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나랜드 1회 시청후기, 이상준-네일이란 낯선 그림, 홍윤화 치맥, 에몽이 투어의 기복 심형탁, 맥도날드 점원에 분노 이유 피규어! 나나랜드 뜻? 본문

기타/tv

나나랜드 1회 시청후기, 이상준-네일이란 낯선 그림, 홍윤화 치맥, 에몽이 투어의 기복 심형탁, 맥도날드 점원에 분노 이유 피규어! 나나랜드 뜻?

ForReal 2019. 5. 10. 17:06
반응형

나나랜드 1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나나랜드 첫방송에서는 '즐기고 있습니까, 나를 위한 나만의 특별한 세상'하는 자막의 물음이 보였는데요. '스타들의 덕질 라이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었어요 !


  '나나랜드'의 뜻사회의 시선에 연연하지않고 '나'를 바라보는 '내'가 기준이 되는 랜드인가보더라고요. 


  1회 내용은 예고에서 본 대로 개그맨 이상준의 네일 덕질, 배우 심형탁의 도라에몽 덕질, 그리고 허영지의 



XtvN 나나랜드


1회

시청 후기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나나랜드 MC는?


  세트에 이용진 하하 딘딘이 등장했어요. MC였죠. ㅋㅋ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네일덕후 이상준, 자격증까지


  집이 네일샵처럼 꾸며져있는 곳에서 남자 발이 나왔죠. 이상준은 네일 덕후였어요. 작은 세상에서 집중할 수 있고 행복을 느낄 수 있다며 이상준은 네일을 덕질한다 말했죠. 개그 이후에 이거 할 때만큼 행복한 적이 없다는 이상준. 


  이상준에겐 네일 국가기술자격증도 있었어요. 2018년 12월 합격. 설정일까 의심할 수 없었죠. SNS에도 이미 여러 사진을 올려놓은게 보였고요.

 자기 손 케어하는 이상준도 나왔습니다. 전문가처럼 손을 따뜻한 물에 불리고, 오일 바르고 큐티클 케어도 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네일덕후의 마인트 비추는 이상준, 낯선 모습


  이후에 가방에 네일장비(?)를 챙겨 코미디빅리그 회의실에 네일숍 차려놓고 홍윤화에게 네일을 해줬어요. SNS에 "어떤 디자인해줄까" 올린 후 시작했죠. 댓글에 '치맥'이 달려서 홍윤화의 손톱에 맥주를 그려주고, 손안에 치킨을 잡게 해서 인증샷 찍었죠. ㅋㅋㅋ 그리고 헬로키티 좋아하는 미키광수에게 작은 키티를 그려주기도 했어요. 


  MC들이 그의 새 모습에 계속 낯설어했죠. 이용진은 "원래 너 여자 손잡으려고 딴거잖아" 놀리기도 했는데ㅋㅋ 이상준의 생각은 다른 곳에 있었어요. 네일아트덕후에 가까운 듯 보였습니다. 페디(발톱) 거절하는 건 발에선 피가 많이 나서 좀 겁이나서 그렇다 답하고, 또 네일아트라는건 자신이 해주면 남이 하고다니는 거라는 설명 등으로 나름의 네일 철학을 갖고있는게 느껴지기도 했죠. 


  이후 네일아트 싸인회를 한다는 아이디어가 좀 기발했는데요. 하지만 날씨와 장소는 아쉽더라고요. sns에서 사람들 불러서 기다려서 네일을 해주는데, 추워서 그런지 대충 보내는 모습으로 보이는 것 같아 아쉬웠어요.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일본 에몽이 투어를 떠나는 심형탁, 이게 바로 나나랜드


  심형탁은 리미티드 에몽이를 스튜디오에 갖고 나와서 궁금하게 한 뒤 시작했는데요. 심형탁은 동심랜드를 찾겠다하며 일본에 도라에몽 테마여행 가는 듯한 모습이 보였죠. 맥도날드 버거 에몽이 피규어 사기, 에몽기 고향 노보리토 가기, 에몽이 박물관가기 등을 계획해놨고요.   


  하네다 공항에 매니져없이 도착한 심형탁은 먼저 맥도날드 행복이 나라 에몽이 세트 먹기했죠. 피규어 증정행사 마지막 날에 일본에 도착한 쫄깃한 상황이었죠.

  하지만 어렵게 찾아갔지만 이미 처음에 간 곳은 품절이었고, 두번째 간 곳에서 세트3개를 주문했죠. ㅋㅋㅋ 하지만 똑같은 피규어가 나오니 분노의 얼굴로 변하는 심형탁이었는데ㅋㅋㅋ 또 도라에몽 피규어가 나타나자 금방 웃는 심형탁ㅋㅋㅋ 정말 '나나'랜드사람같았어요ㅋㅋ


  기복뿐 아니라 심형탁 리액션이 재밌었죠. ㅋㅋ 작은것에도 기뻐하고, 자신을 찍은 VCR이 다른 시선이라며 재밌게 봤죠ㅋㅋ MC들 말도 안들리는 듯이 VCR 시청하고ㅋㅋ 자신이 지나간 노보리토역 벽화를 못본거에 실제 얼굴 빨개져서 화내는 것도 웃겼죠 ㅋㅋㅋㅋ ㅋ 정말 다른 세상사람같았어요. ㅋㅋ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도라에몽 작가 박물관에 간 심형탁, 눈물도


  후지코 후지오 박물관에 간 심형탁. 원화도 전시돼있는 곳이란 설명. 만화속의 공간을 구현해놓은 곳도. 홀로그램으로 해놓은 곳도. 후지코 작가의 작업실을 실제처럼 재현해놓은 곳도 있었어요. 

  그 박물관에 도라에몽 후드, 도라에몽 야구점퍼에 아끼던 도라에몽 운동화까지 신고 들어가는 심형탁이었죠. ㅋㅋ


(+ 후지코후지오 뮤지엄은 가와사키에 있다고 하네요. 카나가와현. 타마. 나가오. 고메 8-1 2 로손에서 예약 가능. )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박물관에 있는 식당엔 도라에몽 메뉴들도 있었죠. SNS에 물어서 도라에몽 스파게티 먹는 심형탁. 요리사 에몽이 인형이랑 셀카도 찍었고요.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마지막엔 작가의 조각상에 말거는 심형탁도 나왔어요.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고" 결국 북받쳐 우는 모습도 나왔어요. 도라에몽 여행 출발부터 진심처럼 보였고 감성이 풍부한 면도 보여줬기때문에 심형탁의 눈물이 이해가 되는 상황이었는데요. 내성적여서 상처가 있던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친구로 여기면서 자신을 치유했어서 친구를 만들어준 작가에게 고맙다 말하며 눈물 흘리는 듯 했습니다.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예고편에 허영지는 매운걸 먹는 랜드...?일까요? 고추 가득한 전이 보였죠? 그리고 피규어 보러간 심형탁팀에 문제가 생긴 듯한 모습이 궁금하게 했죠. ㅋㅋㅋㅋ 


xtvN 나나랜드 방송화면


+ 다음 화에 심형탁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 궁금해서 보게될 것 같죠ㅋㅋㅋ


+ 이상준 원샷이 나온 뒤 심형탁이 바로 잡히니 다른 세계같은 모습이ㅋㅋㅋ


+ 목요일 밤 9시50분 방송하는 나나랜드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링크] 


#나나랜드심형탁 #나나랜드이상준 #이상준네일 #심형탁일본도라에몽 #후지코후지오박물관 


반응형
Comments