 카페에 가는 모자.(수수카페) 엄마는 개구쟁이일 때 연습생으로 올려 보낸 뒤, 못본 사이 듬직해진 아들을 보면서 마음이 안좋다는 속마음도 이야기 했죠.

  집에 와서 싸온 음식으로 상차려주는 민현의 엄마였는데. 오렌지를 쫙 펴놓은 샐러드는 예쁘기도 해서 손님올 때 따라해먹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이시언의 집


# 이시언의 새 집들이


  이후 이시언의 새집 집들이 에피소드가 이어졌죠. 넓고 깔끔해진 이시언의 집. 놀이방도 마련해놓은 곳. 

  손님 맞이를 준비하는 이시언이 나왔는데요. 생물꽃게에게 미안해하며 해체하는 이시언의 말때문인지, 살아있는 꽃게 장면은 좀 잔인하게 보이기도 했어요 ㅠㅠ ㅋㅋ(회 잘먹는 사람1명)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분량의 핵 기안84, 이번엔 휴지로봇 제작-이동 노가다?


  한편 방송국에서 기안84는 몇년은 쓸 수 있는 휴지를 사람같이 만들어서 선물하겠다고ㅋㅋ 내켜하지않던 헨리와 성훈의 도움을 받았죠. ㅋㅋㅋㅋ 세워서 합체시킨 후 포장까지 했어요. ㅋㅋㅋㅋ ㅋㅋ (bgm 인도 얼간이 송 자료화면ㅋㅋ 도 나오고요. ㅋㅋㅋ)

  하지만 움직이기 더 힘든 휴지로봇ㅋㅋㅋ 들지 못하고 끌고가야했죠. ㅋㅋㅋㅋ 보고만 있어도 허리가 아픈 장면이었어요. ㅋㅋ 수레나 끌차를 빌려주고싶은 장면ㅠㅠ 그렇게 대고생하면서 성훈의 연예인차에 휴지로봇이 들어갔고요. ㅋㅋㅋ 내릴 때 차에서 고꾸라지면서 성훈이 또 대고생했고요ㅋㅋㅋㅋ '성훈이 보살이다' 생각되는데.... 집에 도착하자 똥누러간다하는 성훈ㅋㅋㅋ보살 이미지가 쏙 들어갔어요.ㅋㅋ


  기안84의 "거기까진 생각 못했어요" 논리.ㅠㅠㅋㅋㅋ에 대한 토론도 프로그램에서 나왔는데요..... 기안84는 역시 나혼자산다 갈등의 핵 역할같았죠ㅋㅋㅋ 이번 회에도 독을 풀어줬죠. 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이시언의 집들이


# 집들이 안착한 무지개회원들, 다음 주 기대


  고생 장면 뒤에 늦게 이시언 집에 온 박나래가 비린내 게국물을 응급수술해주는데 급 정화되는 기분이었어요. 이시언은 그릇당 꽃게가 한마리씩 들어가는 잔치국수를 내오고, 중국요리들도 시켜 차려놓고 먹었죠. 다행히 행복한 장면이 이어졌습니다. 꽃게가 너무 맛있었다는 출연자들. 푸드파이터 성훈ㅋㅋㅋ 


  그리고 이번 회 마지막은 박나래가 맥주 흘린 후에 헨리가 "누나 거기앉아요"해서 오줌처럼 보이는 장면 웃겼는데 거기서 이시언에게 들키고 끝났죠. ㅋㅋㅋㅋ 다음 주에 집들이 에피소드가 이어지는 듯 했어요. 

  




#

  한편 다음 주 예고편에 잔나비가 또 나왔어요.ㅋㅋㅋ 피아노 옆에서 노래하고? 운동하다 휘청대고? 다른 밴드멤버와 노는 모습?_? ㅋㅋㅋ 직캠과 직찍보면서 다스렸던 잔나비의 이미지를 다시 깰 것 같은ㅋㅋㅋ 봐도 될지 고민이 되는.....데..... 다음주 나혼자 산다가 기대...? 됐?습니다.ㅋㅋㅋ 아니....헬스장 장면 못볼 것 같은데ㅋㅋㅋ


+금요일 밤 11시15분 MBC 나혼자 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황민현 #뉴이스트민현 #나혼자산다황민현차 #황민현 마스크 #나혼자산다이시언집들이 #기안84휴지로봇 #예능 #꽃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