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신동미 드라이기-발가락양말-가구점 어디? 메이비 윤상현 돌 장어집? 라이머-안현모 양재천 랩데이트, 소개팅 썰과 레스토랑-온열안대-리클라이너?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신동미 드라이기-발가락양말-가구점 어디? 메이비 윤상현 돌 장어집? 라이머-안현모 양재천 랩데이트, 소개팅 썰과 레스토랑-온열안대-리클라이너?

ForReal 2019. 5. 7. 12:19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신동미-허규 부부가 새 집 꾸미기를 상상하다가 또 티격태격 하는 모습,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아이들 놓고 짧은 외출하는 모습,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5월6일방송

시청후기




# 일어나자마자 티격태격 신동미x허규


  안아베개 다음 날로 신동미-허규 부부 이야기가 이어졌는데요.


  이번 회에 시부모에게 "엄마" "아빠" 딸처럼 부르는 신동미도 나왔는데요. 애교있는 듯한 모습. 하지만 두 부부는 일어날때도 서로 먼저 씼으라고 미루며 티격태격했어요ㅋㅋ 또 신동미는 외출 전 남편 관심 안주고 홈쇼핑 보면서 주문하는 모습이 나오고 옆에서 패션을 부인에게 하나하나 체크 받는 남편이 나오며 티격태격.ㅋㅋ


+ 신동미 드라이어기 : 항공모터로 유명한 JMW의 토네이도 드라이기, (BLDC MA502A)

+ 신동미-허규 부부의 발가락 벌려주는 양말? (고양이 양말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ㅋㅋ '수련 다이어트 양말'이 비슷.)



# 새로운 집 꾸미는 신동미x허규 부부, 가구점은 어디?


  이후 신동미x허규 부부의 새로운 집이 나왔는데 단칸방에서 엄청 넓어지는 걸로 보였죠.ㅋㅋ 구로구 상가 주택에 반전세라고 해요. 신동미는 지인 찬스로 저렴하게 구했다 말하기도 했죠. 5년만에 새로운 신혼처럼 지내게 될 부부.


  곧 인테리어 디자이너 언니가 도착해서 조언해줬죠. 신동미 허규 부부는 홈 바가 로망이었다고ㅋㅋ 하지만 홈바의견 갈라지는 신동미-허규ㅋㅋㅋ 또 팬들이 준 사진을 벽에 더 건다는 말에 또 의견 갈렸죠. ㅋㅋㅋ 


  가구 집에 가는 신규부부. 원 방에 있던 마법의 장 만들어준(?) 아는 가구 디자이너의 샵이었어요. 예쁜가구 많았죠. 가구점은 바하테라(Vaahtera 합정-송파에 전시장 있대요. 찾아보니 주문제작+수제작방식이라고 해요. tv에 나온 귀여운 동그란 3인소파 220만원. 식탁 70~200만원대. 전동조절 테이블 리케도 비싸다고.)



# 공동육아작전 4시간, 윤상현x메이비 


  이후 나오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집. 그런데 낯선 남녀가 보였죠. 메이비의 전 매니저였던 둘이 결혼해서 아이와 온것.ㅋㅋ(김구라아저씨의 정의 왈"우리 방송하는 동안 엄청 얘기하고 그래요")ㅋㅋㅋ 매니져들과 공동육아 협상 맺고 4시간 한정 긴급 외출하는 부부 스토리가 이어졌어요. ㅋㅋ



  이후 부부가 김포에서 20분만 달려나가자 바다가 보였죠. 그리고 두 사람은 강화도 길상면 전등사로 향했죠. 고구려시대에 창건해 400년 됐다는 절. 보물인 삼불좌상도 있다고 보여줬죠. 윤-메 부부는 가족 이름 써서 전등도 달았고요.

  두 사람은 갯벌장어 먹으러 갔습니다 (가게이름 : 일대교 몽돌장어 : 월곶면 표내리 8-3) 반찬많고, 장어가 돌 위에서 꼬리치는 모습이 나왔어요. 이후 '전투 먹방' 자막과 나오는 부부의 먹방.   




# 2주년 기념 데이트 하는 라이머x안현모 ,

이 들의 첫소개팅-첫데이트 썰?


  이어지는 안현모-라이머 부부. 데이트할 때 찍은 영상보고있는 안현모가 나왔어요. 차곡차곡 날짜별로 저장해놓았죠. 꼼꼼..!ㅋㅋㅋ


(+ 안현모 온열안대 제품은 :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1개 2천원, 5개한팩만원.)

(+ 안현모의 리클라이너 (노트북 의자)가 탐나서 찾아보니. 디자이너 임스부부의 프리미엄 라운지체어. 레플리카는 200만원대. 한국에선 최저 60만원정도도 있네요. 1960년대 디자이너 조지 멀하서의 작품 ‘미스터라운지체어’도 비슷해요. 90만원대)


  곧 2주년 기념으로 첫 데이트했던 양재천 데이트 가기로 하는 두 사람. 두 사람에게 의미있는 장소였다고 했죠. 과거에 데이트하다가 랩도 했던 라이머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그래서 2년 전처럼 똑같이 찍어주다가 랩해주는데ㅋㅋㅋㅋㅋ 라임 맞추며 노는거 웃겼죠ㅋㅋ 첫 데이트하자마자 김종국에 들킨 이야기도 나와서 전화하는 장면도 있었고요. 



  이후 처음 소개팅한 곳에서 재연해보는 것도 나왔죠ㅋㅋㅋ (소개팅 레스토랑 : 러스티 다이닝 라운지) 당시에 라이머 검색 안하고 온걸 후회하는 안현모였는데 ㅋㅋㅋ 방송에서 라이머가 열여자 꼬신다고 말했었는데 몰랐다고 해요. ㅋㅋ


  재밌는데 주선자 가수 견우는 소개해서 다섯커플을 결혼시켰다고 했죠ㅋㅋㅋ(신기) 그리고 숨겨져있던 라이머 소개팅 닥달 이야기도 나왔고요. 

  그리고 2주년 기념으로 건강한 아기를 위해 전자담배 반납하며 감동하는 커플의 모습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이제 아기 갖기 위한 준비가 된거란 뜻이고? 진짜 가족이 된다고 느껴서 눈물 흘린걸까요?)


안현모 라이머 부부




+ 다음 주엔 티격태격 신동미x허규 부부ㅋㅋ 패션이몽 나왔죠.ㅋㅋ 지름신된 허규인가봐요ㅋㅋ 


+ 핸드폰으로 aB6ix 보고있던 라이머도 나왔죠.ㅋㅋ 아이돌그룹 모습은 나오지않았지만요. (워너원 이대휘-박우진 소속 새 그룹)


+ 오늘 데이트 코스 정리 전등사, 일대교몽돌장어, 양재천, 러스티 다이닝 라운지 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첫데이트양재천 #신동미허규가구점발가락양말 #허규드라이기 #메이비윤상현강화도데이트장어집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