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김포공항 여행 메이비 외로운 휴게소 알랭드보통 책? 안현모 스탠드 조명? 딩크 토론, 신동미-허규 분가 시작, 나이 안아베개? 윤상현 커피머신? 본문

기타/tv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김포공항 여행 메이비 외로운 휴게소 알랭드보통 책? 안현모 스탠드 조명? 딩크 토론, 신동미-허규 분가 시작, 나이 안아베개? 윤상현 커피머신?

ForReal 2019. 5. 21. 01:09
반응형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윤메 부부의 냉기가 흐르는 차안 모습으로 시작하기도 했고요. 분가 시작한 신동미-허규 부부가 나온 후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논쟁장면으로 끝났어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시청 후기

김포공항에 가는 윤상현-메이비

분가 시작 신동미-허규

딩크논쟁 안현모-라이머




운전하는 윤상현


# 냉기가 흐르는 차 안, 오프닝 낚시?


  이번 회 윤비부부(윤상현-메이비)는 냉기가 흐르는 차안 모습으로 시작했죠. 도로 위에서 "집에 갈래"하는 애기와 함께요. 지난 회에 이어서 긴장감 있는 오프닝이었는데요 낚인거였어요. ㅋㅋ 달리는 차에서 "집에 갈래"하고 보채는 딸 나겸이라 갈등 커질 것 같아 무서웠는데 "아이스크림"먹자는 말에 아이가 금방 좋아해서 다행인 장면이었어요ㅋㅋ


윤상현의 커피머신


# 단유 후의 메이비, '외로운 휴게소'를 향한 여행


  단유 후 감정 기복이 생긴 아내 메이비의 이야기로 시작했는데요. 단유 후에 탈모와 피부 처짐이 엄청나니 그럴만 하다고 소이현의 설명으로 이해할 수 있는 상황.


(+ 윤상현-메이비 집 커피머신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약 24만원)

  결국 썽난 채 떠나는 윤메부부와 삼남매. 그런데  (+ 오프닝에 낚인거였죠ㅋㅋ)


메이비의 이야기


  메이비는 여행이 필요한 순간이 있어서 나가려할 때 '갈 데가 없던 이야기'를 하면서, 알랭드 보통 책(여행의 기술)에는 외로울 때 '외로운 휴게소'를 찾아가란 얘기가 있었다는걸 말했는데요. 

  가족들은 공항으로 갔죠. '외로운 휴게소' 이야기가 나와서 고속도로 휴게소를 떠올렸는데 '공항'이었죠. 공항에서 오고가는 사람들 표정을 보며 느끼는게 메이비에게 여행이었다고 하죠.


  영화에서 공항에서 여행온 사람을 살피면서 힐링하는 여자의 역할 연기 했던 신동미는 그 마음을 알 것 같다 얘기도 했죠. (영화 제목 : ?) 그런데 공항 투어하러 왔다는 할머니들을 정말 발견했죠ㅋㅋ 본격 표없이 김포공항 방문 유도하는 동상이몽ㅋㅋ


공항의 윤메가족 _ 애기귀엽


# 갈등하다 이해까지 윤상현, 눈물


  반면 이해못하는 윤상현은 사람많은것을 싫어했죠.ㅋㅋㅋ 윤상현은 책에서 나온 이야기만 믿지 자신 말을 안들어준다하면서 부부가 갈등하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었고요. 

  메이비는 인터뷰에서 "그때처럼 나는 혼자가 아니지." 생각이 들면서 마음이 좋아졌다는 얘기를 꺼냈어요. 메이비가 외로울 때가 있었던 얘기를 알고있는 윤상현은 인터뷰를 보면서 눈물 닦기도 했고요.



신동미-허규 부부의 새 집


# 신동미-허규 부부의 새 집


  이후 신동미 허규 부부의 이사가는 날이 나왔어요. 그런데 아들 부부를 보내며 멀리서 눈물 보이는 시부모의 뒷모습과 신동미가 나오기도 했는데 정말 가족처럼 지낸 듯 추측되기도 했죠. 뒷모습이라 더 슬프게 보이기도 했고요.

  (+ 시청자들이 매 회 궁금해하는 신동미-허규 부부 나이는? 동갑으로 43세)


신동미-허규 부부의 새로 꾸민 샤워룸


  이후 새롭게 인테리어 된 집이 나왔는데요. 부부가 지난 회에 논쟁하던 작업실은 시크하게 해서 다행이기도(?) 화려한 패턴의 욕실이 눈에 띄기도 했어요. 개인적으로 암막 블라인드가 탐나더라고요. ㅋㅋ 신규 부부의 홈바는 간소한 세팅으로 한켠에 만들어놓은 모습이 나왔어요. (+ 와인잔 거꾸로 매단 '렉-홀더'는 인터넷에 여러종류가 나와요ㅋㅋ)


신규부부의 홈바


# 안아베개 컨티뉴드


  마지막엔 허규는 몰래 나가서 이벤트하나했는데  아내가 이삿짐 쌀 때 빼놓고 버린 안아베개를 새 집에도 들고들어왔죠ㅋㅋㅋㅋ 그런데 신동미와 딱 마주칠 때 연출 스릴러ㅋㅋㅋㅋ잼ㅋㅋㅋ 그런데 침대 프레임이 5월 중순에 온다는 말에 또 무서운 신동미 정색이 나왔죠ㅋㅋㅋㅋ 


(+ 안아베개가 어떻길래 버리지 못할까 궁금해서 찾아보니 아지오텍스 라텍스 바디필로우랑 가장 비슷하게 생겻어요. 원래 하얀베개였는데 누래졌다고 말했죠ㅋㅋㅋ)


양치하는 신동미의 정색이라니ㅋㅋㅋ

# 공부하는 안현모, 라이머 뇌구동시키기?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들리며 안현모-라이머의 집으로 이어졌는데요. 방탄소년단이 나온 빌보드 방송 동시통역 전에 공부하는 안현모가 잠시 나왔죠. 안현모가 폰으로 조명켜는 모습도 있었는데요. (+ 안현모 스탠드 :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테스크 조명. 60만원대. 상황에 맞게 조명 색-밝기를 어플로 조절 가능. PPL같았죠?) 


안현모의 책상


  아내가 "내가 좋아하는 영화의 조건. 세번 말했어"하고 맞추라하는데 못맞추는 라이머 나왔죠ㅋㅋ 안현모가 좋아하는건 '실화를 바탕으로' '아빠가 딸을 구하는' '음악이 좋은' 영화라고ㅋㅋ

  이후에 신혼여행에서 영화촬영지에 갔었는데도 모르다가 힌트를 하나씩 주니 나중에 맞추는 라이머도 나왔죠ㅋㅋ 거의 닫아놓은 기억 이끌어내는 선생님같은 아내 ㅋㅋ 뇌구동 성공...?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신혼여행 화보ㅋㅋㅋ


  그러면서 쿠바에서 올드카를 타고 화려하게 찍은 신혼여행 사진이 나왔는데 인상적인 비쥬얼이었어요ㅋㅋ

  (그 와중에 라이머 몸과 합체된 듯한 그 소파가 너무 편해보이는데....)



# 안현모-라이머 딩크 지킬 수 있을까?


  놀러온 조카와 쏘가리 매운탕 먹으러 가는 안현모-라이머였는데요. 조카가 '외삼촌 아기 생기면 이야기'를 꺼내고ㅋㅋ 그렇게 애 보는 역할 분담과 환경변화 얘기를 꺼내며 논쟁하는 부부도 나왔습니다. "애를 왜 낳으려고 하는거야?" 하고 묻는 안현모.

  과연 딩크족이 계속 될지 라이머가 윤상현화 될 수 있을지(?) 이후가 궁금해지기도 했죠. 남의 일에 감놔라 할 수는 없지만 최근에 안현모님이 방송에 많이 나와서 일이 한참 많을 것 같은 추측이 되는데 아이를 지금 낳는다면 .....ㅠㅠ....

+ 다음 회 예고엔 절친 개그우먼  만나는 메이비. 그리고 남편 욕하는 모습. 그리고 집에서 혼자 고생하는 윤상현의 모습이 나왔죠ㅋㅋ (+ 평범한 집에서의 남편-아내 반대 상황처럼 보였죠ㅋㅋ) 


+ 이후 지성 출연 드라마 닥터룸에서 곧 '묘령의 간호사 역' 역할한다는 신동미 얘기도 있었죠. 


+ 신동미의 "쭈꾸미아가씨" 소품 사진도 나왔죠ㅋㅋ (드라마 마녀의 성) 


+ 실화 바탕의 여자 판사 영화?


+  (차에서 엄마가 노래 부르라고 하니까 "달려가"하고 아빠 애창곡 김경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락 부르는 윤메 딸들ㅋㅋㅋㅋ 넘 귀엽ㅋㅋ)


+ 월요일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동상이몽 #예능 #윤상현메이비김포공항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임신논쟁 #딩크족 #알랭드보통여행 #신동미허규나이 #분가 #커피머신 #조명 #방탄소년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