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 프리즈너 29,30회 줄거리 리뷰, 헌팅턴 함정놓은 이재환(박은석), 주사 이재준, 남궁민 어떻게 잡을까? 최원영 오디오스테레오 리모컨? 박상무 안 정검사, 교도소 결핵, 결말 승계는 이재인? 본문

기타/tv

닥터 프리즈너 29,30회 줄거리 리뷰, 헌팅턴 함정놓은 이재환(박은석), 주사 이재준, 남궁민 어떻게 잡을까? 최원영 오디오스테레오 리모컨? 박상무 안 정검사, 교도소 결핵, 결말 승계는 이재인?

ForReal 2019. 5. 10. 11:22
반응형

닥터 프리즈너 29,3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이재준(최원영 분)의 병을 알아낸 나이제(남궁민 분).

29-30회에서는, 이재준을 잡흘 계획을 세운 나이제이지만.... 쉽지않았죠.


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KBS 닥터프리즈너


15부

줄거리 리뷰





# 이재환에게 주사기를 꽂은 이재준


  이번 회는 이재준이 재활실에 혼자있는 이재환에게 가는 장면부터 시작했어요. "아들을 헌팅턴 병이라고 갑자기 물러나래."해서 아버지를 주사한 이유를 말하죠. 자신이 키워놓은 회사라 생각하는 이재준은 분노했던 것.


  이재환에게 주사를 놓으려던 이재준은 환각을 보는 것처럼 허공에 "아버지" 부르다가 주사를 이재환에게 꽂습니다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고의무관의 오해 # '박상무'에 대해 알아낸 정검사


  사실 알아보니 정민제는 젤리 산부인과 증거 자료 보존 요청 한건데 고의무관이 국세청을 보낸거라고 오해하고 있었죠. 


  오여사 남편(단정우)과 만난 '박상무'는 태강건설 철거용역 담당이었다고 해요. 정검사는 오여사가 누명썼다 의심해요. 

  다시 병 만들고 있는 오여사. 가짜병 말고 그냥 다시 교도소에 들어가면 자신이 누명 풀어준다하는 정검사에게 오여사 감동하죠ㅋㅋ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이재준에게 '헌팅턴병 집행정지'로 미끼를 던지는데


  이재준의 약점은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잇다는 전능감에 사로잡혀있다는 것."이라면서 나이제-한소금은 헌팅턴이 노출되면 직접 잡을 거라 예상합니다. 병을 스스로 까발려 바닥까지 내려왔 때 잡을 계획을 짜고요.


  이재준이 애들한테도 수의 보낸걸 알게된 선민식. 그리고 태강케미컬 교사 녹취록을 받은 나이제죠.


  선민식은 나이제의 부탁을 받고, 이재환이 진짜 '헌팅턴'이고 그걸로 집행정지 받을거라고 이재준에게 알려줍니다. 유전병이라 자신의 병도 밝혀질 것이 두려운 이재준은 이재환을 죽이라합니다. (약 음미하는 모습이라니...)

  사실 헌팅턴이 아니었던 이재환이고. 나이제와 병인척 연극하고 위험해지는 주사까지 놓습니다.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이재환에게도 주사놓는 이재준


  이재환으로 이재준을 잡으려던 때. 교도소 재소자들이 결핵같은 전염이 발생했다고 해서 나이제가 교도소로 갑니다. 이재준이 교소도에 퍼뜨린 듯. 


  함정이란걸 알고 이재환에게 간 이재준. 이재환은 이재준 입에서 자백 나오게 할 생각. 그리고 29회 오프닝의 장면이 나와요. 주사를 맞았는데 이재환을 구하러 오기로 한 의료진이 안오죠. 이재준이 재활치료실 cctv를 녹화한 장면으로 조작해놓은 것. 


  결국 이재환은 죽.....는줄 알았는데 호흡기 달고 살아있었죠. 뇌사상태로 누워있어요. 


KBS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 이재준 잡으러 온 나이제, 무슨 방법?


  이덕성 살인에 대해 말한 녹취를 가진 나이제. 녹취를 틀며 이재준을 찾아오죠 "이번엔 다른 방법으로 널 잡으러 왔어"  



+  이재준-이재환 모두 쓰러지면 회사가 본인 것이 되니까 헌팅턴에 대해 알고있다가 준 이재인(??) 일까요? 이렇게 나이제가 물었죠. 하지만 이재환이 미끼역할 할 때는 걱정하는 이재인도 보였고요. 

+ 이재인이 정말 회사를 노리던거였을까요? 이재환이 쓰러지고 이재준도 쓰러진 뒤에 이재인이 승계할 것 같죠? (그리고 닥터프리즈너 시즌2가 나온다음에ㅋㅋㅋ 이재준이 형집행정지를 받아서 이재인과의 싸움ㅋㅋㅋ......하는 상상)


+ 여행가방 PPL muto 나왔고요.

+ 이재준의 동그란 리모콘이 잇는 스테레오 PPL아니었...? 브리츠인가했는데 루악ruark이네요. 500만원 가격의 루악오디오 올인원시스템 옆에 스피커는 따로.


+ 다음 주 수요일 밤에 닥터 프리즈너 최종회 방송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닥터프리즈너29회30회 #닥터프리즈너줄거리 #닥터프리즈너리뷰 #남궁민 #김병철 #권나라 #최원영 #드라마 #KBS #이덕성유전병 #헌팅턴무도병 #헌팅턴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