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 혼자 산다 한혜연편 시청 후기, 슈스스 뜻? 한혜연 특강 대학교 어디? 봉 아이크림? 19 ss 유행패션? 뉴트로 기안84 귀 혈자리-백태 혀 건강상태체크? 황민현 예고 본문

기타/tv

나 혼자 산다 한혜연편 시청 후기, 슈스스 뜻? 한혜연 특강 대학교 어디? 봉 아이크림? 19 ss 유행패션? 뉴트로 기안84 귀 혈자리-백태 혀 건강상태체크? 황민현 예고

ForReal 2019. 4. 27. 01:22
반응형

나 혼자 산다 한혜연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한혜연이 특강에 가는 모습, 그리고 기안84가 이사간 집과 



MBC 나 혼자 산다


한혜연 특강 편

기안84 한의원 편

시청 후기





# 슈스스 한혜연, 나혼산으로 냉방열사 되다?


  2년 전 출연했던 슈스스 한혜연이 재출연. 인형을 안고 등장했죠. (이유는 정말 윗배였을까요.)

   '냉방 열사'가 된 이야기도 해줬죠. 과거 방송에 에어컨이 고장났지만 여러가구에 이어져서 공사가 쉽지않았는데, 방송을 본 이웃들이 자신 집도 고장났다 말하면서 고치게 됐다고 했죠. ㅋㅋ

  (+ 슈스스 뜻? 타의 타일리스트)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한혜연의 옷장입구


# 여전히 화분-옷방 자아분열


  화분을 다르게 잡았지만 전과 같이 화분 들여놓는 오프닝으로 시작했죠. 차한잔과 지압과 세수하고 화장하는 모습. 자기 자신이 화장 전후를 보며 "똑같네?"하는데 빵터졌죠.

  (+ 화장할 때 궁금하게 한 제품은... 아이크림 지압봉 모양 스패츌러 무엇인가?였어요.  봉 모양의 기구가 들어있는 제품은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숨 로시크 숨마 아이크림, 제이준 골드 스노우타임 등이 있는데 한혜연이 쓴 제품은? 시세이도 끌레뜨뽀보떼 인핸싱 아이컨투어 크림 수프림 제품. 32만원 )


  과거보다 더 성장한 옷창고가 보였죠. 행거와 옷이 밖까지 나온 모습이 경악스러웠죠. 삼분의 1이 회사에서 쓰는 거라고 했죠. 옷방때문에 자아분열 모습도 재밌어요. "그만 사!"하다가 금방 "예쁜 옷이 많아서그래↗"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한혜연의 아이라인과 강아지


# 공포의 아이라인과, 길쭉한 베이비들과, 출강 한혜연


  이후 특강을 위해 전문 메이크업을 받고 가는 한혜연 모습이 나왔죠. (헤어실장의 강아지 나나도 출연)  그리고 특이한 아이라인을 하는 한혜연이 "손수 아이라인 밑그림을 그리는 모습도 나왔죠. ㅋㅋㅋ 그걸 보면서 박나래도 자신의 샵선생님도 수염그리는 법 배웠다고 ㅋㅋㅋㅋ해서 웃겼어요. (+ 개그프로에서 수염 많이그리는 박나래)

  엄청난 두께의 아이라인이 공포의 효과음과 나왔고 그 장면 재밌었고요. ㅋㅋㅋ 


  이후 강의하러 학교에 도착하는 한혜연.쭉한 베이비들(회사 모델들)만났죠. 스타일리스트 학생들에게, 옷을 세팅해서 보여주려고 대동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학식을 먹었는데 치즈 돈가스 맛있어 보였죠. 역시 학식은 열명 정도 먹는데 5만원도 안나왔다고. (+ 한혜연 출강한 학교 어디? 용인 송담대입니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한혜연의 특강중 프레피룩


# 한혜연의 특강과 19ss 패션트렌드


  강의전에 모델들과 리허설하며 준비한 후 학생들이 가득찬 강당에서 특강하는 한혜연이었습니다. 유명인사 한혜연을 반기는 학생들에 분위기가 좋아보였죠.

  강의에서 이번 ss시즌 유행은 그물망, 네온컬러, 누디한 컬러, 데님, 체인주얼리, 깃털 의 설명도 들렸습니다. 그렇게 트렌드와 가까운 박나래룩이란게 나왓죠. 박나래 스타일리스트가 뒤에서 뿌듯할 것 같은 장면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레옹스타일이라며


  이후 모델들이 하나씩 런웨이 하고, 한혜연이 그 룩에 대해 설명했죠. 어울리는 룩의 학생들과 매치해서 런웨이를 또 하는 장면은 학생들이 재밌게 느낄 것 같았고요.

  먼저 모델민준기와 '레옹 스타일'이라 먼저 나왔죠. 데님 블루종과 비니. 프레피룩(교복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의 썸녀룻. 화사한 패턴의 오버사이즈재킷. 세번째 뉴트로보이룩(새롭게 해석한 복고) 피셔맨룩(실용성 추구한 유틸리티 디테일-예:큰 주머니) 톰보이룩. 서머슈트룩. 패전트룩(목가적분위기), 이너가 화려한 빈티지스타일, 로맨틱 걸리시스타일도. 설명.

  키작은 사람에게 스텔레토 슈즈(뽀족구두) . 키높이 장착된 어글리 슈즈를 추천하는 장면도 있었어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뉴트로84


  한혜연은 스튜디오에서 가져온 청쟈켓과 벙거지를 기안에게 입혀주는데 갑자기 센스있어 보였죠. 옆에서 박나래왈 "고래사냥의 안성기 선배님"ㅋㅋㅋㅋ 뉴트로 스타일이 기안과 어울렸죠. 매일 이렇게 입고 출연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ㅋㅋ 또 이시언과 성훈에게 안경 스타일링하는데 성훈은 아무거나 써도 화보가 되고. 또 스카프 매는 법도 알려주는 한혜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한혜연


# 한혜연의 조언 마무리


  인생에 대한 질문을 하는 시간. 자격증 질문에 자신은 자격증 없지만, 영어나 제2외국어를 추천하는 모습. 직원뽑을 때 밝은 성격인가 본다고. 버팀목이 되었던 것에 대해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실패로 인한 피드백만 있을 뿐이다"를 인생모토로 삼고있다는 걸 말했어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기안84의 새집


# 기안84의 40년된 집, 자극적 더티호러 & 이시언 팩폭잼 


  이후 기안84의 이사한 과천 집이 나왔습니다. 40여년 된 아파트. 과거의 누런 스위치-오래된 가구들-타일들이 보였죠. (과천주공아파트?) 마감하고 잠만 자는 집이라서 대충사는 기안이라했죠. 


  이시언의 팩폭 몇개가 시원잼이었는데요. 기안84가 청소기 분리된다고 좋다 자랑했는데 "PPL을 누가 전선있는걸 해줘"하고 이시언이 팩폭ㅋㅋㅋ 또 '스키'라며 발로 걸레끌고 다녔는데 나중에 보니 밀대가 있지만 창문을 위한 제품이라 하는 기안84에게 "너는 비엔나 소시지같애. 앞뒤가 꽉 막혔어"하기도 했죠.ㅋㅋ


  세탁기에 섬유유연제와 세제를 함께 넣는 모습에 스튜디오도, 보면서도 경악했어요 ㅠㅠ.... (세제는 염기성이고 섬유유연제는 산성-중성이라서 세제가 소용없어지는 거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면서) 또 이후에 화장실 문 잘 안열리고 배수구 막히는데 또 경악ㅋㅋㅋ 그래도 직후 빨래넣는 건조대는 새거고 예뻤다고.... 스스로 멘탈을 정리하면서 시청하고 있었는데 또 걸레와 옷-수건을 같이 세탁기에 돌린 모습에 다시 경악..... 


  공포영화볼 때 입 막고 보는데 기안84장면을 같은 포즈로 보게되더라고요. 이게 바로 일상호러인가하면서 보게되더라고요. 더티호러.. 독한 드라마 보는 느낌이랄까요. 예능에 은근히 '독(자극)'을 푸는 기안84...ㅋㅋㅋ


  이후 들기름 넣은 짜장라면 해먹는 기안84가 나왔는데, 바닥에서 쭈구리고 김치도 통놓고 그대로 먹는 모습이ㅠㅠ.....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귀 혈자리 그림(?)

바퀴 안쪽에 간-폐-신장가 있죠.

귓볼에 눈, 혀가 보이고

귓볼가까이 '내분비' 있죠.

귓바퀴 바깥쪽에서 얼굴가까운곳에 항문.



# 한의원에 간 기안84, 혀-귀로 건강체크하기


  기안84는 한의사 이경제 의원에 갔어요. 공황장애를 한의학에서는 화병이라고 한다면서 "내가 허용할 수 있는 범주 넘는걸 참다보면 온다. 별 취미 없이 일만하는 워커홀릭이 많이 걸린다." 설명해주는 의원. 기안84의 구토 증세에 대해 '소뇌'가 유전적으로 약하다 유추하기도 했죠.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괴로운 기안84


  그리고 혀 봐주는 장면이 나왔어요. 백태는 근육이 긴장되고 피로한 상태. 혀에있는 혀의 가로줄은 영양불균형인 것이란 설명도. 혀 안쪽이 하얗고 안좋으면 허리-무릎등이 안좋은 것이라했죠. 한의사는 스튜디오에 와서 혀를 봐주고 피로왕으로 이시언을 뽑기도 했죠. ㅋㅋ

  귀를 건드리면서 아픈 부분 맞추는 장면도 있었죠. 스트레스 부위를 아프지않아하는 기안84를 보면서 자신이 스트레스 없다는걸 받아들이면 정신적 건강이 시작된다고 해주는 의원. (폐가 슬픔, 신장이 공포와 관련된거라면서 담배를 끊으라고도 했고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아픈 이시언


  이후 귀에 침맞는 기안. 소리지르며 고통스러워했죠. 염소 합성장면 웃겼어요. ㅋㅋ 더불어 스튜디오에서도 이시언 귀체크했습니다. 귓바퀴를 샌드위치처럼 접어서 건강체크하기도 했고요. 귀 마사지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귓볼을 만져주면 눈이 밝아진다고 했죠. 

  사혈침 맞는 모습도 나왔어요. 손가락 끝에서 피가 콸콸. 약간 고문같아 보이기도 했죠ㅋㅋ 이후 의원은 경추 스트레칭도 알려주고. 옆배를 푸는 것도 알려줬죠. 


  tv보면서 시청자들 다 자기 귀 만져봤을 것 같죠ㅋㅋ 이번 편은 약간 건강프로 된 나혼자 산다ㅋㅋ




+ 예고편에는 이시언의 집들이. 재밌고 맛있어 보이는 장면이 여럿보였고요. 또 결벽증같은 그림의? 뉴이스트 민현도 나온다 했죠.ㅋㅋㅋ 이번회를 상쇄할 것 같은 깔끔한 모습이 기대됐어요 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한혜연 #기안94 #한혜연슈스스 #이경제원장 #귀혈자리 #혀건강상태 #용인송담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