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 걸캅스 시사회장에 윤상현x라미란 막장극? 장범준 벚꽃엔딩 탄생지는, 인교진의 천안 북일고? 확통 창체 정법 뜻? 본죽 쌀과자, 과거사진 허규 동대문 쇼핑에 신동미 정색 본문

기타/tv

동상이몽, 걸캅스 시사회장에 윤상현x라미란 막장극? 장범준 벚꽃엔딩 탄생지는, 인교진의 천안 북일고? 확통 창체 정법 뜻? 본죽 쌀과자, 과거사진 허규 동대문 쇼핑에 신동미 정색

ForReal 2019. 5. 14. 00:50
반응형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기 남겨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집 밖으로 나간 세 부부가 보였죠!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신동미-허규 동대문 쇼핑

인교진이 간 '벚꽃엔딩'탄생지?

걸캅스 시사회에서 대막장극?

시청후기





# 청첩장 글들은?


  이번 회에선 부부들의 청첩장 글들로 시작했죠. '뒷모습' '웃는 모습'을 좋아했다는 이야기들이 나왓고요. 


배우 라미란


# 걸캅스 시사회장에, 윤상현 부인이 둘?


  윤상현 메이비 파트는 '대 막장극' '사랑과전쟁' 자막이 심상치않은 예고를 보였죠.


  시사회가기 전 날부터 시작했는데요. 애기들이 엄마아빠 얼굴에 오이 팩해주고 먹이기도 하고, '본죽 유기농 쌀과자 퍼프' 상자가 도착하고 먹는 장면도 나왔죠.ㅋㅋ (한봉지에 3천원이라고ㅋㅋ)


  그리고 다음 시사회 날. 2014년에 샵에 간 이후 5년만에 공식 석상에 가게 된 메이비. 메이비는 출산 후 흰머리나 숱이 빈 곳을 보면서 힘들었던 이야기와 "메이크업해도 뭐가 예쁘고 뭐가 이상한건지도 모르겠어"하는 얘길 꺼내기도 했죠.


5년전 메이비


  곧 걸캅스 시사회장에 도착한 윤메부부와 첫째아가 나겸이. 시사회장엔 수영-이성경 두 키 큰 이모와 염혜란 배우, 감독이 있었죠. 어색해하는 메이비. 근데 그 때 윤상현에게 "여보"하면서 들어오는 배우 라미란ㅋㅋㅋ '대 막장극' 예고를 하게한 장면의 주인공은 영화에서 부부로 출연하는 라미란-윤상현이었죠. ㅋㅋㅋ 그리고 메이비를 보고 화들짝하는 라미란ㅋㅋ


시사회장의 윤상현


  배우들은 촬영장의 윤상현얘기도 해줬죠.ㅋㅋ 아내랑 애기얘기만 하다가 열두시 넘어가면 없어져 잔다고ㅋㅋ 또 머리끄댕이 잡고 맞는 씬을 보고 메이비가 울었다는 얘기도 나왔죠. 여름에 고생하는게 떠올라서 그랬다는 설명이 들렸고요.

  시사회장엔 배우 이연희, 정우성, 혜리 등이 온 장면도 나왔고요. 사람들 앞에서 다른 모습으로 서서 "와이프 사랑합니다"멘트하는 윤상현으로 마무리됐죠. ㅋㅋ


# 집들이 선물 리스트 짜는 신규부부


  신동미X허규 부부가 이어져나왔는데요. 침대에 나란히 누워서 집들이 때 선물로 요구할 리스트를 만들어놓는 신규부부. 칼집. 전자렌지 공청기, 토스트기. 커피머신. 전신거울 등. 친구 목록엔 1번 배우 장승조. 장승조와 통화하는 것도 나왔죠. 친정엄마와 여동생한테도 전화. 그리고 스튜디오 사람들에게도 하나씩 받는데 브랜드뮤직 후드 주라고ㅋㅋ



# 새벽 탈출 동대문 쇼핑하는 신동미x허규


  이후 허규의 쇼케이스에 신동미가 옷 챙겨주는 이야기가 나왔죠. 부부가 내 덕이다 아니다 싸우자 방송에 옛날 자료가 나오기도ㅋㅋㅋ

  그렇게 침대에 누워서 옷 얘기하다가 급 밤쇼핑하러 동대문 가게 됐는데요. '새벽탈출'해서 포장마차에서 야식먹고 있는데 아내가 풍상씨라고 자랑 은근슬쩍하는 남편이었죠. 그러면서 허규는 "준상이 형이랑 진짜 부부인줄아는 어른들도 있어. 그래서 내가 알려야지 넌 내 자랑이니까"ㅋㅋㅋ 



  그리고 동대문 쇼핑몰(APN)에 도착하는 신동미-허규. '쇼핑전쟁' 소제목이 무서워지는데.... 쇼케이스 옷만 보라는 신동미와 안들리는 허규가 나왔죠. 단골집에 가서 티셔츠를 여러개 집어드는 남편에 신동미의 표정은 굳어가는데ㅋㅋ 결국 티셔츠 5개에 바지를 몇개 사면서 "니거 하나값도 안돼"하는 허규. 다 사도 10만원도 안된다고 했죠. (가격때문이 아니라 똑같은거만 사서 열받은거 같은데ㅋㅋㅋ)



# 천안 북일고에 간 인교진, 벚꽃엔딩이 탄생한 곳?


  인교진이 졸업한 천안 북일고에 부부가 갔어요.ㅋㅋ 벚꽃행사로 학교가 개방하는 날. 예쁘게 벚꽃이 핀 북일고 장면이 예뻤는데 부부가 간 날에는 비가 왔죠ㅋㅋㅋ 그리고 기숙사에서 동고동락했던 오겹살 어벤져스 친구들과 만나는 인교진. 


  모교 옆 책방(중앙서림?)에 같이 가보기도 했고요. 문방구에서 북일고 체육복 사서 다같이 갈아입고 학교를 걸으며 즐겼죠. 그 와중에 체육복입었는데 소이현만 화보같이 예뻐서 잠깐 놀라운 장면도 있었고요.ㅋㅋ


  장범준이 북일고 벚꽃보고 <벚꽃엔딩> 곡을 만들었다는 썰이 나왔는데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그 이야기를 했었다고 하죠. 북일고에도 그에 대한 현수막이 붙어있었고요. 

  교실에 들어가서 상황극도 하고ㅋㅋ 또 확통, 창체, 정법같은 과목명 맞추기하는 아재들이 나오기도 했어요.ㅋㅋㅋㅋㅋㅋ 확률과 통계, 창의적 체험활동, 정치와 법률? 아재들은 정법 보고 정글의 법칙이라고ㅋㅋ 



  그리고 교무실에 가서 인사하고 생활기록부 공개도 했는데요ㅋㅋ 인교진 체력급수 1급과 특급이 써있기도 하고. 성적은 수-우로 빼곡하다가 2학년때 양미로 떨어진 성적표가 나왔죠ㅋㅋ 




+ (전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배우 부부라고...! 


+ 그러고보니 장범준이 '단대호수 걷자고 꼬셔'노래가사도 그 옆에있는 천안 단국대인가보군요ㅋㅋ


+ 다음 주 예고엔 공항가는 윤상현-메이비 가족인데 애기가 집에 간다고ㅋㅋㅋ 


+ 새벽에 동대문 쇼핑하고 싶어지더라고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동상이몽 #걸캅스시사회 #윤상현메이비 #신동미허규 #동대문쇼핑 #인교진소이현 #북일고벚꽃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